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도 행자 '예고편 포스터 영화계 커뮤니티 카피 멋 룩 여름 기어

2016/6/4 10:40:00 225

사도 행자 배우TVB 흥행극영화계 커뮤니티포스터'사도 행자 '예고편

2014년, TVB 히트스토리'인스턴트 '

사도 행자

'한때, 인터넷 방송 총량은 24억 뷰 뿐 아니라 홍콩 드라마 기록을 돌파, 전민적 관심으로'현상급 '대극으로 불리며 2년 만에 영화판'사도행자'가'톱IP'의 자태로 귀환해 스크린을 앞두고 있다.

영화는 오늘 첫 개념 포스터 및 선도 예고편 강세가 여름철에 몰렸다.

한 차례 라인업업업업업업업업업주연장가천낙낙낙낙낙낙낙낙낙낙서서서시맨그룹'삼왕일후 '황금진영두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용기형, 허소웅놀라리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한허사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허허허허허소소소소소소소소소허허허허허허허소소소웅놀라컴백컴백, 허사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격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토지, 각지의 풍경, 극판 감독, 문위홍 감독이 직접 칼을 들고 감독하고, 왕정은 손잡고 로이령 연합 감독을 위해 영화'운전 보호 항해'를 위해 영화'보좌하다.

티저폭발: 브라질 화병 홍콩 육박 라인업, 이야기, 장면, 제작 전면 업그레이드, 폭발, 추격...

‘사도행자 ’의 첫 번째 예고편에서 액션 장면은 폭파, 후련하고 통쾌한 액션 장르에 비해 극판의 온순한 액션을 더해, 브라질거리 화에서 홍콩의 누추한 몸싸움까지, 액션은 ‘자극적이고 관상성 ’을 연출했다. 감독은 극중 ‘최대의 어려움과 도전 ’을 촬영하는 데 그쳤지만, 마지막 효과는 흡족하다.

장면을 뒤흔든 것 외에도 이번 예고에서 주연 라인업도 첫 노출, 장가휘, 고천락, 오진우 3대 남자 신과 함께 연기를 펼쳤고, 여주인공은 드라마판 여주인공 서시만, 인기 캐릭터 ‘환희형 ’(허소웅 분)이 부활해 시청자들에게 깜짝 놀라움을 안겼다.

원판 드라마 감독으로서 문위홍 감독은 어느 정도 드라마의 줄거리 정수를 보류하며 영화판과 판의 구별을 담화할 때 그는 “ 영화판

제작

규모와 경비가 드라마보다 많이 커졌고, 우리는 이번에 풍부한 자원이 있고, 주기적으로 여유가 있기 때문에 이번 이야기는 더욱 치밀하고, 영화판의 장면과 이야기가 국제범죄라는 장르에 부합된다.

예고 속에는 번화한 도시의 현대적인 감각도 있고, 죄악의 성의 원시적 야성이 있으며, 영화의 국제화의 대구도를 보여주고, 어디에도 없는 모스 비밀번호와 그 신비한 마방도 어떤 관건을 전하고 있는 것 같다.

에피소드도 드라마의 줄거리를 이어가며 5개의 애교판 이후 6번째 애교판'블랙잭'이 등장했다. 장가휘는'아람'과 고천락에서'도련님'을 연기하며 두지용으로 분할 예정이다.

한편'서시만'은'도련님'과 오진우 (Q)가'퀸'의 삼각관계에서 선택할 수 없다.

이 정의와 죄악이 엇갈린 세상 속에서 위태로운 상황이 일촉즉발적으로 드러났고, 진상은 궁극의 엎드려야 한다.

포스터 소장 현기 현기현 숙명 6번째 애교판'블랙크'는 무려 101데인 JACK'가 수면'사도행자'와'행자'와'행자 '두 단어를 모두 종교 용어, 전자는 특수 사명을 짊어지고 있는 문교도를 지나지 않은 불교도라, 감독은 "이야기는 밑바닥과 저들의 통제자와의 관계로 인해 한 무리의 봉주들의 사도, 집행자의 이념을 유지하고 정의를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반면 영화 영문 제목 ‘라인 ’은 원더스만 원더스였다. 역시 베테랑 일선 ’을 표현한 데 이어 이번 선두 포스터는 영화 기질과 정체를 정확히 전달했다.

화보 속 장가휘는 리요네노의 호호호한 야경을 등에 업고 총구에 세워진 준성 가운데 그는 기세 등등등한 걸음으로 앞을 질주하는 것 같았다. 천악은 총대 끝에 서서 방황할 길이 없는 듯, 인간의 만세를 향해 떠돌고 있다.

가장 현묘한 것은 세 번째 포스터 중 포커카드, 표면, 성도의 얼굴은 총알에 맞아 도망갈 곳이 없는 운명의 선택을 암시했다.

사실 이 세 장의 포스터 사이에도 연락이 있다. 이 가운데 한 장의 중 한 장의 알파벳'A'가 하나 숨겨져 있다. 한 장의 사진에는'A','J '두 장의 포커카드가 등장하고, 카드게임'21시'의 규칙 가운데, A, J 두 장의 카드가 21시에 붙은 것은'블랙잭'이라는 이름으로 영화'사도행자'에서 여섯 번째 애교의 대호는'블랙잭'이다.

엎드려, 인간성을 암흑 연옥에 완전히 숨길 수 있는 작업이다. 어느덧 끝에 희망이 있는지, 포스터 위의 세 마디 슬로건은 “생사, 돌아가, 돌아가지 않고, 돌아오지 않는다 ”, “결승, 국국 중국 ”이라며 탄식하고 있다.

영화

'사도행자'는 문위홍 감독, 왕정, 루이령 감독으로, 장가휘, 고천락, 오진우, 서시만, 허소웅 주연으로 2016년 여름 여름 전국에 상륙한다.


  • 관련 읽기

상열검색 하홍잔 비주얼 뿐만 아니라 옷차림도 아름다워요.

패션 포스터
|
2016/6/2 11:41:00
325

원홍, 장예대혼 유시시, 스타일링, 멋쟁이.

패션 포스터
|
2016/6/1 16:12:00
149

원홍, 장예대 웨딩드레스 스타일은 정말 우아하고 훌륭하다.

패션 포스터
|
2016/5/31 21:19:00
53

대박의 여왕 양멱이 직장장'통역관'을 이끌어내며 멋을 냈다.

패션 포스터
|
2016/5/29 23:46:00
410

양멱 《 번역관 》 은 매치 가이드 스타일링의 지성으로 볼 만하다

패션 포스터
|
2016/5/28 12:44:00
535
다음 문장을 읽다

아이디어 꽃형 원단 시장 마케팅 우세하다

최근 중국 경방도시장은 올해 여름 가을 여장 원단이 원활하고 국부적으로 상장된 품종이 다양하고 연일 마케팅 두께를 겸비하고 성교부 중후후후후를 겸비하고 분산성이 각각 구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