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V &A 이탈리아 복장 반 세기의 패션 프로세스

2015/8/4 16:42:00 66

패션패션쇼디자이너스커트남성복

  

V &A 이탈리아 패션쇼: 1945년 이후 패션

  

 

  

1955년 패션쇼'Stailata'는 샐라블란카에서 전시됐다.

런던 VictoriaandAlbert 박물관 4 년 전 대형 준비

패션쇼

이태리의 과거 70년간의 패션을 휩쓸었다.

최근 이 투어'이탈리아 의상전: 1945년 이후 패션'은 미국 노서주 나슈빌의 프리스트 시각 예술센터에 상륙했다.

프리스트 시각 예술센터는 패션전람회에 대한 열심에 명백하다.

2010년 브이앤에이가 기획한 ‘고정적인 황금시대:파리와 런던 1947 -57년 ’ 전시회를 통해 프리스테시티 아트센터를 미국에서 유일하게 전시한 유일하게 선보였다.

97000에 달하는 참관자 수는 프리스테가 개업해 가장 많은 전람객이었다.

이번'이탈리아 패션쇼: 1945년 이후

패션

6월부터 명리알리스와 폴란드에 각각 전시돼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전람회는 지난 2월 객류량이 4000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많은 여행객들이 모르는데, 세상에 그렇게 훌륭한 이탈리아 디자이너가 많다고 생각한다.”

제1방전인 트리니타칸네디는 관광객들의 반응에 대해 “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이탈리아가 전시됐다 ” 고 말했다.

디자이너

작품.

예를 들어 Aramani 와 Versace 의 차이는 크며, Prada 와 Dalce &Gabbana 의 스타일도 다르다.

이태리 디자이너가 서로의 차이를 보여주는 것은 이번 전람이 매우 성공적인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전시회는 V &A 책전인 SonnetStanfull 한 손으로 기획했다.

전시회를 위해 시작된 것은 1950년대 샐러비아 수영장에서 온 드레스였다.

샐러비아는 귀족 기오바니베이티 기리기니로 이탈리아 플로렌사의 피티궁에서 열린 패션쇼다.

이 패션쇼는 이탈리아 고급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글로벌 관객들에게 좋은 작품을 보여주고 있다.

당시 전시된 카푸시의 건축 드레스, 에미리오 스튜브 슬레이브 스커트 현재 여성 상속인 더엘마차르포이의 개인 아이템.

이번 전시회에서 이 두 치마도 전시됐다.

그것들은 앞 뒤에 늘어서 있는 것이 마치 T 대 위에서 내려오는 것 같다.

치마가 멀지 않아 한 디스플레이가 흑백 비디오를 방영하고 있으며, 비디오 중에는 지난날의 이탈리아 여사가 담배를 피우며 쇼를 보고 있다.

  

 

  

핑크 실크 파자마

전시관 제2부는 에센스 중 하나이고, 안의 대부분이다.

뉴 패션

할리우드 영화'로마휴일'과'전쟁과 평화'에서 온 것이다.

나란히 배열된 소리플라나와 가트티노니의 디자인 작품이다.

이 가운데 잭ieKennedy의 이 아이템은 아이리네갤리즈가 디자인한 핑크 파자마 의상이 주목받고 있다.

이외에도 그녀의 여동생 리드지윌이 입었던 실버 미라스첸 스커트도 있다.

1966년 레이지윌은 이 치마를 입고 트럼앤카파티에 참석했다.

  

 

Milla Schn 이 디자인한 실버 롱 스커트.

Princess Stanislas Radziwill 이 트럼커에 참석한 흑백파티 {page u break}

켄디는 이번 작전의 난제에 대해 어떻게 이런 것들을 시키느냐에 달렸다.

복장

프리스트 아트센터의 건축 풍격과 일치한다.

이 예술센터는 1930년에 건설되었고, 그것은 장식 스타일의 우체국이었다.

이 때문에 책전자는 다른 박물관처럼 벽의 스타일과 스타일을 재배치할 수 없다.

하지만 전람품은 시간순으로 배열돼 루비나시와 브리니의 남장에 진열된 뒤 조기 성복입니다.

  

 

  

로베르토 카푸시, 실크 드레스, 1987 -88

780년 동안 각 브랜드는 이탈리아에서 방향을 다투는 독특한 스타일로 모스치노, 베리어스, Fioruci, Armani, Missoni, 이 브랜드의 출현으로 새로운 파문을 일으켰다.

전시상의 한 동영상은 당년 이탈리아의 어떤 지역을 상세히 설명하여 디자이너의 수요는 옷감 생산지, 공장과 방직품 생산지로 변했다.

심지어 브랜드인 크리스티아의 유명한 아메리카 사자 스웨터, 바트트트게이터의 가죽 생산지에 상세한 표지가 있다.

전람회 마지막 두 번째 부분은 현재 유명 이탈리아 디자이너와 패션 편집의 인터뷰 영상과 인터뷰는 주로 이탈리아 패션업 미래를 둘러싼 전개다.

토론의 문제도 다양하다. 이 중 Valentino 의 디자인 디자이너 메이글레이지어와 피에페로픽이 견지하는 인문주의 이탈리아 스타일, 그리고 마리나시시시의 원망스러운 브랜드 세수 과다.

전람의 마지막 부분은 좁은 벽면에 투영된 영화다.

영화에서 Dornatellaversace와 Valentinogaravani 등 다른 디자이너가 등장해 그들과 걸출한 작품이다.

이 외에도 윗부분에서 언급한 젊은 세대의 이탈리아 디자이너들의 작품은 카푸시의 80년대 디자인된 밝은 핑크빛 치마, 미우의 부츠와 둘스 &가브라의 액세서리.

"런던의 전시회에서 이탈리아 패션 업계의 미래를 논의하는 영화는 이미 수필이다."

켄디는 “하지만 프리스테의 전시회에서 우리는 패션의 동영상을 마무리로 다큐멘터리보다 반응이 더 좋은 것 같다 ”고 말했다.

물론 공간 배치는 여전히 이번 전람의 난제였다.

'V &A 의 천장이 비교적 높고, 전시 측도 패션교회를 이루길 바란다.

우리쪽 공간은 상대적으로 작지만, 우리는 여전히 성공적인 전람을 했다고 생각한다.

그는 "우리 전시회는 총체적인 빛이 어두워 영화관 같은 연극 효과를 만들어 V &A 의 전시회에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Dolce & Gabbana 2000년 가죽과 복사뼈 부츠를 두르고, 화이트 물드릴, 금실 갈고리

  • 관련 읽기

브라질 세인트 바울국제방직 의류 구매 진도 융합 산업 상호 보완

전시회 특집
|
2015/8/4 14:38:00
40

화교회에서 산업 사슬 플랫폼 조력기업이 국제 시장을 개척하다

전시회 특집
|
2015/8/3 14:43:00
27

뉴욕 남장주 정태 선정 전시 원인

전시회 특집
|
2015/7/22 9:41:00
33

CHIC2015 가을 시즌 스마트 패션으로 탈바꿈하는 여행

전시회 특집
|
2015/7/17 9:59:00
80

세인트 로란은 영국 법식장원의 회고전 법식 궁정 풍의 과거 전시

전시회 특집
|
2015/7/16 9:53:00
119
다음 문장을 읽다

분석사: 융권 거래는 T + 0 에서 T + 1로 바꾼다

분석은 상하이남과 상하이증권은 T + 0을 T + 1로 바뀐 것으로 알려졌으며, 앞서 34개는 계좌에 의해 주가를 우롱하고 증감에 스트레스를 받고 투자자들의 과도한 투기를 제한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