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방직 수출입 업무의 함정 특징은 무엇입니까?

2016/5/13 10:46:00 56

방직다국적무역산업집단

금년 이래 성택

방직

산업의 개국이 눈앞에 밝아 시세가 반등하고 원단 판매가 따뜻해지며 성택방기업의 대외무역도 점차 따뜻해지고 있다.

그러나 방직 대외 무역 거래에서 위험과 함정은 여전히 있을 곳이 없다.

대외무역의 실수를 방지하려면 우선 방직 수출입 업무에서 어떤 함정이 있는지 알아야 한다. 이 함정 의 특징은 무엇인가.

기자는 방직품 수출입에 종사하는 자심업 내부 인사들을 취재하여 이런 함정을 어떻게 인식하고 방범 목적에 도달했다.

선하증권은'만능'이 아니다.

현재의 방직품 수출입 무역에서 선하증권은 매우 중요한 ‘ 화물권 증명 ’ 이다. 전체 거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선하증권은 만능이 아니다.

"현재 대외무역함정에 선하증권사기는 흔한 형식이다."

오강 소다 수출입 유한 회사 사장이 포건영 기자에게 선하증권 사기 형식이 다양하고 위조 선하증권, 청결 선하증권, 거꾸로 선하증권, 예약 선하증권, 그리고 무분배품.

“ 상술한 행위에서 화물을 단방할 수 없는 피해가 가장 크다. ”

포건영은 어떤 상황에서 화물을 수송하는 측과 결탁할 것이며 선하증권이 없는 상황에서 화물을 추출하는 것은 화물 측에 중대한 손실을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런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하려면 우선 무역 대상에 대해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포건영은 기업이 대외무역을 할 때 우선 자신 조사를 중시하고, 신용이 좋은 거래 대상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믿을 수 있는, 실력이 강한 선사가 화물을 운반해 전체 물류 과정을 감시하고 있다.

지금,모든

다국적 무역

로그인 가능합니다.

“ 도착 ” 과 “ 해안 ” 의 차이

“현재 대외무역에서는 보통 두 가지 성교 방식이 있다. CIF 와 FOB.”

포건영은 기자에게 CIF 는 "도착 가격"이라고 말했다. 출품자가 다국적으로 운송하는 모든 비용을 책임지고, FOB 는 "해안가"라고 말했다. 화물 선적만 책임지고, 이후 운송 과정은 구매자가 책임지고 있다.

“ 출고자가 CIF 의 거래방식을 선택하면 자주권이 크면 믿을 수 있는 수송자를 선택할 수 있다. ”

포건영은 FOB 의 거래에서 운송자의 비용은 구매자가 책임지기 때문에 일부 선사에서 사는 것은 "하느님" 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이익만 고려하고, 구매자 측과 협동할 수 있으며, 매수자 이익을 모함할 수 있다.

“우리가 접촉한 사례에서 남미, 멕시코, 중동 등지에서는 이런 경우가 자주 나타난다.”

포건영은 기업이 FOB 형식을 선택하면 고객과 사전 협의를 해야 하며 화물운송대리사를 지정하지 않기를 요구하고 선하증권을 발송하는 국내 화물운송대리사에 보증서를 작성해 위험을 낮추도록 요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선불의 함정

현재 성택무역업체의 거래 대상은 인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와 지역에 집중되고 있다.

이들 국가와 지역은 대부분 신흥의 방직이다

산업 집단

스스로 발전하는 시기는 아직 얕고 산업의 기초가 약하고 거래에서 대다수가 선불금을 요구하는 교역 형식이다.

“예를 들어 구매자는 20%—30%의 계약금을 먼저 지불하고 판매자를 먼저 발송하도록 요구하고, 구매자는 화물을 소화하고 남은 돈을 보충한다.”

포건영은 최근 몇 년 동안 전체 환경의 영향으로 많은 기업들이 대외 무역에서 약세 지위에 처해 있다. 주문만 있으면 계속 이어질 위험에 주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런 패턴에서 구매자는 상품을 팔아 돈을 주고 위험을 우리 기업에 전가할 수 있다."

포건영은 일부 구매자들이 화물을 받은 뒤 화물을 인출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한동안 적류한 후 갑자기 가격인하를 요구하지 않았다면 거래를 취소하겠다고 말했다.

더 큰 손실을 피하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숨을 참는 수밖에 없다.

“따라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동남아시아 지역의 무역 대상과 거래를 할 때 신용장의 지불방식을 선택하는 것을 건의한다.”

포건영설.

신용장 《신용장 》을 잃어버릴 때

신용장이란 단순히 양측이 사전에 거래조건을 매매한 후에 구매자가 한 은행을 ‘중간인 ’으로 만들어 은행에 이 거래조건을 은행에 건네주고, 은행에 서류를 양측 거래의 근거로 삼는 것이다.

은행은 중인으로서 전체 교역 행위를 감독하였다.

파는 쪽은 서류에 근거하여 물건을 출하한 후에 대표적인 화물의 전부를 은행에 건네준다.

은행이 서류를 심사하여 착오가 없는 후, 직접 화물 대금을 지불하다.

은행이 보증을 세우고, 파는 사람이 물건을 사면 반드시 돈을 받을 수 있다.

포건영은 이런 방식을 구매 자금을 점용하지 않고 매가들에게 좋은 신용보증을 주었고, 그 중 하나의 중요한 점이 바로 은행의 선택이라고 말했다.

“일부 동남아시아 국가와 지역의 기업은 현지의 작은 은행을 ‘중간인 ’으로 선택하는 것을 좋아하므로 최대한 피해야 한다.”

포건영은 그 작은 은행들이 위험에 대항하는 능력이 부족하고, 지불을 연기하는 장기 신용장을 많이 채택해 확정 요소가 너무 많다고 말했다.

"국제적인 신용이 좋은 다국적은행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예를 들면 미국의 화기 은행과 우리나라의 중국은행이다."

포건영은 교역 대상이 작은 은행을 고집하면 기업도 이 은행과 업무 관계가 있는 대형 은행을 찾아서 자신의 권익을 보호할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초과 220개 외국 기업의 신설 투자 초과 액수는 계속 외자 준입 표준을 완화할 것이다

무역 정보
|
2016/5/12 15:52:00
36

국내 여러 기업 이 잇따라 미국 을 방문하여 미국 경제 무역 협력 을 전개하다

무역 정보
|
2016/5/12 11:34:00
47

일본: 바다 타개의 새로운 세제 영향 때문에 대매 업이 과거의 성황을 회복하지 않는다

무역 정보
|
2016/5/10 15:32:00
149

수출입 동기 쌍쌍 반향 상승세

무역 정보
|
2016/5/8 15:26:00
66

중국 대외 무역 기업은 ‘ 지혜 ’ 를 칼날로 아마 더 멀리 갈 수 있을 것이다

무역 정보
|
2016/5/5 21:26: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올 여름에는 이 반바지만 필요해, 허리, 긴 다리에 섹시 스타일.

여름이 곧 올 것 같아요. 미미리들 원피스 짧은 치마 반바지를 다 입어요. 이 정도면, 작은 편은 몸매 미미미미한 반바지를 추천하고 얼른 둘러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