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그의 독립 디자이너 허동호의 디자인 영감

2016/1/9 22:00:00 79

독립 디자이너허동호

부모가 아이들의 가장 좋은 선생님이라고 말하는데, 내가 인터뷰한 디자이너 중에는 부모님의 영향을 받아 그림을 그리거나 의상을 즐겨 쓴다.

허동호도 그 중 한 명이다.

20년 전, 예쁜 허엄마가 길을 걷는 것은 아름다운 풍경이다. 어느새 허동호의 독특한 심미능력을 키워냈다.

이후 집에서 옷가게를 열었다. 허동호는 항상 가족과 도매 시장에서 물건을 들고 다니며 시장화의 건조함과 심심함을 느끼며 디자인의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허동호는 강서복학원 예술학과를 졸업하고, 학교 기간에 그는 몇 명의 친구들과 함께 '정음문 창립' 작업실을 창설했다.

“이 작업실을 창설하는 것은 사실 내가 이상학교에 합격하지 못했기 때문에 남들보다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다.”

허동호는 자신의 고교 생활을 소개하며 매일 긴장된 학습 상태를 유지하며 6시에 기상하고 10시에 수업을 마치고, 그는 이런 상태로 대학에 가서 태만해지기를 바라지 않고, 일을 좀 찾고 싶어한다.

"나는 그때 아무것도 몰랐는데, 나는 장점이 하나 있으면 과감하다."

그때부터 허동호는 작은 주문을 받아 가장 간단한 프린트 티셔츠를 시작해 차츰 자신의 팀을 조성했다.

“이제 생각하면 다행이다. 서로 잘 맞는 친구들이 몇 명 있는데, 이익을 위해 함께 할 일이 없다.”

허동호는 이렇게 감개무량하다.

이런 비즈니스 이익에 얽매이지 않는 협력관계는 성인의 눈에서 한숨을 쉬는 불안정한 요소일지도 모르지만 같은 꿈을 가진 젊은이들에게 한밤의 약간의 불같은 불은 언젠가는 요원이 될 것이다.

지금까지도 허동호는 그 시절을 이야기하며 말투 속에 여전히 그립다.

"그때는 힘도 든데 때론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 밤새 작업실에 다니다가 피곤해서 헝겊을 가지고 바로 바닥에 누워 있었고 남창은 겨울은 춥지만 그때는 전혀 느끼지 못했던 것 같아요.

우리는 또 불보일러를 하나 샀는데, 때로는 하루 종일 외출하지 않고, 학교에서 음식을 삶아 먹는다."

졸업 후 허동호는 작업실을 관여하지 않고 더 젊은 후배 후배들에게 인터넷 바이러스 마케팅 마케팅을 맡겼다.

"이런 느낌은 특이하다. 이미 떠난 것 같지만, 그곳에 너의 흔적이 남아 있다.

나도 그들이 우리 창업할 때의 그런 과감히 용감하게 버티고 있는 정신세대 세대를 전하길 바란다.

허동호

디자이너 스타일

브랜드의 창립기간은 매우 짧고, 올해 4월 중순에야 정식으로 상극에 이르렀으며 상반기는 모색하여 전진하고, 모두 20개로 설계되었으며, 기본적으로 매일 주문이 있다.

몇 달 동안 쌓인 후 하반기 우리는 의상의 기초에 같은 스타일의 액세서리, 가방 등 제품으로 전체적인 이미지의 디자인과 포장을 더해 더욱 성숙해지고, 이30대 소비자들의 심미에 더욱 합류했다.

품질을 확충하는 동시에 국내외 대형 전기 채널 몇 개에 진출하고, 선 아래도 국내 일선 브랜드와 합작 개발에 나섰다.

허동호는 자주 자신의 브랜드를 가지고 국내 몇 개의 패션주에 참가해 얼마 전 호문 패션주에는 ‘평화비둘기 ’ 시리즈 제품들이 많은 호평을 받았고, 자신감을 더했다.

"2년 동안 의류 업계의 형세는 그다지 좋지 않다. 내가 이 일을 한 지도 얼마 되지 않았지만 플랫폼은 우리 디자이너 브랜드의 부양에 강한 경향성을 지니고, 나도 브랜드와 제품을 최선을 다해서 다른 전자상 브랜드의 운영 경험을 배우고,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데이터와 바이러스 마케팅을 이용하여 브랜드를 확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자신이 디자인한 의상을 제외하고는 허동호의 다른 신분은 자유롭게 사는 것이다.

'내 장점은 내가 유난히 보는 눈과 업계에 대한 통제력 및 맞다는 점이다.

산업 체인

통합 능력.

구매자 라는 신분은 허동호의 브랜드를 더욱 잘 실현할 수 있다. "내 브랜드는 옷을 파는 것이 아니라 내 브랜드 스타일과 어울리는 신발, 가방, 목걸이, 심지어 테이블, 의자, 옷장 등을 융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허동호에서 보면 예술은 한계가 없다.

“당신이 자신의 의상 디자이너로 자리매김한다면, 내가 죽어 죽게 될 것이다. 나는 내가 예술을 하는 사람이었으면 내가 발휘할 수 있는 점이 많을 것이다.

나는 나의 디자인을 사람을 둘러싼 삶의 여러 방면에 활용해 ‘생활가 ’라는 개념을 만들 수 있다.

스타일에서는 좀 심플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가득합니다.

  

허동호

후베이 이창에서 태어난 것은 산미수미의 곳이며, 그는 많은 창작에 영감을 주었다.

"많은 디자이너들이 모두 투고나 트렌드 사이트에서 영감을 찾는데, 나는 전혀 쓰지 않고, 삶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아름다움은 충분하다.

나는 영감이 고갈되었을 때마다 자연으로 걸어가면 영감을 자극하는 것이 많다.

그래서 허동호의 디자인에서 가장 자주 보는 것은 파도, 산봉우리, 조충어...

그는 대자연의 모든 것을 자신의 디자인의 복장으로 옮겼다.

성장 환경을 제외하고, 고 디자이너 알렉산더 맥곤은 허동호에 대한 영향도 크다.

"저는 중학교나 고등학교를 다닐 때 의상 업계에 정식으로 접촉을 하지 않았는데, 블로그에서 맥곤을 알게 된 후 그의 디자인을 주목하고 있다.

당시의 내 머릿속에는'와, 원래 의상은 이렇게 할 수 있었구나'였다. 그의 디자인은 의상 구조에 대한 이해를 깨고 끝없는 상상 공간을 선보였다.

허동호에게 삶을 관찰하는 것은 중요한 일이다.

창의적인 표현은 여러 가지 방식이 있고, 다른 각도를 바꾸면 재미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개미 한 마리로 생각할 수 있다면, 개미의 눈의 세계는 어떤 것일까? 만약 내가 공룡이라면 우리 인류가 더 작아보이지 않을까? 시각이 다르고, 방향이 다르고, 우리가 보는 물체의 상태도 다를 것이다.


  • 관련 읽기

브랜드 전략 가이드: LV 를 배우고, 아니면 유니폼을 배우나요?

성공 사례
|
2015/12/28 21:26:00
42

실체점 은 반드시 전략 을 파악해야 한다

성공 사례
|
2015/12/16 14:04:00
29

의문 회장 하화의 성장은 무엇에서 비롯된 것입니까?

성공 사례
|
2015/12/13 22:53:00
35

의류 브랜드 가게 가다

성공 사례
|
2015/12/10 15:59:00
36

이녕 이녕 회사 뒤의 그런 일들

성공 사례
|
2015/12/8 11:08:00
69
다음 문장을 읽다

양명: 치파오 와 신운 기질 은 하나로 융합된다

누구나 나서면 영혼이 있어야 한다.치파오 한 벌, 당신은 스타로, 사람을 바꿔 대중 배우를 입게 된 것은 개인전속 정제의 신기한 것이다.정확성, 전통을 존중, 내부 존재의 플래시, 복식 언어를 결합하여 전방위 이미지를 만들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