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 해타한화물 ’ 이 항구에 도착한 즉석 잉크잉크잉크잉크리에이터의 경로전상
한중 고속 여객선'신금교 5호'로 운반된 국제전기상들이 직접 수입상품을 청도 대항 세관에서 순조롭게 통관되어 지처에 있는 청도 화준물류원, 이는 전국 해운 크로스 전신업체가 직접 수입한'1위'라는 의미를 표시하고 있다.청도이로써 국내 최초의 해운 경로전자상거래 직수입을 벌이는 도시가 됐다.
전통적인'바다 타악'에 비하면, 경상 무역 전자상무세비 정보가 투명하고 통관 시간이 짧고, 전체 물류가 신속하다.청도와 한국간 해운 거리는 340해리, 두 지역의 해운 항로가 밤낮, 운력이 풍부하고, 비용이 낮고 속도가 빠르고 무공수 상품통제 등이 우세하다.초기 통계는 해운 채널을 거쳐 경로 경로전상 업무를 전개하고 운송 비용은 적어도 30% 이상 절약할 수 있다.
시점 당일 세 개 전자상업이 수입한 6000건의 전자상상품은 이미 순조롭게 들어섰다.청도 항공 운송, 해운, 우체운송 여러 현장 경상 무역 전자 상거래 직매 수입이 선착될 것이며, 이 항신흥 업무는 청도, 산동성 대외무역의 발전의 새로운 성장점이 될 전망이다.
첫 번째 《바다 · 한화물 》이 항구에 도착하다.
소풍으로 위동항기 하의'새 금교 5호'는 8시가 되지 않아 대항 선착역에 도착한 대항 세관 관계자에 따르면, 앞서 신고자료에 따르면, 처음 도착한 해타품 은 주로 종이 오줌바지, 작은 가전, 주방용품 등이 주로 있다.
시장의 안내에 따르면 청도 세관은 이번 해운 경로전상인이 직접 구입하여 수입할 수 있는 상품의 범위를 분유, 종이 기저귀, 작은 가전, 주방용품, 부엌 용품복장 신발 모자5종류, 이것들은 경로전상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몇 종류의 상품이다.
새로운 패턴 아래에서 소비자가 인터넷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선실을 주문하고 운송한 후, 전기업체들은 주문 정보를 전신서비스 플랫폼으로 전송할 것으로 알려졌다.물류 기업운송장 정보를 전기상 서비스 플랫폼으로 전달하고, 전기 서비스 플랫폼은 주문 정보, 지불 정보, 물류 정보 생성 명세서를 세관 관리 플랫폼에 신고하고 세관 청구서 심의를 담당한다.또 물류 코너, 입국 선박이 입항 후, 국경 전용 컨테이너 직접 전용 감관 창고로 운송, 창고 담당 상품은 자동으로 분할 시스템, 세관은 X 광기 등 수단을 통해 상품을 검사하고, 처리 완료 후 방행 구역에 들어가면 국내배할 수 있다.
세관 총서에 따르면 출입국 개인 우편물 감사 규정에 따르면 개인 물품은 1인당 1,000위안의 인민폐 (홍콩 ·마카오 지역 한도치 800위안)에 대해 수입세 세액은 인민폐 50위안 (50위안)이하, 세관은 면제를 면제해 1000위안을 초과하고, 환불 수속을 밟거나 화물 규정에 따라 통관 수속을 처리해야 한다.그러나 단일 주문서 안에는 단지 한 가지 물품이 분할할 수 없는 것이 있는데, 규정 한도를 초과하면 세관심사를 거쳐 개인의 자용에 따라 개인 물품 규정에 따라 통관 수속을 처리할 수 있다.
가격 인하 속도
현재 국내 통행의 경로전상 직구 모델은 일반적으로 항공 운송, 우송운송 위주로, 해운 국경을 건너 직접 수입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아직 선례가 없다.이번 청도 세관량체가 만들어진 해운 경상 직구 수입 모드를 최대한 방출할 전망이다.
청도 대항 세관 관계자 소개, 경로전상 직구 수입은 국내 개인 구매자가 경외 상품, 해외 상품, 해운, 항공운송, 우편운송 등을 직접 운송, 세관의 요구에 따라 전기상 서비스 플랫폼과 세관 통관 관리 시스템을 통해 주문서, 지불, 운송, 운송장 등 정보에 신고하고, 진국품 수입 세율에 따라 세금을 납부하여 빠른 통관세를 실현한다.
해운을 통해 직구 수입을 전개하고 소비자가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상품은 선박에 도착하기 전에 신고할 수 있으며, 세관도 앞당겨 심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전기 화물은 최후의 선적선의 특수 편의를 누릴 수 있으며, 해안에 도착하면 먼저 하역할 수 있으며 전체 통관 물류 속도가 크게 단축된다.첫날 저녁 5시 30분에 한국선으로 출항하는 국제전기상 수입 상품은 다음날 오전 10시쯤 청도에 도착할 수 있으며 오후에는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빠른 2 ~3일간 온라인 주문을 받을 수 있는 한국 상품을 국내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해운경전기상들의 개통은 우리 선사의 운행에 신선한 활력을 주입하여 우리의 업무량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 ”위동 선운 회사 사장 손건림설.위동은 청도에서 한중 항로를 달리는 것은 이미 23년 역사로 매주 월요일, 금요일, 일요일에는 청도와 인천을 오가는 항로가 있다.이번 중한해운경전기상들의 개통은 이 배의 빠른 속도, 제시간 우세를 충분히 이용했으며, 이 새로운 대외 무역 운영 모델은 전체 해운 물류 업계에서도 강력한 생장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다.
즉석 잉크 잉크
“ 한중 해운에 의존하는 경로 ”, “ 해상 고속도로 ”, “ 시민이 해외에서 구매하는 상품을 통해 해운 채널 입국 통관 을 통해 소비자가 실질적인 편리를 누릴 수 있다 ” “ 즉석 시정부 부시장 부시장은 “ 자칫 자신의 우위를 충분히 발휘해 해운 전상 발전을 위해 후방 보장 을 잘 할 수 있으며, 끊임없이 즉석 전기 산업을 크게 할 수 있을 것이다. ” 고 말했다.
경로전자 상무 발전을 가속화시키기 위해 즉석 기획은 60평방 킬로미터의 즉석 국제육항을 건설하고, 창고 1역 1기지 건설을 빠르게 추진하였다.현재 2.3만 평방미터 보세창고, 국경 감사 창고 주체는 공사, 5만 평방미터 컨테이너 장역에 이미 공사를 하고 있으며, 4개 A 류 카구는 설치 중이며, 모두 건설된 후, 한국해운 경상화물이 하선한 후 직접 잉크 국제륙항에 도착해 상품분발과 운송을 진행하고 있다.즉잉 국제륙항에 위치한 난항전용 전용 감관 창고는 청도 최초의 해운 국제상무 세관 관리의 창고가 될 것이다."세관 개통 해운 경로전상 직구 수입 패턴은 물류업체, 택배회사와 전자상업계에 있어서 중대한 이호소식이다."즉묵시 비즈니스국 국장은 “현재 즉석시 유품회, 만국 우품, 한국가, 대한가 등 다국적 내외의 유명 전자상업계 입주 즉석 국제륙항에 입국해 전자상거래 급속한 발전을 위해 튼튼한 기초를 다졌다 ”고 설명했다.
28개 청년 기업이 국경을 넘어 전기상을 전개하다
경제를 끌어당기는 삼운전마차 중의 하나로, 대외 무역 수출입 형세는 전체 경제 발전의 신경을 끌었다.대외 무역 안정 성장을 지지하는 함성 중, 경로전상 등 신형 무역 업적 발전을 촉진하는 것은 국제무역 제고를 점령하는 중요한 조치로 여겨진다.
우리나라 경로전상 발전이 맹렬하고 국가 고도로 중시하고 정책지원을 주며 각지의 정부가 적극적으로 시험점, 기업의 목소리가 강렬하고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어느 정도에서 크게 경로 전상을 발전시키는 것은 원가와 효율적 차원에서 자국 기업의 수출입 경쟁 우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국경 전상 채널의 침투로, 기업과 최종소비자들이 더 잘 통하는 정보 교류 플랫폼을 세워, 기업업에 대한 시장의 수요, 제품 구조를 파악하고, 수출 전반적인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대외 무역 성장을 안정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경로전상들의 고속 성장에 따라 우리나라 수출입 무역의 비중이 갈수록 커지고 국제무역의 깊이와 광도를 추진할 것이다.
지난해 6월 30일 청도 세관은 산동성 최초의 경로 전상 수출 상품을 검방하여 국경을 건너는 전자 상무'햇빛 빠른 통로'가 청도에서 개통, 청도 국경 전상 발전도 이로부터'고속도로'를 달렸다.청도 세관 통계에 따르면 올해 2월 말까지 청도는 이미 28개 기업이 경상무역 전자상거래 수출 업무를 전개하고 누적 신고는 수출 명세서 27.2만 2000표, 화물값 984만 3000달러로 97.9톤에 이른다.이 가운데 청도 전통 우세 수출 산업의 가발, 의류 등 상품은 경로전기 수출에서 양호한 발전 태세를 유지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본망 전문 원고. | 2016 방직 의류 업계는 반드시 푸른 하늘을 지탱해야 한다.
- 세계 시각 | 북미 핸드백업 은 현재 할인 브랜드 를 유지하기 위해 수익 을 유지하고 있다
- 본망 전문 원고. | 사치품 은 중국 의 전망 에서 여전히 미래 나 지속적 으로 성장할 것 이다
- 패션 인물 | '신혼아파트'가 웃음을 터뜨리며 이가항 제비가'웃긴 부부'를 연기했다.
- 시각 도철 | 짧은 외투를 달구질하면서 당신의 겨울철 전속감을 과시했다
- 패션 인물 | 코트 안에 뭘 코디하면 예쁘고 스웨터를 가지고 밑바닥을 쳐요.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설이 지나면 사장님이 뭘 제일 걱정했는지 4시에 해냈잖아요.
- 특제 취재 | 상해 국제 수공업전람회 4월 당신과 약속합니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6'안리방 중국 국제 거주 원작 디자인 대회 초평이 원만하게 끝났다
- 지도 강단 | 오늘:마운아, 좋은 소식 하나 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