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안산 시 철동 공상들이 의류 시장 검사 행동을 전개하다

2015/3/22 18:12:00 52

안산시의류 시장검사 행동

안산 시 철동 분국은 소보소가 관할구역 내에서 의류 시장 전문점검을 펼쳤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동은 유통 분야의 의류 시장의 품질 관리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공정한 경쟁을 벌이는 시장환경이라고 소개했다.

행동에서 상공상들이 무면허 경영 전항을 결합하여 무허가 경영 의상 행위를 엄하게 조사하여 처리하다.

공상 집행 인원 대할구

복장

경영자 가 점검 을 진행하여 인증 등록 사항 이 실제 상황 과 일치 여부 를 점검하고, 신규 개업 무허가 에 따라 영업 허가증 을 취득 후 에 종사할 수 있다

경영 활동

.

법조종사가 가짜 판매 검사를 실시하고 지적재산권 침해를 엄하게 단속하고 있다.

이번 검사 행동 중, 법 집행 인원은 타인이 있는지 점검했다.

등록 상표

타인 공장 이름 공장 주소, 모조 명품 등 소비자를 속이는 위법 행위를 제시하고, 경영자가 좋은 물품 검사 의무를 이행하고, 공급자 측이 영업 허가증, 판매 영수증, 전매허가 경영 등 재료를 제공할 것을 요구한다.

관련 링크:

하남성 주구시 위원회 상임 상무 부시장 유보창 부대가 상구 현으로 가서 제화 산업의 발전을 조사하였다.

상구시 정부당 성원 왕청진과 현의 주요 책임자가 시찰을 수행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상구 현은 제화, 전자 정보의 두 가지 특색 주도 산업을 육성하고, 먼저 착지 제화 및 신발 업체 30여 개, 전자 정보 산업 프로젝트 10개.

유보창 일행은 현제화 산업원, 원룡 구두업, 화영 신발 업업, 호봉화 업업, 안타인그룹 자홍 창업, 등비업과 부즈강 현 산업원 등을 방문했다.

각 곳마다 유보창 모두 기업 관계자와 직원들과 친절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기업의 발전 과정, 공예 흐름, 생산 관리, 제품 판매, 기업의 용공 등의 상황을 자세히 묻는다.

유보창은 현의 제화 산업에 대해 매우 찬양을 표했으며, 그는 현의 지도자와 기업가를 주구로 참관하고, 보물, 투자 흥업을 전수하였다.

현지 기업인들은 주구 발전의 제화 산업 목표, 계획 과학, 조치가 유력, 전망이 넓고, 적당한 시구로 비즈니스 시찰을 강화하고 소통 교류를 강화하고, 상호 유무, 협력 발전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고찰이 끝난 후 유보창은 중원 제화 기지로 유보창이 되었으며, 이번 현의 행적은 매우 큰 수확을 거두고 배감에 진작했다.

그는 주구시 중원 신발이 모두 제고점을 강점할 것을 요구했다.

산업의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발휘 후 우세, 유명 브랜드, 업계에서 영향력 있는 생산업체를 도입해 산업의 선진성을 구현해야 한다.

시상무, 발급, 공신, 재정 등 부서와 시경제개발구, 시화현, 부구 현, 회양현 관련 동지가 이번 고찰 활동에 참가했다.

모든 사람들은 반드시 현의 좋은 방법과 좋은 경험을 가지고 돌아가 열심히 연구하고 잘 살펴 보아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 관련 읽기

샤넬 중국 구역 가격 인하 배열 순위

성사 속보
|
2015/3/21 9:42:00
34

湖州39家纺企抱团赴展

성사 속보
|
2015/3/20 15:50:00
23

용호장 대천가 가 상권 을 이끌어 업그레이드 할 것 이다

성사 속보
|
2015/3/19 20:29:00
50

深圳服装业成“时尚硅谷”

성사 속보
|
2015/3/19 15:18:00
15

심양 국제 속품 폭발식 신장 구두모자 위주

성사 속보
|
2015/3/18 10:04:00
63
다음 문장을 읽다

지미츄 전체 핵심 이윤 7.2%'별그대'가 중국 시장을 폭발시켰다.

아시아는 여전히 지미츄 브랜드의 성장이 가장 빠른 시장으로 34.5%로, 한국 드라마'별에서 온 그대'의 스타적 효과, 브랜드는 중국에서 강력한 성장, 중국인 관광객도 이미 브랜드 2위 관광 고객이 됐다.엔화 평가 하락에도 불구하고 일본 시장은 여전히 8.8%의 진보를 실현하고 있으며 최대 시장 EMEA (유럽 ·중동 ·아프리카)가 러시아 관광객의 감소 영향으로 수입이 4.7%로 증가하고 있으며, 아메리카는 미국 달러가 유로화 대폭 평가 및 매장 조정, 수입이 0.6%에 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