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cci 신규 고객 직위 재편 관리층
소식통은 중진 판매가 2년 연속 하락한 구찌 브랜드로, 그 모사 크레잉 (KER.PA)가 윈그룹을 브랜드로 한 상석 고객 직위를 점령하고 미카라 리블러 Lemivelec Lemmi 를 임명했다.
중진시키다
Gucci
쿠츠 브랜드 전 최고경영자와 파트리즈 메이즈 디메이어, 프리다코니 창의총감 프렌즈 양쌍이 잘렸다. 크리잉 (Kerini)가 사치품 (Marco Birco Bizarri)와 비즈시코 (Guccci goni)를 맡고 있다.
Gucci 구치에서 고도의 직원 미카라 Le Divelec Lemmi 일자리 변동 전에
브랜드
김 전 재무총리 기반니 (Giovanni) 는 “ 베리 (Baldia) 가 인도시장 책임자가 되자, 그는 폴로폴로폴로의 직위를 대신하고, 후자는 모사 모든 브랜드의 글로벌 분양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브랜드는 현재 TAG (TAG) 에 임명돼 1333 (Heereror) 전 총재 전 회장이 되었다.
Stephane Linder
구시치의 시계와 보석 부문을 담당하다.
관련 링크:
지난 반년 동안 아디는 어쩔 수 없이 씁쓸한 맛을 보았다.
미국 시장에서는 젊은 Under (Under) 가 원더우로 ‘ 전미 제2 ’ 의 자리를 빼앗겼다.
뿐만 아니라 이 독일 스포츠 브랜드는 테니스 분야에서도 Under (Under) 에 의해 난처해, 후자는 아디급 모델인 영국의 명장 앤디 (Armorld) 를 빼앗았다.
더욱이 아디에게 더 받을 수 없는 것은 언더더더더더더더스와 영국 일형은 4년 1500만 파운드 (약 1.45억 위안)의 계약을 맺고 그동안 아디다스의 계약금액과 일치했다.
신중한 아디다스는 모레의 기복이 불안한 상태를 고려해 왔지만, 올해 1월부터 언더를 입고서 아르모르 장비를 한 뒤 모레는 한 사람처럼 바뀌었다.
그는 빠른 속도로 정상 상태에 복귀해 연도 첫 번째 만관전 호주 테니스 오전에서 결승전 에 진출했다.
결국 세르비아의 명장은 데요비치지만 무레의 표현은 이미 경연스러웠고, 그의 전망도 외부에 주목받고 있다.
선수의 표현은 스폰서의 수익과 같다.
상업이윤이 높은 테니스 분야에서 노출도가 높은 선수를 잃어버린 것은 아디가 매우 괴로웠다.
다행히 아디의 반응이 신속하다.
레이스 스포츠 브랜드 Y -3과 합작, 프랑스 테니스 오픈시리즈 제품을 선보여 연도 2차의 대만관전 법망에서 브랜드 조세로 나선다.
이와 함께 호흡을 맞춘 Y -3은 패션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로 일본 최고의 디자이너 산요사가 창립했다.
2001년 Y -3은 아디와 협력해 아디에 의해 깃발을 거두었지만, 양자는 경영상 상대적으로 독립했다.
이번 테니스 제품 시리즈의 출시도 두 브랜드의 첫 방위협력이다.
이 새로운 테니스 제품 시리즈는 법망 센터 구장 이름으로 직접 이름을 붙인 로라랜드 (Roland) 가 1013 Garros (Garros) 를 포함해 상품은 테니스, 남녀 코트와 경기 모자를 포함했다.
외형 디자인에서 제품은 아디의 엄격한 격조, Y -3의 패션을 이어가며 클래식한 흑백 바탕색과 선명하고 발랄한 하와이 프린트가 결합됐다.
이 밖에 제품 기술 방면은 아디의 특기다.
이 시리즈는 아디춘하 제품의 타이틀을 고려해 아디는 콜렉스 기술과 이중 망공 원단을 이용해 장비의 통기도와 편안도를 높이고 무더위를 적응했다.
법망을 포함한 봄철은 프로테니스의 홍토시즌이기 때문에, 이 시리즈의 테니스 슈즈는 아디어의 개념의 경량 설계를 통해 홍토지에서 활력을 증강시킨다.
'Y -3은 스포츠 패션에 힘쓰고, 아디 테니스와 협력하는 로라랜드 (Rolande) 가 1013 (Garros) 시리즈를 통해 고단 패션의 정수를 구현하고 전문기술과 에너지를 테니스 경기장으로 연장할 수 있다.
산본요사식 패션과 현대 스포츠 언어의 결합이다.
아디다스 글로벌 창의적인 책임자 다이크
이로써 5월말 경기를 시작한 법망에서 눈알을 벌기 위해 아디와 Y -3은 세심하다.
물론 이 장비를 입고 등장한 선수가 더 발언권이 있다.
법망 기간, 프랑스 남망 제1호 시드 테랑카, 전 여성 싱글 세계 1위 이만노비치가 이런 장비를 입고 등장한다.
두 명의 유명 브랜드 모델의 활약이 주목할 만하다. 아디는 경기장에서 몇 바퀴 더 있을 수 있도록 신상품이 충분히 노출된 나머지 제품의 기술 함량을 증명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 외에도 아디는 법망 경기장에서 모든 캐디와 신발을 협찬하는 총명한 방법도 있다.
그 때 만장 뛰어다니며 뛰는 활약한 캐디다스와 Y -3의 신제품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적어도 아디는 이미 출전할 것이라는 걱정을 하지 않고, 자격전에서 결승장까지 텔레비전은 그들의 신제품이 부족하지 않다.
무엇보다 세계 제일드요코비치도 아디구두류 모델이지만 이번 신제품 모델에 참여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명백한 마음으로 이기는 소덕은 단기적인 상업계약에 신경을 쓰지 않고 가장 적합한 운동화를 신고 경기를 치러야 첫째 시드의 생각이다.
또 아디는 테니스 분야의 스타 모델이 많지 않은 가운데 대다수가 불붙지 않는 선수들이다.
가장 잘 먹는 것은 여전히 세계 최초의 스포츠 브랜드 나이코다.
그는 대변에서 우승을 거뒀다. 남녀 단세계 랭킹 페델러, 나달라, 샤랄라포바, 윌리엄 암스 등 히트인 이나까지, 제대 모델이다.
또한 비즈니스 이윤이 높은 직업 포털을 통해 이 분야에 진출한 Under Armour, 네티즌 챔피언 사이치의 이녕, 대언 수량이 점점 커지고 있는 New
이유는 간단하고 테니스 종목 관상성과 직업화 정도가 높고 국제테니스 협회는 뛰어난 마케팅 수단을 갖고 있다.
이 최초로 부자 운동의 스포츠 종목으로 갈수록 많은 자본을 끌어들이며 상업화 수준이 가장 높은 종목 중 하나다.
이에 따라 직업 온라인 커뮤니티의 상업화 발전에 따라 운동과 의류 브랜드를 더욱 끌어들일 것으로 예상된다.
아디는 법망에서 일련의 협찬 활동을 펼치며 관련 제품을 내놓고, 나이크에 도전하고 싶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자신이 테니스 분야의 위치를 공고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디는 아무리 좋은 브랜드의 전문 기술도 마케팅의 보급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스포츠 테크닉은 이미 몸소 "나중에"가 매우 맹렬하게 느껴졌기 때문에 "Undeer"에 이어 "Armour"를 더 이상 추적할 수 있는'앤디 무뢰뢰'를 버리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사월에 작은 교실을 차려 네가 가장 예쁘게 입게 했다
- 패션 블로그 | 달콤한 코디에 가장 청춘이 그대로 돌아온 총총 그 해
- 지역 경제 | 4월 20일 강면 경매 자원 자세
- 전문 시장 | 기루예시장 시세 주평 (4월 13일 -19일)
- 여성집 | 도시 화이트칼라 는 옷 을 입어 소자 의 모범 을 드러내 준다
- 일본 추세 | 트렌디한 코디가 제일 잘 나가는 것 같아요. 한범은 이 맛이에요.
- 스타 옷장 | Angelbaby 원피스 미미 이미지 배울 만하다
- 전시회 특집 | 互联网+新常态·新机遇
- 혁신 발명 | 신나 미키는 과학 기술을 빌려'완벽한 슈퍼카'를 움직였다.
- 거리 촬영 유행 | 청춘 활력 운동 바람 봄 햇살 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