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아동복 2017 봄 여름 신상품 발표회:5대 주제 시리즈
물받이아동복아동의 패션 발전에 순응하여 어린이들이 옷차림으로 ‘본진 ’으로 복귀시켰다.—본진, 극단적이면서도 상상에 충만하며, 어린 시절에 대한 무한한 생각을 짜고 있다.
◆ 현장 실황
빛나는 브리핑 현장
스포트라이트 아래 새로운 로고
시안브랜드이미지 업그레이드
시안회 현장의 생화
시미 법식 디저트
입장 전에 선물 하나 받으세요.
시사회가 곧 시작된다.대리상입장을 시작하다
다가올 때, 모두에게 꽃을 증여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SOUHAIT 아동복은 베이징에서 2017 봄 여름 신상품 발표회를 개최하며, 색다른 장르로 유쾌한 수영장 및 작은 마우스들의 재미 넘치는 표현을 선보이며, 출수소자 제품의 간략하고 프랜차이즈 디자인을 선보여, 어린 시절의 어린 시절의 어린 시절을 되찾게 된 어린 시절의 어린 시절을 찾아냈다.
SOUHAIT 아동복 2017 봄 여름 5대 테마 시리즈
성트로페
프랑스 태양성 성트로페는 그 별칭으로 ‘태양성 ’이라는 별명으로 이곳의 햇빛이 얼마나 찬란한지 알 수 있다.이곳에는 은모래가 가득한 해변이 있어 한여름이 되면 걸프는 길고 우아한 요트를 가득 채웠다.성트로페는 고단, 사속, 탁월한 생활 태도를 대표한다.
부레타니
영감은 프랑스 서북에서 나온 부레타니, 해양성 도시, 기후가 온화하고 거친 화강암 해안, 푸르고 푸르고 순박하고 순박하고 순박한 소성은 바로 부레타니, 장미 해안이라고 한다.이 일대에는 많은 붉은 화강암이 해안에 흩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햇볕에 햇볕이 내리쬐어 약간의 빛을 깔고 있다.
안나시
안나시 (Anneecy) 는 알프스 산골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성이며 프랑스인들은 알프스의 베란다라고 부른다.특히 도시 안의 안나시호는 알프스산에서 온 빙설이 전 유럽에서 가장 깨끗한 호수로 여겨졌다.안나시 표지적인 고대 건축물은 성구의 거리, 유수, 생화와 짙은 부드러운 기질을 구성했다.
모나 화원
영감은 파리 서북에 있는 모나화원에서 나온다.43년의 시간, 모나의 절반 인생은 이곳에서 지내고, 모나는'꽃밭은 내가 가장 아름다운 작품이다'라고 자칭하지 않아도 엄연한 유화였다.하얀 꽃밭은 수련을 비추고 파란색 자줏빛 꽃들이 뭉게뭉게 펼쳐져, 곳곳에서 우아한 모습을 드러냈다.
우연
두근두근 설레는 아름다운 순간 우연히.원단은 럭셔리한 금빛 미광 원단으로 우아한 원피스와 양복, 정교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우아한 풍채 블루 컬러와 블루 코디 디테일 금속 컬러가 정교하고 고급스럽고 자연스럽다.
수장 직격
더욱이 멋진 보도를 통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읽기
- 이 몇 가지 원피스의 인기는 단지 겨울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 될 뿐이다
- 아이 소우하잇 추동 신상: 미래 운동 간략한 패션 생활 이념
- 2016 경동 소비 의상 역주류
- 겨울 원피스'스타일 황후 '마음껏 상상력 발휘
- 어린이 Souhait 아동복 2016 가을 겨울 신상: 하늘과 바다
- 2017 제8회 정주 봉제 설비전 유치원 순조롭게 관면 확대
- 【2017.01.17】丝绸之路每日行情报价分析
- 거절할 수 없는 유혹: 이 원피스를 보면 또 살 것 같아
- 중방련 2016년도 작업 총결회 개최 전망 2017 미래 발전
- 먼저 일파미스커트 로 눈 을 씻고 매일 일종 의 아름다운 방식 을 바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