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 브랜드 와 제품 의 플랫폼 은 시각 체험 이다
바이두지수는 사치 브랜드와 제품의 플랫폼을 검색하는데 가장 큰 액은 그림 검색 플랫폼이다.
사치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가 플랫폼의 중요성을 공유한다는 의미다.이에 따라 온라인 마케팅 방면은 어떻게 직관적이고 단순히 사진을 통해 제품을 진열하고 소비자에게 최고 품질을 제공하는 그림도 브랜드 고려의 포인트가 되어야 한다.사진 사교가 더욱 번영하는 시대에 많은 브랜드들은 이미 사진 폭포로 흘러내리는 형태로 제품을 선보이고, 그중 홈페이지나 전자상웹 사이트 링크를 삽입했다.
예를 들어 루이스 (Louiis) 는 바이두의 브랜드를 백도 브랜드에 심어 바이두의 그림, 사용자는 바이두 사진에서 LV 나 루이웨이를 검색할 때, 검색 결과의 첫 페이지가 나타난 것은루이비덴사용자가 직접 볼 수 있다광고제품 분류 등 직접적으로 유효한 정보.
브랜드각 사진 공유 플랫폼의 광고 투입을 늘려야 하며 분류 정보가 다양화하고 단순하고 직접적으로, 효과는 최종 목표다.중국의 주류 소셜미디어, 신랑 웨이보, 웨이보와 웨이보 모두 좋은 사진 공유 채널이 아니다. 특히 이동단의 사진 열람 체험 부족.
관련 링크:
일사분기 제품과 가격이 더 합리적인 조합으로 모 이윤이 전년도 17% 증가해 20.08억 유로 (약 22.47억 달러) 에 이른다.그러나 고기업의 털 이윤은 고원가와 부정화폐의 영향을 받아 1분기의 모금리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대비해 49.2% 였다.
아디다스는 2015년 1분기 재보를 발표하며 CEO 헤버트 하이나는 이 재기를'한 번의 강세 컴백'으로 거듭났다.환율이 변하지 않는 상황에 따라 계산 (하동)을 비롯해 3월 31일까지 아디다스 그룹의 영업수입은 전년 대비 9% 증가했고 40조83억 유로 (약 45.69억 달러)에 이른다.
업무 방면에서 1분기 영업 상승은 아디다스 판매량의 두 자릿수 증가와 예보 브랜드의 높은 자릿수 증가로 주목된다.아디다스 본사에서 일관된 강력한 제품 라인 스포츠 라인과 스포츠 패션 시리즈는 여전히 주요 성장 구동력이다.10년 전 31억 유로 (약 34억 69억 달러)로 매수한 예보 브랜드, 연간 실적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아디다스의 무거운 부담으로 지난해 한때 판매됐다는 소식도 전해졌다.일사분기 높은 자릿수가 늘어난 뒤 하이나는 루터와의 인터뷰에서 이 브랜드를 판매하지 않겠다고 말했다.그는 또 "현재 단계에서 예보를 버리는 것은 어리석은 행위다"고 강조했다. 관리층이 재소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해 보인다.
“ 올해 우리는 좋은 시작이 있는데, 아디다스와 예보 두 브랜드의 성장세가 강력하다.혁신적인 스포츠 표현 시리즈 제품, 패션 디자인의 디자인과 상호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깜짝 놀랐다.하이나는 루터와의 인터뷰를 받아들일 때 말했다.
하지만 아디다스 브랜드와 예보 외에도 1분기 다른 업무의 영업 수입이 1% 하락했다. 이 중 골프브랜드 테일러메이가 포함됐다.2014 재물, 테일러매의 전 세계 매출이 28% 하락했고, 브랜드 압력이 늘어났다.재보에 따르면 일사분기 이 브랜드의 상황이 조금 개선되고 있는데 그룹은 당분간 판매를 고려하지 않을 것으로 분석된다.그러나 루터사의 소식에 따르면 현재 탈러메이 브랜드의 투자자들이 철자를 선택하고 있다고 한다.
또 세계 각 지역의 표현을 보면, 1분기 아디다스와 예보의 총매출은 러시아와 독연체 외에는 모든 지역 시장이 전면적으로 성장했다.그중 중화구의 영업수입은 전년 대비 21% 증가했으며 4억 14억 유로 (약 4억 61억 달러) 로 1분기 전 세계 최대의 지역시장이 됐다.아디다스는 대중화구에서 비교적 높은 속도를 유지하고 있다.
또 3년 연속 하락한 북미 시장은 1분기 매출이 7% 증가하면서 형세가 호전됐다.지난해 Under 1313 Armour 전미 2의 자리를 빼앗은 뒤 아디다스는 경험이 풍부한 신북미 지역 총재 마크 김을 3월에는 미국인의 입맛에 맞는 제품 디자인과 마케팅 활동을 선보였다.그 영향으로 1분기 아디다스의 마케팅 지출은 동기 대비 26% 증가했으며 554만 유로 (약 616.66만 달러) 에 달했다.현재 북미 지역의 성장 숫자는 독일 본부에 대해 교체된 셈이다.
서유럽 라틴 아메리카와 일본 시장에서 아디다스의 동기 영업 증가는 각각 11%, 6%, 7% 나 된다.중동, 아프리카와 아시아 기타 지역에서 그 증속도 10% 에 달하고 잠재력 신흥시장의 성장은 브랜드에 대한 의미가 크다.이 외에도 러시아 경제가 악화된 영향으로 러시아와 독연체 지역의 영수는 동기 대비 3% 하락했다.
아디다스는 1분기 정세를 보면 2015년의 영업수입은 중등 자릿수 속도를 유지하며 모리율은 47.5%-48.5%에 처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재보가 발표되자 아디다스의 주가가 한때 3.3% 올랐다. 이번 분기 재보는 투자자의 인정을 받은 것 같다.최근 몇 년 동안 아디다스가 이윤 목표를 달성할 수 없었던 주주가 CEO 헤버트 해나에 대한 강렬한 불만을 불러일으켰다.이들은 올해 2월 신임 CEO 를 정식으로 찾겠다고 선언했으나 현재 적임자는 나타나지 않았다.
- 관련 읽기
- 브랜드 건설 | 디지털 시대 브랜드 건설 과 지적 재산권 보호 전장
- 재경 특집. | 9월 17일 방직 복장 블록 하락폭은 2% 에 달한다
- 터뜨릴 거야. | 연구원 은 광선 을 이용하여 폐수 속 의 유독 염료 를 제거한다
- 허튼소리를 하다 | 패키지 BBC X Micchael Kagan 연명 시리즈 미리 보기, 우주여행 주제
- 허튼소리를 하다 | 서단 개성조 쿨 바람 패션 사진
- 복건 | 업계 속보: 돌사자 12개 방직 수도꼭지 기업 명단 발표
- 재경 요문 | 강소햇빛 (6002220):지주주주주들이 2000만 주를 저당 잡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미학 여장 스웨터 안에 걸치고 팽팽하지 않다!
- 허튼소리를 하다 | 이 5개의 옷을 피한 오점을 피하고 다음 패셔니스타가 바로 너야!
- 패션 포스터 | CONCEPTS X Timberrland 연승 "Live Free Or Die" 신발은 곧 발매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