홈페이지 >

남장주 매력이 빠지지 않고 신세대 디자이너 등장

2017/1/21 15:55:00 56

남장주매력디자이너

세계의류구두모자망 기자에 따르면 런던에서 대국을 지탱하고 있는 Burberrrry는 이미 자신의 시간대로 일처리를 오래 하고 있다. 모든 핸드메이드 네사이어 마커

런던 남장주

공식 이름인'론다온'은'콜렉션: Menns'도 론온 패션워크가 됐다.

밀라노, 파리의 경우도 남다르고, 소셜미디어의 총아구찌 (Gucci)가 1313, 원리석, 보테가 베네타, 브레인 등이 모두 그들이 남긴 공고처럼, 비밀로 그들의 새로운 방향을 마련하고 있다.

다행히도 디자이너와 브랜드들의 뛰어난 표현에 기대어 남장주가 여전히 세계 각지의 모든 패션 매체와 매수가 모여 축하하는 행사임을 입증했다.

또한 꾸준히 열리는 남장주는 보호우산처럼 많은 잠재력을 지닌 신생세대 남성복 디자이너가 계속 앞서고 있다.

  


프라다 2017 가을 겨울 시리즈

The Charm of Men's Fashion Week

남장주는 여전히 독특한 매력이 있다

이번 남자 복장 전체를 우뚝 세우고 새로운 이유까지 새로운 디자이너 브랜드에 입주한 후 새로운 전복으로 전복됐다.

특히 밀라노에서 다시 돌아오다

에르메네일도

품에 안겨 있는 알레스턴 사르토리 (Alesssandro Sartori) 는 자연공은 없어서는 안 된다.

이번에 그는 뛰어난 모던한 스포츠 스타일을 에메네걸도 Zegna 이전에 정교하고 고급스러운 전통적인 디자인에 전적으로 제제르네가 창의적인 기능주의 설계를 창의적으로 하고 있다.

하지만 물론, 지그나 일련의 집중은 완성도가 높고, 더욱 정영화된 디자인이다.

당신은 심지어는 이 가운데 일부 운동복식 정장을 할 수 있고, 단지 지난 6주일만 기다려야 한다.

  


Ermenegildo Zegna 2017 가을 겨울 시리즈

Marni 서비스를 20년 넘게 창시자 콘솔루엘 Castiglioni 역시 이번 시즌 퇴위해 안나나 (Annari) 를 내세웠고, 아일랜드 (Alesandero Dell'Acqua, Prancesco Risso.

Francesco 역시 Marni 과거 로고가 디자인을 계열의 청본으로 사용한다.

쇼가 시작되기 전에 우주 공간의 컬러 LED 를 보여주는 데일리 터널의 예술장치가 마니의 신속장임을 암시하고 있다.

그는 이 시리즈에서 많은 마니의 전통을 보류하고, 예를 들어 흥미로운 피초 디테일, 그리고 컬러 기하학적 도형과 작업장을 재단했다.

또한 Francesco 유년 테디베어 장난감 같은 삼원색 허리띠가 이 계열에 등장해 모든 건축을 마르니의 아카데미의 아카데미의 아카데미에 있어서 매우 재미있다.

  


Marni 2017 가을 겨울 시리즈

이것이 바로

남장주

갖고 있는 독특한 매력.

마지막 스타일링이 막후에서 나오기 전에, 이 전통적인 남성복은 창의력을 가진 디자이너 아래에서 어떤 거대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패셔니스타의 움직임이 잦아졌지만 역사적 배경이 있는 브랜드들이 다시 구상될 때마다 이 두가지는 여전히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Salvatore Ferragamo 역시 새로운 디자인 총각을 맞았다.

Guillaum Milland는 더 교활한 다이아몬드를 사용해 브랜드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Ferragamo 본인을 이 시리즈의 설계 대상을 설정해 1914년 이 전설 이탈리아 구두장이 미국을 원유람하는 정경을 재현했다.

  


Salvatore Ferragamo 2017 가을 겨울 시리즈

The New Menswear Designer

신세대 남성복 디자이너 등장

또한 기사의 머리는 현대남장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남장주의 유일한 임무가 아니라, 신생세대 남성복 디자이너를 위한 기회 최고의 플랫폼을 제공했다.

거의

남성 디자이너

여장 ———경쟁이 가득한 분야에서 보호소를 열어 초생송아지를 자유롭고 넓은 공간에서 자의적으로 성장하게 한다.

상대적으로 이 새 디자이너들도 남장주를 위해 더욱 급진적인 정서를 선사해 남장주가 승재 기능뿐만 아니라 개척의 책임을 맡게 했다.

특히 기구가 보조하는 신인들은 남장주와 서로 의존하며 고유의 규칙에 도전해 새로운 자극을 더하고 있다.

  


CONSISTENCE 2017 가을 겨울 시리즈

런던과 밀라노 모두 각자 공식 기관이 이런 학교를 졸업한 것을 지지하고 있다

남성 디자이너

노면: 런던 패션 이스트의 남장 전시 플랫폼 1013 Manan 시즌 재치 넘치는 Charles Jefffrey, Per Guisson, 왕호진과 무대, 밀라의 지오아리오 아로마는 CNMI, 미랜드 패션협회에 합작해 모토, 모토 Guo, YOSHIO 3명의 디자이너다.

  


맨:Charles Jefrey

FENG CHEN WANG 2017 가을 겨울 시리즈.

이 가운데 Chaarles 제ffffffreyfffreyfffffreyarles Jarles Jarles Jarles Jerles Jerarles Jefffffffffffffreyffffffffffffffrey Jarles Jary Cary Cary Cary Cary Card (가테테테테테테테테테테테테테테테테테테네네네네네네네네네타타타타타타몽몽몽몽몽몽몽몽몽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커팅은 많은 환호를 받았다.

  


MOTO GUO 2017 가을 겨울 시리즈

하면, 만약, 만약...

남장주

이런 상상력이 가득한 작품들은 모두 대량의 폭로될 것이다.

그리고 당대의 다른 층층남성의 디자인인 Xander Zhou 그 비열한 남자클럽, 시몽리 (Ximonlee)가 진주를 끼고 있는 남성과 더불어, 신니의 반역과 정파적인 활력 이미지가 시대적 의미를 갖춘 그림들이 남장주의 결석으로 간과할 수도 있다.

  


썬니 2017 가을 겨울 시리즈

The Clasic Menswear Brands

성숙한 브랜드의 동량 상태

물론 마지막까지 이슈성 있는 인원 변동, 혹은 후기수의 영지 쟁탈도 있고, 성숙한 브랜드는 동량의 형태로 남장주의 기본 생태를 지탱할 수 없다.

다른 측면에서 남장주의 존재는 남녀 합수보다 더 열린 토론을 가져왔다.

이들이 폭풍의 바깥둘레에서 남장을 충분히 탐구할 수 있는 독특한 성격인 남장을 전공하는 디자이너는 전시 소장을 발휘할 수 있었지만, 몇몇 남녀의 통용적인 디자인도 극단적으로 남장과 여장남들이 입는 조화롭거나 당돌함을 강조할 수 있었다.

프라다는 좋은 예다. 색채와 원단 모두 포만해 보이는 등 따뜻한 코르덴과 체크 원단, 그리고 각각의 니트와 세수가죽도 있지만, 사실 미쿠시아는 70년대에 소박하고 성실한 디테일을 오늘로 되돌아왔다.

‘단순하고, 진실과 인성화 ’ 미시시아프라다는 백스테이트에서 이 세 개의 키워드를 언급했다.

수장에는 가구 같은 수장석 외에도 2인용 침대가 있다.

일상으로 돌아온 가정생활의 그림자는 어디에도 없고 스웨터에 정교한 유화 패턴까지, 그 영감은 주말마다 운하 주변에 포장된 서민 화가들로부터 비롯됐다.

  


PRADA 2017 가을 겨울 시리즈

기오애마니도 평소 자연스럽고 따뜻하고 정교한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였다.

몸에 맞는 양복부터 편안한 만장까지 시리즈 안에는 아마니 (Armani) 가 가득 차 있어 튼튼한 남성복 커팅이 있다.

유일하게 변주는 투소매 소포의 윤곽과 비대칭적인 피초의 디테일이다. 이 시즌 코르기오 아르마니에 대한 재심의에 대한 그의 절충주의와 포용심을 갖춘 고전주의에 대한 이해다.

  


Giorgio Armani 2017 가을 겨울 시리즈

이상 남녀 합수의 타당성을 부인하는 것은 아니다. 윗부분에서 언급한 버버블리와 구찌, 혹은 프라다라는 의제에 충분한 증거를 제공할 수 있다.

그러나 남녀가 합쳐 1년에 두 번의 전시는 정보폭발 속도를 따라잡을 수 없다. 특히 시사 /정치에 대한 하소연을 표현한 디자이너로서는 적시에 반응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바른시아가2017 가을 겨울 시리즈

남장주가 진짜 멸망으로 다가간다면 이번 닥스 & 가브리쇼 장소에서 초청한 온라인 커뮤니티가 정식 등장 전에 이미 지나간 것 같다.

Demna (Demna) 는 Gvasalia (Balia) 가 Balncia (Balia) 를 겨냥해 미국 대선에 대한 발성이 진부하고 무력하게 변한다.

더욱이 멋진 보도를 통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읽기

남장주 수장 문코로새는, 많은 남성복 브랜드들이 꼼짝 않고 있다.

수장 방송
|
2017/1/18 16:18:00
66

2017 추동 남장주: 프라다의 귀향하여 70년대 패션을 선보였다

수장 방송
|
2017/1/17 16:37:00
180

2017 밀라노 남장주 6대 유행원소

수장 방송
|
2017/1/17 16:14:00
66

베르세스 범사철 2017 추동 마두사 신화

수장 방송
|
2017/1/16 17:44:00
101

남자 패션에 초점을 맞추는 공2017 4대 남성복 주 일정 자세

수장 방송
|
2016/12/30 13:52: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집에 가서 설을 쇠면 이렇게 입고 가족들에게 훈훈함을 보여주는 게 더 중요해요.

패션은 틀리지 않지만 이른바 ‘유행 ’을 추구하지 마라. 유행은 영원히 변하고, 맹목적으로 자기를 잃는다.클래식한 패턴은 유행과 무관한 스타일로 오래도록 불쾌한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