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드라이클리닝을 하지 않고 겨울철 옷을 세탁하는 팁

2016/3/22 11:11:00 110

세탁소

봄기운이 면면한 계절에는 겨울철 옷을 잘 챙겨야 한다.

많은 젊은이들이 드라이클리닝 가게가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오늘 작은 편찬은 여러분께 작은 기교를 소개하고 겨울철 옷을 깨끗이 씻고 안심한다.

세모 라인 2법

스웨터는 세탁 전에 먼지를 털어 찬물에 담가 10 ~20분 정도 담고 나서 수분을 짜고 세제 용액이나 비누 거품 용액을 넣고 가볍게 문질러 헹궈 씻는다.

털선의 빛을 확보하기 위해 물 속에 2% 초산 (식초)을 넣어 잔류한 비누를 넣을 수 있다.

깨끗이 씻은 후 수분을 제거하고 말리고 그물주머니를 담고 통풍소에 걸어 말리고, 짜서 비틀거나 노출을 차단한다.

찻물로 씻다

스웨터

(선), 먼지를 깨끗이 씻을 뿐만 아니라 털실이 빠지지 않고 수명을 연장한다.

세탁 방법: 끓인 물 한 대야로 찻잎을 적당히 넣고 찻잎을 물에 담그고 물이 식으면 잎을 여과하고 스웨터 (실)를 찻물에 15분간 담그고 가볍게 몇 번 문질러 문질러 씻고 물을 헹구고, 수분을 깨끗이 씻고, 털실은 바로 그늘에 말리고, 스웨터는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그물주머니에 넣어 말려야 한다.

스웨터 축수 방법

스웨터를 세탁할 때 물을 줄이지 않으면 수온이 30 ℃를 넘어서는 안 되고 중성 비누 조각이나 세탁을 한다.

마지막 물에 소금 식초를 약간 넣으면 스웨터의 탄성과 광택을 유지할 수 있으며 중화잔류의 비누를 사용할 수 있다.

헐렁헐렁한 스웨터 축소법

스웨터는 오래 입으면 헐렁해져 몸에 맞지 않고 미관에 영향을 준다.

원형을 회복시키기 위해 뜨거운 물에 스웨터를 데우고, 수온은 70 ~80 ℃에서 가장 좋다.

물이 과열되면 스웨터는 너무 작아진다.

스웨터의 소매나 밑단이 신축성을 잃으면 40 ~50 ℃의 뜨거운 물에 담그면 1 ~2시간 건져내면 신축성이 회복된다.

코르덴 옷


먼저 코르덴 옷을 맑은 물에 담가 40 ℃이하의 세제 또는 비누물에 5 ~10분을 담그고 손으로 문질러 문질러 문질러 문질러 문질러 문지르는 것도 피하고, 하드보드 브러쉬를 사용하지 말고, 끓는 물에 헹구는 것을 피하고, 모색 손상으로 색택이 어두워진다.

또 코듀로이 빨래를 다른 옷과 함께 세탁하거나 담그지 말고 천모에 묻지 않도록 한다.

씻을 때, 접기나 모직감이 생기지 않도록 힘을 주어 비꼬지 마라.

햇볕을 반으로 말리는 것이 좋다. 연모로 세모 방향을 따라 몇 번 바르고, 솜털이 풍만하고 둥글고 둥글고 둥글고 융면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부주의하지 않으면 풀과 죽 등 때를 묻히지 않도록 굳게 제거하지 말고, 맑은 물에 닦아 닦아서 털이 벗겨지지 않도록 한다.

레깅스를 두껍게 해서 어떻게 세탁합니까


레깅스를 세탁할 때에는 가능한 한 온수워싱을 선택하세요.

굳은 비누로 때우거나 가루를 뿌려서 문질러 문질러 씻을 때는 미지근한 물에 30분 정도 담근 후 세제를 넣어 문질러 문질러 문질러 물에 반 시간 정도 담그면 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레깅스에서 어떤 손상을 초래하는 것이 좋다.

세탁기 안에 들어가는 것을 피하고 세탁기가 빠르게 회전하는 타투 팬츠는 양말을 심하게 파괴시켜 기존의 탄력과 광택을 잃게 한다.

세탁기 세탁기를 사용하려면 먼저 레깅스를 베일에 넣은 망낭에 넣어서 세탁기를 세탁한다.

패딩 청소 방법


꼭 손세탁

벨벳 90%는 손세탁을 하고 드라이클리닝을 꺼려하고, 드라이클리닝용 약물은 패딩의 보온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원단 노화를 준다.

기계 세척과 건조, 뒤틀린 뒤 패딩, 충전물이 얇고 두꺼워 옷의 변형으로 미관과 보온성에 영향을 준다.

2:30 ℃ 수온 헹구다

씻을 때 먼저

패딩 드레스

찬물에 20분간 담궈 안팎을 충분히 촉촉하게 한다.

다시 세제를 30 ℃의 따뜻한 물에 녹여 패딩을 한시간 담그고 연모로 가볍게 씻는다.

헹구어도 따뜻한 물로 세제는 물에 충분히 용해되어, 깃털을 깨끗하게 헹궈 준다.

3:세제 농도를 너무 높일 수 없다

반드시 세제 가루로 패딩 세척을 해야 한다면, 보통 두 세숫대야에 물을 4 ~5숟가락 세제분을 넣으면 농도가 너무 높으면 깨끗이 씻기 어렵고, 깃털 속에 남아 있는 세제가루는 패딩 파우더에 영향을 주며 보온성을 크게 낮출 수 있다.

4:중성세제 사용

패딩 내의 조류패딩은 단백질 섬유로, 비누나 일반 세제를 사용하면 비교적 강한 알칼리성이 있어 패딩을 부드럽고 탄력과 광택을 잃고 건조해지고, 뻣뻣하고 노화, 패딩을 단축시켜 수명을 단축시킨다.

중성 세제는 옷감과 깃털의 상처가 가장 작다.

반드시 알칼리성 세제를 사용하여 제거할 때 두 번 헹구고 따뜻한 물에 식초를 두 작게 넣어 패딩을 담그고 헹궈 식초를 헹궈 식초는 중화성 세제로 한다.

5:짜서 하면 안 된다.

패딩이 잘 세탁된 후에는 비틀어서는 안 되며, 수분을 밀고 말리거나 말리거나 햇볕에 말리는 것을 금지하고, 다림질도 하지 말아야 한다.

말린 후 가볍게 두드려 패딩을 부드럽게 회복할 수 있다.

캐시미어

[드라이클리닝은 각각 짧다!]

귀중한 캐시미어 제품은 드라이클리닝 및 저온 손세탁으로 세탁해야 한다.

드라이클리닝은 캐시미어 회복을 위한 빛깔과 풍성한 털감에 매우 빠르다.

세리행가는 캐시미어 의류에 매년 2 ~3회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하고 나머지는 저온 워싱, 중성적인 캐시미어 세제를 선택하고, 수온은 30 ~35 ℃사이에 담그고 털의류를 10분 동안 가볍게 문질러 가볍게 문질러 두번 헹궈주면 된다.

주의: 1년 드라이클리닝 2에서 3번

[충충제 꼭 넣어주세요.]

캐시미어 소장할 때에는 충충치 능력이 달한지에 주의해야 한다. 신형 방충환을 이중 면지가방으로 싸서 양털 셔츠를 넣거나, 두 개에 넣어 넣은 양모셔츠 사이를 두개로 넣는 것이 좋다. 더 좋은 방법은 충충충충충을 방지하는 약재와 약알봉지에 몇 개 향주머니에 걸쳐 옷장에 매달려 있어 충충충충충충들에게 풍미한 향기를 완화시킨다.

어떤 구충제 와 캐시미어 를 직접 접촉 해 양 털 의 물리적 성능 이 있기 때문에 구충제 를 향낭 에 바닐라 옷의 위쪽 에 걸어서 구충적 목적 을 도달할 수 있으며 캐시미어 의 색깔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캐시미어 배기 수요!]

캐시미어 는 옷장 안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옷장에는 옷장 이 아니라 매주 두 번씩 열어 환기를 하고, 캐시미어 옷에는 여러 가지 무거운 겨울옷을 깔지 말아야 한다. 캐시언은 나일론, 스판 등 인조 섬유 옷과 겹쳐져 있다. 가장 좋은'캐시미어 반려자'는 천연 섬유의 가벼운 옷이다. 비단, 리넨 리넨, 리넨, 정방 면섬유 등 이 옷들은 캐시미어 와 겹쳐 놓아서는 안 된다.

[컬러 양모 셔츠 세탁!]

1, 먼저 양모셔츠를 맑은 물에 적신 후 30 ℃40 ℃에서 중성 비누 물에 담가 5 ~10분 정도.

2. 손으로 가볍게 빨고 맑은 물로 깨끗이 헹구고 마른 수건으로 양털 셔츠를 한 부분을 싸서 물을 말리고 말린다.

3. 햇볕에 말릴 때 양모셔츠를 망태에 달아 물방울이나 햇볕에 노출되지 않도록 피하세요.

4. 양모셔츠가 반쯤 말랐을 때는 300 ~500와트의 전기다리미로 양모셔츠에 습포 한 조각을 덮어 다리미질하면, 이렇게 입으면 새것처럼 보송보송하다.

가죽 옷의 청결 관리

주름 제거 방법:

하나, 비교적 높은 온도를 채택할 수 있다 (가죽 수축 온도)에서 다림질 방법

둘째, 가죽제거제로 구김 제거 가능;

3. 다리미는 다리미로 다림질 (다림질을 할 때 주의해야 한다. 저온 다리미는 빠르게 움직여야 한다. 포장용 종이나 기름종이로 파마를 하는 것이 좋다.)

어떻게 보양하고 가죽옷을 보관합니까

(1)구두기름으로 가죽옷을 닦으면 안 된다.

구두에 기름을 바르면, 구두약 속 휘발유를 가죽에 스며들게 한다.

피혁의 빛깔을 발산하고 빛을 발산하고 미관에 영향을 주며 가죽을 끈끈하게 하여 흙먼지를 흡수한다.

(2) 가죽옷 소장시 통기를 요구해 공기가 통하지 않는 가방이나 비닐봉지에 보관해 두면 안됩니다. 천이나 홑옷을 한 겹 덧씌울 수 있습니다.

시원하고 건조한 곳에 수시로 습기를 방지하고 곰팡이를 방지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

(3)벌레 좀을 방지하기 위해 장롱에 장뇌환을 몇 알 넣는다.

하지만 가죽 옷과 직접 접촉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나프탈렌은 가죽 복장에 부식 작용이 있기 때문이다.

(4) 소장 전에 오물 처리를 먼저 하고 말리세요.

보관기간에 한두 번 말리는 것이 좋지만 햇볕이 내리쬐고 불에 쬐는 것을 차단한다.

가죽 옷 의 오법 을 깨끗이 씻다

양모 가죽옷은 먼지가 생기면 먼저 알코올로 뿌리고 말린 밀가루 (또는 볶은 밀기울)를 붓고 가죽옷을 얇게 펴고 털을 부드럽게 문질러 밀가루를 두드리면 된다.

가죽 옷이 더러워지면 신선한 무우즙이나 단백액으로 닦아낼 수 있다.

닦은 시간이 길어 오물을 제거할 때까지.

가죽옷을 깨끗이 씻을 때, 먼저 가죽옷을 말려서 먼지를 털어내고 찬물과 좁은 쌀가루를 이용해 가죽털의 뿌리까지 발라 손으로 문지르세요.

오물을 좁쌀가루에 묻혀 가죽 옷을 들썩이며 쌀가루를 털었다.

말린 후 가루를 찍어 입으면 된다.

가죽 재킷을 씻을 때, 미지근한 물로 때를 씻고, 브러시로 비누 물을 묻혀 가볍게 닦아낸 다음, 청수로 깨끗이 씻고, 그늘에 널어 말리고, 재킷 오일을 조금 바르면 된다.

주의, 가죽 재킷은 휘발유로 닦아서 햇볕, 불에 쬐는 것을 엄금한다.

캐시미어 스카프의 청결 관리

1, 자루

캐시미어 스카프

온수대야에 넣다.

물에는 캐시미어 스카프가 없고요.

2, 머리를 약간 감을 때 사용하는 용량) 우리 일상용 샴푸.

3, 샴푸를 풀어 캐시미어 스카프에 가볍게 몇 번 누르면 된다.

4, 맑은 물로 캐시미어 스카프에 샴푸 거품을 씻는다.

수건으로 싸서 세탁기에 넣어 말리다.

5. 캐시미어 목도리가 거의 다 마르는 것이 좋다.

세시: 손으로 짜면 안 되고, 자화나 다색 양털 셔츠는 물에 담그지 않고 다른 색깔의 캐시미어 셔츠도 함께 세탁하면 안 된다.


  • 관련 읽기

전 세계는 ‘ 악질 ’ 으로 유명한 7대 전통적 패가 유명하다

복식 문화
|
2016/3/22 9:50:00
62

인민대 대표: 면화 할당액을 취소하고 국외 시장과 연결해야 한다

복식 문화
|
2016/3/22 9:29:00
46

패션 의상이 의상 업계의'패스트푸드 문화'를 형성했다.

복식 문화
|
2016/3/21 12:14:00
39

부처님 베이징 플래그숍 2016 봄 여름 5 대유행 트렌드

복식 문화
|
2016/3/21 9:20:00
36

직업 복장 시장은 점차 교복을 포화하거나 새로운 출로가 있다

복식 문화
|
2016/3/18 9:58:00
88
다음 문장을 읽다

世界第一纺织大国欲转型 是转型还是豪赌?

2015年,我国纺织品服装对欧盟出口额同比下降9.3%,对日本下降11.6%;与2008年相比,劳动力成本增长2倍多;订单外流明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