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 행자 '예고편 포스터 영화계 커뮤니티 카피 멋 룩 여름 기어
2014년, TVB 히트스토리'인스턴트 '
사도 행자
'한때, 인터넷 방송 총량은 24억 뷰 뿐 아니라 홍콩 드라마 기록을 돌파, 전민적 관심으로'현상급 '대극으로 불리며 2년 만에 영화판'사도행자'가'톱IP'의 자태로 귀환해 스크린을 앞두고 있다.
영화는 오늘 첫 개념 포스터 및 선도 예고편 강세가 여름철에 몰렸다.
한 차례 라인업업업업업업업업업주연장가천낙낙낙낙낙낙낙낙낙낙서서서시맨그룹'삼왕일후 '황금진영두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형, 허소웅놀라리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한허사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허허허허허소소소소소소소소소허허허허허허허소소소웅놀라컴백컴백, 허사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토지, 각지의 풍경, 극판 감독, 문위홍 감독이 직접 칼을 들고 감독하고, 왕정은 손잡고 로이령 연합 감독을 위해 영화'운전 보호 항해'를 위해 영화'보좌하다.
티저폭발: 브라질 화병 홍콩 육박 라인업, 이야기, 장면, 제작 전면 업그레이드, 폭발, 추격...
‘사도행자 ’의 첫 번째 예고편에서 액션 장면은 폭파, 후련하고 통쾌한 액션 장르에 비해 극판의 온순한 액션을 더해, 브라질거리 화에서 홍콩의 누추한 몸싸움까지, 액션은 ‘자극적이고 관상성 ’을 연출했다. 감독은 극중 ‘최대의 어려움과 도전 ’을 촬영하는 데 그쳤지만, 마지막 효과는 흡족하다.
장면을 뒤흔든 것 외에도 이번 예고에서 주연 라인업도 첫 노출, 장가휘, 고천락, 오진우 3대 남자 신과 함께 연기를 펼쳤고, 여주인공은 드라마판 여주인공 서시만, 인기 캐릭터 ‘환희형 ’(허소웅 분)이 부활해 시청자들에게 깜짝 놀라움을 안겼다.
원판 드라마 감독으로서 문위홍 감독은 어느 정도 드라마의 줄거리 정수를 보류하며 영화판과 판의 구별을 담화할 때 그는 “ 영화판
제작
규모와 경비가 드라마보다 많이 커졌고, 우리는 이번에 풍부한 자원이 있고, 주기적으로 여유가 있기 때문에 이번 이야기는 더욱 치밀하고, 영화판의 장면과 이야기가 국제범죄라는 장르에 부합된다.
예고 속에는 번화한 도시의 현대적인 감각도 있고, 죄악의 성의 원시적 야성이 있으며, 영화의 국제화의 대구도를 보여주고, 어디에도 없는 모스 비밀번호와 그 신비한 마방도 어떤 관건을 전하고 있는 것 같다.
에피소드도 드라마의 줄거리를 이어가며 5개의 애교판 이후 6번째 애교판'블랙잭'이 등장했다. 장가휘는'아람'과 고천락에서'도련님'을 연기하며 두지용으로 분할 예정이다.
한편'서시만'은'도련님'과 오진우 (Q)가'퀸'의 삼각관계에서 선택할 수 없다.
이 정의와 죄악이 엇갈린 세상 속에서 위태로운 상황이 일촉즉발적으로 드러났고, 진상은 궁극의 엎드려야 한다.
포스터 소장 현기 현기현 숙명 6번째 애교판'블랙크'는 무려 101데인 JACK'가 수면'사도행자'와'행자'와'행자 '두 단어를 모두 종교 용어, 전자는 특수 사명을 짊어지고 있는 문교도를 지나지 않은 불교도라, 감독은 "이야기는 밑바닥과 저들의 통제자와의 관계로 인해 한 무리의 봉주들의 사도, 집행자의 이념을 유지하고 정의를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반면 영화 영문 제목 ‘라인 ’은 원더스만 원더스였다. 역시 베테랑 일선 ’을 표현한 데 이어 이번 선두 포스터는 영화 기질과 정체를 정확히 전달했다.
화보 속 장가휘는 리요네노의 호호호한 야경을 등에 업고 총구에 세워진 준성 가운데 그는 기세 등등등한 걸음으로 앞을 질주하는 것 같았다. 천악은 총대 끝에 서서 방황할 길이 없는 듯, 인간의 만세를 향해 떠돌고 있다.
가장 현묘한 것은 세 번째 포스터 중 포커카드, 표면, 성도의 얼굴은 총알에 맞아 도망갈 곳이 없는 운명의 선택을 암시했다.
사실 이 세 장의 포스터 사이에도 연락이 있다. 이 가운데 한 장의 중 한 장의 알파벳'A'가 하나 숨겨져 있다. 한 장의 사진에는'A','J '두 장의 포커카드가 등장하고, 카드게임'21시'의 규칙 가운데, A, J 두 장의 카드가 21시에 붙은 것은'블랙잭'이라는 이름으로 영화'사도행자'에서 여섯 번째 애교의 대호는'블랙잭'이다.
엎드려, 인간성을 암흑 연옥에 완전히 숨길 수 있는 작업이다. 어느덧 끝에 희망이 있는지, 포스터 위의 세 마디 슬로건은 “생사, 돌아가, 돌아가지 않고, 돌아오지 않는다 ”, “결승, 국국 중국 ”이라며 탄식하고 있다.
영화
'사도행자'는 문위홍 감독, 왕정, 루이령 감독으로, 장가휘, 고천락, 오진우, 서시만, 허소웅 주연으로 2016년 여름 여름 전국에 상륙한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자아라와 에그의 빠른 출동 속도 경쟁이 치열하다
- 지식에 참여하다. | 벚꽃 난만한 시절에 오사카까지 중국 방직 성의전 AFF
- 시장 시세 | 주택, 집, 상업, 아금해
- 업종 종합 서술 | 사치품 압력 아래 재결합
- 신발 속달 | 아디다스는 중국 팀 나이크나 스폰서 쓰는 ‘ 타이틀 ’ 을 휘두르고 있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의류 산업의 국제화 전망은 예측하기 어렵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양춘 4월 임기 국제 복장 박람회 개최
- 지방 핫점 | 이케어 인수 영특이집 쇼핑센터 발전 계획
- 스타덤 | 스타 효과 는 인도 사치품 시장 의 새로운 동력 이 되었다
- 회원 전구 | 万达背后的商业逻辑:O2O战略的效益
- 2NE1 CL, 지드래곤, 권지용 클래식 포즈 만년 변함 없이
- 텐센트 입주 한국 YG 의 중국 팬들은 빅뱅과 한발 가까워졌습니다.
- 알리구글 투AR 거두 내막:고관 절취 기술
- 2016년 전기상업계에는 어떤 구덩이와 기회가 있습니까?
- 부가가치세를 납부하면 방직 의류 전문 시장에 어떤 변화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까?
- 아르마니 는 작년 연간 수입 이 대폭 감소하고 이익 증가 도 거의 침체 했다
- 귀인조는 걸을 수매하는 행위가 그 지주 주주가 되었다
- 천고양이 플랫폼은 일찍이 준비가 있었고, 새로운 표준은 우승에 이득이 될 것이다
- 탐로자: 야외 용품 주업 위축 변형 여전히 시일
- 브랜드 핵심 가치 의 DNA 는 중국 아동복 산업 의 발전 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