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볼 수 있는 직장 예의는 어떤 것이 잘 해야 미래가 있을 수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직장 예절 은 어떤 것 이 있는가? 우리 는 간단한 학습 = 직장 예절, 전자 예의, 사과 예의, 엘리베이터 예의, 복장 예의, 비즈니스 등 이다.
악수는 사람의 신체 접촉으로 인상을 남길 수 있다.
누군가와 악수하는 불편함을 느낄 때, 우리는 그 사람의 소극적인 성격의 특징을 자주 연상한다.
강력한 악수, 눈은 상대방이 적극적인 교류를 할 수 있는 무대를 직시하고 있다.
여자들은 소개할 때 오해를 피하기 위해 인사할 때 먼저 손을 내밀는 것이 좋다.
직장에서 남녀가 평등하다는 것을 기억해라.
이메일, 팩스, 모바일 전화가 사람들에게 편의를 주는 동시에 직장 예의에 대한 새로운 문제도 가져왔다.
당신은 언제든지 다른 사람의 능력을 찾을 수 있지만, 이것은 당신이 이렇게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현재 많은 회사에 이메일은 농담, 스팸메일, 개인 메모, 업무 관련 내용이 오히려 많지 않다.
이메일은 직업 우편물의 하나이며, 직업 우편물 중에는 심각한 내용이 없다는 것을 기억해 주세요.
팩스는 당신의 연락처, 날짜와 페이지를 포함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허락도 없이 팩스를 보내지 마라. 그러면 다른 사람의 종이를 낭비하고 다른 사람의 선을 점용한다.
휴대전화는 많은 사람의 구명원이 될 수 있다.
불행히도, 만약 네가 휴대전화를 사용하면, 너는 아마 사무실에 있지 않을 것이며, 차를 몰고, 비행기를 몰거나 다른 일을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런 사실을 잘 알고 있어, 휴대전화로 너를 찾는 사람은 네가 하고 있는 일에 관심이 있는 것은 아니다.
그대 있어도
사교 예의
위에서 완전무결한 일을 하였으니, 너도 직장에서 다른 사람을 무례하게 저지르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이런 일이 생기면, 진심으로 사과하면 된다. 너무 감정적으로 움직일 필요는 없다.
네가 표현하고 싶은 미안한 마음을 표현하고 계속 일을 진행하자.
당신이 저지른 실수를 큰 문제로 삼으면 그것의 파괴 작용을 확대해 사과를 받는 사람이 더 불편하게 된다.
오직 너 혼자만 존재할 때, 네가 도덕을 가장 잘 구현할 때, 네가 경계를 가장 잘 볼 수 있을 때이다.
직장 구석은 항상 한 사람의 정체를 드러낼 수 있는 곳이며 평소 양복 혁신, 문질빈, 용모가 당당하고 온순하고 우아하다.
한 사람의 진정한 소질을 충분히 구현할 수 없고 직장 구석에서 예의 소재, 도덕적 소재를 구현할 수 있다.
비교적 정식으로, 장중한 자리에서는 두 가지 통행의 소개가 있다
규칙
젊은 사람을 연장자에게 소개하고 둘째는 남성을 여성에게 소개한다.
소개과정에서 먼저 누군가의 이름을 언급하는 것은 이 사람에 대한 경의이다.
예를 들어 David 한 사람을 Sarah 여성에게 소개해 달라고 하면 “David, Sarah 소개해 줄까?”라며 양측에 소개한 뒤 “이 분은 Sarah, 이 분은 David ”라고 소개했다.
만약 여자 측이 당신의 아내라면 먼저 상대방을 소개하고 자신의 아내를 소개해야 실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나이 어린 여자 동지를 덕망이 높은 어른에게 소개한다면 성별을 막론하고 먼저 이 어른을 언급해야 한다. “ 왕선생님, 저는 데이빗을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매우 영광스럽다. ”
… 에
소개하다
가장 좋 은 성명 과 말 을 덧붙여 간단한 설명, 예를 들면 직명, 직무, 학위, 취미, 특기 등 이다.
이런 소개방식은 쌍방에게 대화를 시작하는 화제를 제시하는 것과 같다.
소개된 양측의 공통점을 찾아낼 수 있다면 더 좋다.
갑과 을의 남동생은 동창인데 갑과 을은 몇 차례의 교우 등등과 마찬가지로 초식의 대화를 더욱 순조롭게 할 것이다.
엘리베이터는 비록 작지만, 안에서는 학문이 얕지 않고 직업인의 예의가 충만되어 사람들의 도덕과 교양을 알아본다.
1. 엘리베이터에서 네 명의 사람을 보지 말고 낙서하고 감상을 서발하며 엘리베이터를 광고판으로 만들었다.
2. 손님이나 어른을 따라 엘리베이터 문을 방문할 때 엘리베이터 버튼을 누르고 엘리베이터 문이 열릴 때 엘리베이터로 들어가면 문 닫기 버튼을 누르고 다른 손으로 엘리베이터 옆문을 누르고 사람들이 먼저 들어오고, 엘리베이터 안으로 들어오고, 손님이 가야 하는 층버튼을 누르고, 행진중에 다른 사람들이 들어오면 몇 층으로 들어오고, 안내해 줄 수 있다.
엘리베이터 내에서 가능한 한 옆으로 손님에게 인사는 하지 않고 목적층에 도착하여 문 열어 버튼을 누르고 다른 손으로 요청한 동작을 했다. "도착했습니다. 먼저 하세요!" 손님은 엘리베이터를 나가고 곧바로 엘리베이터를 나와 열성적으로 안내하는 방향으로 다가갔다.
3. 출퇴근 시 엘리베이터 안에 사람이 매우 많습니다. 먼저 올라오는 사람은 먼저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뒤에 올라오는 사람을 위해 자리를 비우고, 뒤에 올라가는 사람은 엘리베이터 나인들의 얼마를 바라보고, 벨소리가 울리고, 마지막에 올라오는 사람이 주동적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지막 사람이 나이가 많다면, 새로운 사람들은 스스로 엘리베이터를 내려야 한다.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한국 매체에서 뽑은'2015년 한국 최고의 패션 브랜드 '차트 신선
- 복식 문화 | 상하이 조기 패션: 중산복
- 시장 연구 | 동남아시아 국가는 대거 “ 상인 유치 자금 ” 을 체계화한 중국 제조 분량을 다투고 있다
- 전문 시장 | 방직곡은 지금 청천방직 박물관을 만들고 있다
- 시장 동향 | 오염 배출권 허가증 한 장이 왜 갈수록 값진 것입니까?
- 전시회 뉴스 | 제4회 중국 — 남아박람회 및 제24회 곤교회 지원자 복장이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 물류 기교 | 백구 신성 은 수도산업 을 전면 흡입 하고 있다
- 과학 기술 문화 | 《인터넷 + 행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지도 의견 》.
- 전시회 뉴스 | 이번 IFDC 대회에서 중국 피혁협회가 추천한 작품 수상자 명단
- 패션 브랜드 | Dior 2017 이른 봄 시리즈는 미지의 탐색으로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