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 후 1파'실명제'는 길에서 택배로 사도 실명제?!
어린이날도 바라고 있습니다. 당신과 더 관계가 있는 일: 6월 1일부터 소포를 보내려면 본인 신분증 등 유효증명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속달
명세서, 소포는 우선 택배원을 통해 검사해야 한다.
오, 오랜 택배 실명제가 드디어 왔네요.
올해 2월 초에 국가
우체국
‘택배 안전 생산 조작 규범 ’을 공식적으로 발표한 결과 택배 업무원은 ‘택배 서비스 ’ 국가 표준과 관련 법률 법규와 우체국 관리 부문의 규정을 제시하고 보내는 내용에 따라 부치는 물품, 포장물, 충전물 등 실물검사를 해야 한다.
청구서를 받을 때, 택배업무원은 부치자 관련 요구를 미리 알려야 하며, 부치자는 부치는 것을 거부하고, 택배업무원은 부치는 것을 거부해야 한다.
사실상 더 긴 시간 동안 택배 실명제는 명망에 가까운 제도다.
작년의 10월에 실명수송장 역시 ‘즉일 집행 ’을 요구했다.
이 일은 본래 가장 실현하기 어려운 일환이었다. 자발적이지 않고 거부하지 않는 ‘ 썸 ’ 이라는 태도로 택배 업계의 공통 준칙이 된 것 같다.
이 일에 번거롭거나 걱정은 주로 두 시에 집중된다.
1, 부친 쌍방의 개인 정보는 주민등록번호의 유출이다.
2, 택배사의 작업량이 크게 증가하여 운영 원가 상승했다.
물론 택배회사에겐 더 번거로운 문제는 매회 거절 ”이라며 고객을 상대로 앞장서서 경쟁자들의 수중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알 수 없는 것은 곧 올 ‘택배 안전 조작 규범 ’이 무언가를 보장할 수 있을까. 또 한 번의 난감한 ‘규범 자헤 ’이 아닐까? 실명제는 물류 안전 문제를 해결하는 양약인가?
그러나 정말 효과가 있든 말든, 어차피 전방위의 실명제는 거의 눈앞에 있다.
복습 총결말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앵커 실명제
20개 온라인 생중계 플랫폼이 약속한 업종 자율공약은 기존 방송에 실명 등록을 해야 한다.
지난 18일, 바이두, 신랑, 소호, 아이치이 등 인터넷 생방송 플랫폼은 ‘베이징 인터넷 생방송 업계 자율공약 ’을 공동으로 발표했다. 이날부터 인터넷 아나운서 실명 인증을 실시하고 기존 방송에 실명 등록자를 미완수하고 실명 인증을 실시하는 등, 날짜는 6월 1일이다.
사서 실명제를 사다
7월 1일부터 ‘비은행 지급기관 인터넷 지급 업무 관리 방법 ’이 시작됐다. 당신의 지급보, 위신 계좌가 실시되지 않으면 실명 정보 인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예를 들어 계좌 동결 계좌, 일부 기능 계좌 등이다.
전화 실명제
공신부는 2016년 12월 31일 전 전화 사용자 실명률이 95% 이상, 2017년 6월 30일, 전체 전화 가입자가 실명제 등록을 실현할 것을 요구했다.
어, 그래서 너는 실명제를 어떻게 봤니?
- 관련 읽기
- 이동 채널: 이동 전기 업체 의 소매업 을 어떻게 확장 할 것인가
- 예순한 척하면 민망하지 않고 멜빵바지가 바로 너의 젊은 법보
- 마운은 텐센트에게 사과합니까?유강동의 경동상성은 누워도 총을 맞았다
- 바이두 정비가 끝나면 바이두가 어떤 모양으로 바꿨나요?
- 육일 어린이날 손려려자 적디즈니 대작 미키 같은 틀 은 사랑스럽다
- 면화 내재는 품질을 표시하는 방직 기업의 경매가 점차 이성으로 돌아가는 것이 좋다
- 손홍뢰 장예흥 주연'좋은 선생 '개봉 네티즌 찬화면 질감 광고 대박장
- 동방 실크: 안감 과 원단 시세가 복잡한 국면에 있다
- 육일 어린이날 무슨 초애교 친자복 달콤한 척
- 지하 융자 배후: 누가 오퍼에서 가장 잘 나가는 인터넷 회사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