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계 혁명자: 암스테르담 패션 선언
올해 7월 암스테르담 메르세데스 - 벤츠 국제
패션주
위, 한 90 후 여자
복장
디자이너
캐리소 (칼리) 는 여러 매체들이 서로 다투어 의류계의 혁명자라고 주장했다.
이 초창한 패션쇼는 VJR 액세서리 리스트 마리애나 모르만 (마린원)과 합작해 그의 브랜드 수석을 선사했다.
이 쇼의 주인공은 몸매가 높은 준남 미녀가 아니라 모두 휠체어에 앉아 있는 여성 모델이다.
켈리는 새로운 디자인의 이념으로 현장 관중들이 눈앞에 밝게 다가와 “ 벤치 ’ 를 타고 휠체어를 타야 한다.
캐리 디자인의 일부 패션
켈리수의 주제는'신혁명전사 (Warriors of the New 13 10 Revolution)'이다.
독일 Talvekoikoik 전성악대 배경 아래 얼굴에 유채를 발랐던 모델과 휠체어 ‘운전 ’을 타고 미국 영화 ‘광광적인 마이크 ’(Mad Max)에서 전장에서 돌아온 펑크전사.
이 시리즈는 심플한 스타일링을 위주로 하얀색, 베이지, 갈색, 회색 원단을 활용해 마리안나가 디자인한 가죽, 금속 등 소재의 신골동품 액세서리, 개성이 폭발하고, 경연한 만장.
패션쇼 현장에서 조용한 관객을 본 적이 없다.
그녀들은 뒤의 공연을 모두 어질어질하다.
패션쇼가 끝난 뒤 짧은 간극 사이로 켈리는 네덜란드 온라인 독자들을 위해 영감 원과 디자인 이념을 소개했다.
휠체어 모델과 현장 관객
휠체어 패션
켈리는 네덜란드 북부 도시인 헬드 (Den Helder)에서 태어났다.
2014년 암스테르담 프로학교 의상 디자인에 참여한 그는 학교와 네덜란드 태양화 공익기금회 (De, 1010nebloem)가 공동으로 열린 ‘휠체어에 패션 ’(Fashion Wheels)패션에 참석했다.
이 경기는 네덜란드에서 4대의 전격으로 생방송된다.
24명의 참가자 가운데 켈리의 디자인이 뛰어나서 경기 우승을 차지했다.
캐리는 그 해 승리한 비결에 대해 묻자 휠체어에 적합한 코트를 디자인했다.
이것은 이전에 지금까지 본 적이 없다.
심사위원이 이 디자인의 실용성을 마음에 들었을지도 모른다.
이 경기를 거쳐 켈리는 이때부터 불편한 장애인들을 위해 패션을 디자인하기로 결심했다.
그녀는 이 방면의 제품 시장의 공석이 매우 크다고 충분히 시장 조사했다.
졸업 후 그녀는 자신의 브랜드 SUE 를 창립하고 먼저 휠체어에 앉은 여성을 패션 디자인의 목표 그룹으로 삼았다.
의상 경기의 경력은 휠체어 인사들의 수요와 의상 스타일에 익숙해졌다.
그녀는 디자인에서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천연 원단을 최대한 사용해 패션의 미감과 고객의 특수 요소를 완벽하게 결합시킨다.
예를 들어 긴 옷의 뒷자락을 재단하면 여분의 원단이 좌석에 쌓여있는 것을 피하고 상의와 바지의 허리에 원단을 늘려 평년동안 앉은 자세를 유지하는 사람들이 스트레칭 공간이 충분하다.
그녀는 고정된 패션 모델이 몇 명 있는데, 그녀와 자주 자신의 디자인을 토론한다.
“어떤 디자인은 실제 유행이 잘 통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의견은 나에게 매우 중요하다.”
켈리와 그녀의 모델
또 캐리도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결핍이 발견됐다.
절대다수의 디자이너는 이 그룹을 고려해 본 적이 거의 없다. 그들의 다원화 수요를 연구하는 것은 더 말할 필요가 없다.
장애인은 신체 사정 범위가 제한되어 있어 그들의 수입도 자연히 높지 않다.
마음에 들고 저렴한 옷을 살 수 있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사회적 관심도가 부족하기 때문에 정부와 공익기구가 이 프로젝트의 자금을 지지하지 않았고, 켈리는 대중 홈페이지를 통해 자금을 모금할 수밖에 없었다.
그녀는 많은 홍보영화에서 장애인들의 사랑과 아름다움을 주목할 것을 호소했다.
"보통 사람처럼 스타일리시한 복장이 필요하다."
다원 성취 가 조화 되다
사실 장애인 특제를 위한 의상은 이미 있었다.
그러나 그동안 특수군체에 대한 지위가 부족하기 때문에, 공장은 보통 복장에 개선해 패션과 개성을 전혀 말할 수 없었다.
지난 세기 말부터 장애인 권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러시아, 미국, 일본, 프랑스 등 일부 패션 디자이너가 이 단체를 위해 패션을 설계하기 시작했다.
{page ubreak}
2014년 장애인 패션 패션이 러시아 메르세데스 벤츠 국제패션주 단원으로 정식으로 들어섰다.
2015년 뉴욕 국제패션주는 휠체어와 의족을 입은 모델이 처음으로 등장했다.
같은 해 일본 디자이너 학다룬문 (Takafummi) 는 전시리즈 장애인 시장을 띠고 도쿄 추동 패션을 선보였다.
암스테르담 국제패션주에 휠체어 인사들을 위해 디자인한 패션은 처음이다.
캐리 수수를 전문으로 찾아온 유명 패션 디자이너 Bis Bas (Koster) 는 “드디어 디자이너 가 장애인 분들의 수요를 주목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인터뷰 시작 전부터 문 밖에서 기다리던 한 사람이 켈리를 보고 격렬히 올라와 “내 딸은 장애 때문에 휠체어를 타고 자신이 없었다.
오늘 그녀는 이렇게 아름다운 패션쇼를 보았는데, 희망을 보여줬다."
휠체어 위의 새 혁명 전사
SUE 의 브랜드 이념은'다원 성취가 조화롭다 (Diversity is the key to the key to "다.
켈리는 자신을 장애인으로 지정하지 않고 특수 의상을 디자인했다.
그녀는 패션 무대가 다원화돼 사람들의 본래의 모습을 반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과거 패션계는 장애인들을 피하고'불완벽'이라고 생각하며 모든 사람들이'완벽'을 대표하는 모델로, 이런 관념은 편협하다.
사실 장애인의 패션 무대가 부족한 것은 완벽하지 않고 조화롭지 않다.
장애인들이 패션을 필요로 할 뿐만 아니라 패션이 더 장애인이 필요하다.
이 패션쇼의 주제로 돌아와 "새로운 혁명 전사"
켈리는 휠체어를 탄 모델들을 후공시대 혁명자로 비유한다.
"불행한 조우로 인해, 그들은 이미 전쟁 중 한 번의 관심을 얻기 위해 공업혁명의 노동자와 전사들처럼, 그들은 열심히 세상을 바꾸어야 한다"고 말했다.
장애인은 자신의 개성과 아름다움과 행복을 위해 싸워야 하며, 켈리는 이들을 위해 가장 설득력 있는 선언서를 마련했다.
디자이너 켈리 쑤 (왼쪽) 과 마리애나 모르만 (오른쪽)
- 관련 읽기
- 프라다가 기함 두 개를 개업하였다.
- 아마존 2016년 상반기 대사건
- 영무 현대 방직 산업 전환형 업그레이드 주요 7개 방면 을 둘러싸고 업무를 전개하다
- 터미널 방직업은 뚜렷하게 호전되지 않았다.
- 최근 중국 경방 도시장 가을철 원단 부분적 거래가 상대적으로 원활하다
- 면가 가 대폭 급격히 상승 기업 의 내면 을 방침 하다
- 방직 `혼인 `패션 전통 방직 제조업은 북경에서 물러난다.
- 여름철 각질 제거 오일
- 2016년 상반기 방직 의류 전문시장 운영 분석
- 장악금론 업종 규범 외상판매 업무회의는 “ 금론 판매 3가지 기본 원칙 ” 이라고 재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