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나의 새 옷'은 오늘 첫 방송 판빙빙 소녀 스타일리스트 디자이너 친구

2016/9/3 10:16:00 119

나의 새 옷판빙빙조형디자이너

시즌3의 무게 파운드로 돌아왔습니다.

패션 예능

‘나의 새 옷 ’은 첫 번째 게스트 라인업도 주목받고 있다. 첫 번째 초대 게스트 판빙빙빙빙이 놀라운 등장, 평소 패기 없는 ‘범맨 ’에 익숙한 ‘범 ’을 접한 누리꾼들이 눈에 띈다. 하지만 방송에서 좋은 친구의 등장이 순간 소녀의 마음을 폭발시키고, 고양이와 곰을 피한 ‘범나리 ’는 다소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판빙빙

이번 등장은 여전히 패기 왕성하고, 양팀은 검은색 옷을 호송하며 자신감을 날리고 있지만, 디자이너 장즈를 만난 뒤'모범'은 1초 파공했다.

여신에서 고르다

디자이너

'맹선'의 코너,'여신'들이 디자이너 의상의 방에 진열되어 있으며, 다른 여신은'예쁘다'를 외칠 때 판빙빙빙빙빙빙빙은 순식간에 방 주인을 알아봤다. "누구인지 알겠다. 멋있다."

그 사람을 보지 못한 사람은 이미 방의 진열에 따라 좋은 친구를 알아보고, 바로 장잘은 자신의 첫 번째 디자이너 파트너로 선정했다.

대장이 곧 방으로 들어오는 것을 듣자 방에서 쉬는 판빙빙빙은 평소 보기 드문 행동을 해내며, 바로 방으로 달려가는 칸막이, 문 뒤에 숨어 멋있는 일거수일투족을 훔치며 방으로 들어간 장멋있는 대장은 판빙빙빙을 만나지 못했지만, 범빙빙빙빙빙빙빙빙이 소파에 떨어져 귀여운 토끼 케이스를 덮은 휴대전화 케이스를 발견해 순간 판빙빙빙빙빙을 간파한 ‘궤 ’를 간파했다. ‘네가 나오라, 휴대전화 팔겠다 ’고 말했다.

이때 판빙빙빙빙은 문을 뒤늦게 크게 웃으며 "깜빡했다"고 인사를 했고, 앞으로 나아가 큰 곰을 안아 두 사람의 우정이 깊다.

좋은 친구 장즈의 가맹은 판빙빙의 모처럼 만나기 힘든 소녀심의 순간을 보여줬다. 장멋있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로, 친한 친구 파트너로 호흡을 맞추는 것이'강손'이다.

판빙빙빙에 대해 잘 알기 때문에, 장씨는 여신의 마음을 더할 수 있는'새 옷'을 디자인할 수 있는 판빙빙빙빙빙은 이번에는 아슬아슬한 전장이다. 두 사람은 현장에서 더욱'애정'이 이어지고 있다.


  • 관련 읽기

'미미미소 경성 '폭황이 몰리는 양양 극중 같은 Get

패션 인물
|
2016/9/2 10:38:00
693

Saint Laurent: 사장님부터 아르바이트 황제의 역할 전환

패션 인물
|
2016/9/1 17:03:00
135

크리스 당방과 양조웨이가 새 영화'유럽공략 '네티즌: 늦가을 의상을 입기 시작한 남신

패션 인물
|
2016/9/1 14:48:00
451

장일산 누드 멜빵 팬츠 포즈 커다란 네티즌: 옷차림 날씬해 탈의에 고기가 있었구나!

패션 인물
|
2016/9/1 14:25:00
288

장계과 파란 신발에 반했어요. 그런데 이렇게 시계를 사랑하는지 아세요?장계과 팔목시계

패션 인물
|
2016/9/1 12:03:00
381
다음 문장을 읽다

추석 연휴 놀러 다니면서 이렇게 입으면 맞다. 사진 잘 나와.

곧 추석 사흘 연휴인데, 여동생들은 놀러 가려고 했는데, 뭘 입어야 좋을까?시계가 급해서 이쪽을 보고, 나가서 예쁘게 입고 놀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