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패딩 성수기는 왜 불경기인가?
소한절기에 들어가는 것은 1년 중 가장 추운 시기가 시작되는 것을 의미한다.
찬바람이 불자 늘 염려를 끼쳤다
패딩 드레스
따스하다.
본래 판매성수기였지만 최근 기자가 의류 시장을 방문했을 때 올해 패딩 판매량은 좀 추운 것 같다.
봉기로의 한 의류 상가 한 패딩 점포 이훈은 올해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어이가 없었다. "올해 전통 패딩 가격이 낮아 판매량도 떨어졌다.
요즘 사람들은 패션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들은 전통적인 패딩을 ‘중용으로는 볼 수 없다 ’고 생각한다.
이훈 의 경우 는 항주 의 한 노패 상복 기업 이다
브랜드
총감여 여여사는 "전통패딩이 냉랭한 환경에서 우리의 판매량은 반증하지 않는다"고 자신했다.
여여여사는 회사 소속 의류 브랜드가 기본 패딩 스타일을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 슬림하고 스타일리시한 경박한 디자인이라고 밝혔다.
2, 3할을 할인해도 팔 수 없다
이훈은 봉기로의 한 의류성에서 패딩 가게를 열어 전통적인 패딩으로 팔고 있다.
기자는 10여 평방미터의 가게에서 붉은색 녹색색의 패딩이 가득 달린 것을 발견하고 발아래에도 반미터 높이가 쌓여 있었다.
"연말 연관이 되었는데, 작년 이맘때 장사가 가장 잘될 때 매일 아침 45시에 문을 열어 판매하고, 배송을 하는데, 올해 패딩 은 잘 팔지 않아, 나는 매일 자연에서 깨어날 수 있다."
이훈은 지난해 그의 가게는 소매도 하고 도매도 하고 장사가 잘 될 때 하루에 수백 건을 팔 수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장사가 잘 됐기 때문. 이훈은 지난해 백화점에서 전통 패딩을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10여 개밖에 되지 않았는데 올해는 20여 개로 급증했지만, 아쉬운 것은 올해는 장사가 어렵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처럼 하루에 수십 개는 괜찮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 바퀴를 방문한 후, 기자는 이훈의 주장이 기본적으로 사실이고, 많은 전매 패딩 가게들이 올해 막 열었다.
“몇 개의 가게의 주인이 모두 정리해서 집에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있다.”
이훈은 예년에 장사가 잘 될 때, 많은 가게들이 1년 전일 이틀에 버텨야 한다고 말했다.
기자는 시내의 또 다른 상점에서 보고, 많은 오래된 브랜드의 패딩 점포에는 이미 ‘연말 세일 ’ ‘세일 ’이라는 간판을 걸었다. 그래도 많은 상점 안에서는 여전히 좀 쓸쓸하다.
이 중 한 패딩 판매점 점원 강은 기자에게 세일 행사를 한 지 이미 개월이 되었지만 판매는 여전히 온전하지 않다.
올해 패딩 가격은 작년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작년에 점포 내의 패딩 가격은 600 -2000위안 사이로 올해 판매가격은 거의 500 -1500위안 사이에 상당한 디자인이 할인된 후 3500위안이다.
작년과 비교하여 2, 3할을 떨어뜨렸다.
생강 이야기.
성수기는 왜 왕성하지 않느냐?
성수기는 왜 불경기인가? 몇 년 동안 패딩 장사를 한 오민은 좀 알아차렸다.
올 겨울은 춥지 않아 패딩 판매량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원인 중 하나다.
또 올해 패딩 시장이 너무 포화돼 현재 많은 유명 의류 업체들이 패딩을 하기 시작했다. 패션이나 스포츠 브랜드가 모두 패딩을 생산하기 시작해 경쟁이 크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적지 않은 브랜드가 내놓은 경박한 스타일이 점차 유행하고 있다는 것이다.
오민설.
타오바오 검색에서는 ONLY, 유럽 시력, 로쵸, 태평조 등 상가 브랜드뿐만 아니라, 금백, 한도의사 등 타락상까지 선보였다.
재미있는 것은 많은 의류 브랜드들이 짜낸 패딩 광고에서 ‘경박하다 ’라는 구호를 언급했다.
기자는 타오바오 인터넷에서 검색해 보니 패딩 판매량 10위권의 상품 중 7개는 경박한 패딩으로 많은 스타일의 월 판매량이 만건을 넘어 인기를 끌고 있다.
항주 한 테두리 의류 기업 브랜드인 여여여여여여여사 “경박한 금액이 올해 패딩 시장을 거의 점령했으며, 올해 회사 소속 브랜드들이 주타한 패딩 패딩 디자인은 거의 가벼워서 입기 좋고 가격도 비싸지 않다 ”고 말했다.
또 다른 패딩 업계 업계 인사들은 요즘 패딩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패션
보온을 추구하는 동시에 상체 효과를 더욱 중시한다.
남자들은 옷을 차려 입고, 여자들은 살을 빼는 것을 보고, 사람들의 소비 수요가 점점 개성화되고, 전통 패딩 업체에게 제때에 ‘사변 ’을 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보전을 경영하다 | 돈이 있으면 건강을 자산이라고 부르고, 돈이 없으면 건강이 없으면 유산이라고 부른다.
- 시세 분석 | 기루예지역 거즈 시세 주평 (5월 4일 -5월 10일)
- 시장 특제 | 후속은 비축면의 투매 상황을 주목한다.
- 특제 취재 | 오스리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 패션 블로그 | 레이스 시폰 패션 습격 신선기 펄럭펄럭
- 상장회사 | 늑대 일곱 마리 의 계획 은 3.69억 위안 의 하락 준비 를 제기하였다
- 상해 | 아디다스는 회원 밖에서 달리기 장비를 빌려 달리기 기지가 있었다
- 유행화 | 올 여름 패션슈즈 필수!슬랙스 샌들
- 광동 | 심천은 전 세계 속옷 패션업의 중요한 기지를 이루었다
- 산업 투시 | 브랜드 및 인터넷 +스포츠 브랜드 업종 키워드
- 고원원 가장 사랑 이 블랙 스웨터 패션 이 너무 예쁘다
- 인기 스타 의 옷 을 배우는 법칙 은 홍장 이 너 에게 행운 을 가져다 준다
- 2016년 의상업에는 어떤 기대와 고민이 있을까요?
- 방직품 및 의류 존재 또는 CMR 물질이 존재할 수 있는 조사
- 4 가지 신년 유행에 어울리는 스타일링과 파티를 매치해 보면 볼륨이 있다.
- 《매월전 》이 완벽하게 관매관을 관하고 매월에 릉묘를 여주산에 선출하는 설법이 있다.
- 가장 긴 코트 코트 코트와 멋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 2016 전자상업계의 출로가 도대체 그곳에 있다
- 《미월전 》의 결말은 열의위 양자를 ‘ 여판 매장소 ’ 라고 할 수 있다
- 2015년 의상 도매 대판점에서 얼마나 멋진 이야기가 그려졌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