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티어는 다브랜드 + 직영 + 시장을 확장한다
"우리는 줄곧 직영 패턴을 고수하고 있는데, 너도 우리가 계속 가게를 여는 것을 보았다.이런 패턴이 좋은지 안 좋은지 관건은 당신이 경영체제를 어떻게 평가하는 것인지.우리가 개업한 가게는 효익이 없다면 부담이다.만약 효익이 생기면, 그것은 동력이다.기존 매장의 단점 성장을 유지하고 있으며 경영 규모의 확대를 유지하는 것은 부담이 아니다.클리놀(3709.HK) 회장이 기자에게 말했다.이 집은 중고단 여장 업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회사로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한 상태다.
가치관으로 고객을 잠그다
브랜드의 배후에는 무엇이냐, 생활방식의 배후에는 무엇이냐, 가치관이다.여장 스타일을 볼 수 있고 유행이 자주 변하지만, 배후의 가치관은 기본적으로 변함없이 여성스러운 옷을 제공한다. 클리다스의 가치관이다.기자는 김명에게 물었다.여성복이 시장에서 우세한 지위를 유지하는 것은 어렵지 않나, 김명이 이렇게 대답했다.
가치관으로 고객을 쇄쇄쇄하는 것은 클리티어의 변덕스러운 여장 시장에서 끊임없이 발전하는 전략이다.김명에 따르면 회사 제품의 조준은 30대 -50세 사이의 여성으로, 그중 35 -45세 사이의 여성은 회사의 가장 핵심적인 고객 그룹이다.그가 보기에 이 연령대의 여성은 가치관이 가장 안정적이다.사실 25세나 30대 이전에 여자의 변화는 매우 크다.독서부터 일을 하는 것은 큰 변화이다.연애와 연애를 하지 않은 것은 또 하나의 큰 변화다.결혼과 결혼을 하지 않은 것은 차이가 매우 크다.결혼 후생은 아이를 낳지 않았고, 또 딴판이다.그러나 30대는 특히 35세 이후로 사람은 기본적으로 안정되고 가치관도 큰 변화가 쉽지 않다.그래서 가장 핵심적인 고객 그룹은 35 -45세 사이에 잠긴 여성이다.김명이 이렇게 말했다.
실적 표현으로 보면 클리틸의 가치관 이론은 데이터 지탱이 있다.2011년부터 2015년까지 회사의 수입과 순이익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2016년 상반기 클리오 티오 영업 소득 7.02억원, 지난해 동기보다 20.03% 증가, 순이익 1.21억원,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2.29% 늘었다.그 전통의 3대 브랜드에서 코리아디어, 레코디or, 코리아디스or 및 코리아다이어르셀 here는 2016년 상반기 수입이 각각 12.64%, 12.57%, 205.53%로 늘어났다.한편, 2016년 신규 브랜드 ‘카디돌 ’을 선보이며 하반기 개인 정제 패션브랜드 ‘데코라 ’를 선보일 계획이다.
직영 전략을 견지하다
몇몇 동행과 차별하는 관점에서 조치를 취하고 클리티어는 여전히 문을 연 중이다.2016년 6월 클리오 틸틸티는 총 482개 상점 가운데 433개 직영점 49개, 49개는 29개 성 /직할시 /자치구의 100여 개 도시에 주둔했다.클리오 클리티어는 매년 70 -80간의 직영점을 새로 개설할 계획이라고 한다.
이런 패턴이 좋은지 안 좋은지 관건이 경영체제를 어떻게 평가하는 것인지.우리가 개업한 가게는 효익이 생기지 못하면 부담이다.만약 효익이 생기면, 그것은 동력이다.우리가 여전히 노점의 단점 성장을 유지하고 있으며 경영 규모의 확대를 유지하는 것은 부담이 아니다.김명설.
"사실 우리의 패턴이 좋은지 아닌지 판단하고 싶은데, 도대체 보고서에서 실적 성장이 진짜인지 아닌지, 방법은 간단하다.네가 이렇게 옷 업체를 보러 가다니: 첫째, 가게가 어디에 있는지,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백화점 역시 인기가 좋지 않다.둘째, 가게에 있는 물건이 많은지 새롭지 않다.셋째, 안내 구매 상태를 좀 보세요. 계속 바쁜 건지, 그곳에 여유가 없어요.이 세 가지만 있으면 충분하다.김명은 단도직입적으로 말했다.
김명은 또 중고단 여성복에 대한 전자상무에 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 부분은 옷에 대한 체험감에 대한 수요가 더 강하기 때문이다.
많은 브랜드를 발전시키다.
재래식 브랜드 이외에 클리티어는 개인 정제 서비스를 개발하고 새로운 성장점으로 삼는다.
소규모 브랜드를 인수하는 것은 우리가 소비 추세에 대한 이해에서 나온 것이다.현재의 소비자들은 더 개인적인 스타일의 주장을 가지고 있으며, 소중브랜드의 공간이 이전보다 훨씬 많아졌다는 것을 발견했다.우리는 단지 원유 브랜드를 발전시킬 수 없다. 중개 브랜드를 인수하는 것은 소비자 수요를 세분화하는 전략이다.김명은 클리티어의 소형 브랜드를 인수하는 것은 협동점을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한편 클리티어는 이미 전국의 직영 채널을 세워 작은 브랜드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접촉할 수 있게 했다.한편 클리티어는 성숙한 공급 사슬 플랫폼과 관리 제도를 통해 소규모 브랜드의 발전을 도울 수 있다.
또 하반기 출시될 DEKORA 브랜드는 새로운 개인 정제 업무를 개설할 예정이다.회사와 청도 쿠르트 지분 유한회사와 전략협력관계를 확립하고 쿠트 지능의 공급 체인 자원을 이용하여 여장 개인의 정제된 규모화와 서민화를 실현했다.개인정제 업무는 우리의 전략 투자자들의 부성을 계발하고 있다. 쿠르트 지능도 별로 연결된 라인이다. 그들은 이전에 남성복의 개인 정제를 실현했다.이 업무를 정하는 것은 전통적으로 그리 크지 않으니, 비용이 높기 때문이다.과학 기술 진보에 따라 산업 4.0의 진보로 평가 정제는 가능했다.우리가 겨냥한 핵심 시장은 여성 표준 아이템이다.청바지흰 셔츠 같은 종류.이 업무는 단기간에 폭발이 매우 빠르다는 말을 하지 않지만 미래 수요가 커질 수 있으니 잘 볼 수 있다.김명설.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무진 지원 기업 기술 혁신 기사 회생 을 일으켜 무수 날염 을 실현 하다
- 상회 협회 | 남통 가방 상맹 설립 조력 가방 산업 업그레이드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지능화 녹색화 발전 중국 제조업 전형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효과
- 업종 투석 | 기업을 업그레이드해 브랜드 경쟁력 을 높이다: 안달 에 나란히 보고 바다 의 집 을 경계 로 삼다
- 지방 핫점 | 加速转型争创示范园区 全国纺织产业转移试点园区(十字开发区)复评会在郎溪举行
- 전시회 뉴스 | 가을의 10월, 영파복, 어떻게 "천하"!
- 산업 투시 | 上工申贝收购天津宝盈65%股权,成为其第一大股东
- 산업 투시 | 绫致刘东岳:门店货品的数字化管理方案
- 업종 종합 서술 | 2018년 상반기 방직 의류 전문시장 운영 분석
- 신발 모자 직매 | 한시 공장심독구 모자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