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폴리에스테르 기업은 운송비와 재무 원가만 맞춘다?

2016/7/13 16:45:00 43

폴리에스테르 폴리시장제품

절강, 강소보다 두 개.

폴리에스테르 폴리

중지, 폴리에스테르 폴리에스테르가 현재의 지역 특성이 두드러진다.

하지만 국내 폴리에스테르 폴리에스테르 업종의 발전 과정을 돌아보면 폴리에스테르 업업이 전국 폴리에스테르 업종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대략 2000년 이전, 대륙 폴리에스테르 폴리

시장

기본적으로 국기업에 의해 주도되었다.

이 단계에서 하문 에 처한 태자 기업 상로 화섬유 는 기술 장비 에 의하여

제품

개발, 시장 보급 및 기업 관리 이념, 결제 방식 등 다방면의 앞선 대륙 화섬유 시장의 변혁을 일으켰다.

대륙 폴리에스테르 시장에서 최초의 용체방사 기술은 상로 화섬유로 도입되었으며 당시 그 단선 생산력 약 18만 톤으로 과장되지 않았다고 과장하지 않고, 이때 기술변혁을 일으켰다.

지금은 이미 큰 폴리에스테르 수도꼭지 기업으로, 동쿤, 항일, 영성, 성력, 성홍 등을 포함해 2000년 이후 연속으로 용체직방으로 이어졌다.

현재 이들 수도꼭대기업의 많은 중요한 직책에서도 해바라기를 걸어 나온 인재들이 활발히 활약하고 있다.

다시 결산 방식을 예를 들어 현재 폴리에스테르 업종에서 실시한 ‘한 손으로 돈을 내고, 한 손으로 납품 ’의 결산 방식은 최초로 상로화섬유가 딱딱하게 세워진 규칙을 거쳐 점차 전업에 시행되고 있다.

그동안 국유 폴리에스테르 공장은 외상 판매였다.

당시 국유 폴리에스테르 공장 1톤의 순이익 표면에 1만여 위안에 달할 수 있었지만, 이 기업은 부도가 났는데, 왜? 외상 모드가'식충을 가져오기 쉽다는 이유다.

대조할 수 있는 것은 최근 몇 년, 대륙 금론업계가 여전히 외상판매 문제에 시달리고 있어, 금론 업계 발전 초기에 강력한 기업이 건강한 결산 규칙을 세우지 않았다는 점이다.

이 측면에서 조기 복건 폴리에스테르 기업이 우리나라 화섬유 업계에 대한 영향은 심원하다.

하지만 시장의 풍운은 변한다.

10여 년의 발전을 거쳐 절강과 강소폴리에스테르 업계가 급격히 커졌고, 현재 전국적 ‘ 수도꼭지 ’ 기업들이 이 두 지역에 모여 경쟁이 우세하며, 전국에서 세계 폴리에스테르 시장이 비교적 강세를 보이고 있다.

푸젠 폴리에스테르 업계도 백홍, 김론 고섬 등 영군 기업이 점차 나타나고 있다.

현재 경쟁 태세 아래, 화섬유 제품 지리적 우세, 지역성이 뚜렷하다. 기업 간의 원가, 가격은 모두 투명하기 때문에 기업의 1세트 20만 톤의 폴리에스테르 생산선의 생산원가의 차이는 결코 크지 않다. 일반 제품의 판매가격차는 200위안 /톤당 ~300위안이다.

이런 배경 아래에서 현재 폴리에스테르 업체 사이에서는 재무 원가와 운송 원가.

푸젠 폴리에스테르 기업은 자산부채율이 비교적 낮고, 장절기업과 비교하면 재무비용이 우세하다.

복건성 폴리에스테르 기업은 로컬 시장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포장 운송, 배달 가격을 포함하고 있으며, 저장 폴리에스테르 업체의 제품은 복건으로 운송, 운송비 약 300위안 /톤 /톤 /톤의 운송비, 복건 로컬 기업은 200위안 /톤의 이윤 공간이 있다.

만약 한 복건 로테르 기업의 연간 생산량은 100만 톤이라면 이 1원짜리 이윤 공간은 2억원 ~3억원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국제 시장의 석유 가격은 계속 하행되고, 폴리에스테르 제품의 가격이 파동적이며, 방직 제품 자체의 주문도 빠르게 바뀌고, 하류 방직 업체는 재고를 압박하지 못한다.

그래서 로컬 화학 섬유 원료 공장의 제품의 판매가가 100원 /톤 ~200원 /톤, 복건현지 하위 직조업체도 현지의 폴리에스테르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재고가 필요 없기 때문에 자금의 점용이 적고 제품이 원활하기 때문에 폴리에스테르 기업 지역성이 매우 우세하다.

폴리에스테르 업체의 브랜드 영향력은 결국 그 원료 단말기 제품의 시장 영향력으로 이뤄졌다.

하지만 포이와 같은 중간 제품은 DTY, FDY 시장의 영향력이 우레탄 기업에 대한 요구는 전방위다.

우선 시장의 위치는 제품의 품질 요구와 판매 가격을 결정했다.

그 다음으로 서비스는 어떤 고객, 기업 내부 소프트하드웨어 투입, 관리, 운영 모드 등을 결정, 기업의 전형, 자신의 공력 문제와 관련된다.

전체적으로 국내 폴리에스테르 업종은 어떤 제품이든 바꿀 수 있는 좋은 시절이 이미 돌아오지 않고 기업간의 분화가 점점 뚜렷해지고, 마라톤 경기처럼 이미 절반 정도 달렸고, 한 기업이 이럴 때 제일제대 없이 우승을 쟁탈하고 싶다는 것이다.

사실상 국내 폴리에스테르 업종의 제1제대는 이미 드러났고, 그들의 제품구조는 완비, 시장 위치가 분명하고, 규모의 영향력은 충분하고, 시대적 리듬과 호흡을 맞추고, 기업의 이미지가 양호하고 정부 관련 지지를 얻고 있다. 이 기업의 내외부의 변화는 모두 여력이 없다.

그러나 시장 경쟁의 가장 큰 매력은 마지막 순간이 아니라 누가 이길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없다. 누가 끝까지 웃을지는 아직 알 수 없다.

  • 관련 읽기

오서강바마

재료 화공
|
2016/7/12 17:50:00
22

하반기 PTA 시장의 압력이 무겁다

재료 화공
|
2016/7/12 17:42:00
25

개폐율이 계속 하락하고 면 부가격은 진락한다

재료 화공
|
2016/7/11 18:51:00
18

폴리에스테르 섬유는 의류 원단 업계에서 새로운 추세를 발전시킨다

재료 화공
|
2016/7/8 21:46:00
41

만약 PX 가 PTA 선물 하락할 수 없는 공간이 여전히 크지 않다

재료 화공
|
2016/7/3 20:47: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주식시장의 동요가 어떻게 재테크 지수 로투가 은행에 손을 잡고 재산의 꿈을 이루고 있는가

인터넷이 가져오는 편의를 누릴 때, 많은 투자자들은 인터넷 재테크의 안전성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전문가들은 지수 로테가 시장에서 이길 수 있는 것은 주로 그 첫번째 수익과 유한 위험 모드 때문이라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