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주 이성
서호 변의 이성 명품 백화점 9년여, 진민은 정말 기가 막힌 일이 많았다. 예를 들어 백화점을 접수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백리, ESPRIT, 주대복 등 사람들의 귀에 익은 브랜드를 잇따라 자ara, 무인품, 유니크뱅크, 슈프란, H&M 등 빠른 패션 브랜드를 도입했다. 예를 들어 백화점 1층에서 이 ‘황금 지역’을 이주하며, 보석, 황금 등 품목매장을 이주하며 오히려 눈에 띄지 않는 디저트, 커피, 분식을 판매했다.
당시 진민의 ‘이별명품 인수’라는 질문이 제기됐고, 심지어 남편, 백화점 경력자 신분으로 자신의 곤혹을 드러냈고, 2006년 이별명품은 외인에게 잘 보이지는 않았지만, 인접한 유객이 아직 성숙되지 않았지만, 지하철 1호선은 아직 자취가 되지 않았고, 그 존재는 ‘고도’였다.
그러나 진민은 자신의 선택을 고수하고 자신의 말을 가지고 말하자면 “나는 자신의 안목을 믿는다. 그리고 나는 그런 말만 하면 하는 성격이다”고 말했다.
지금, 이성 명품은 항주에 있다백화점'독보일치'는 모든 사람에게 알리는 것 같다. 진민이 당년의 선택과 후속의 대도끼는'연소경광'이 아니다. 이별2점'이별2점'인 1157의 기획과 건설, 이 젊은 장문인들이 보기에는 이별명품이 병목을 만났을 때의 업그레이드된 작품이다.
의상이든 토크든 진민의 자신감을 쉽게 느낄 수 있다. 이별의 명품에 대해 언급할 수 있는 ‘빠른 패션’에 대해 확고한 그녀의 대답은 매우 확고하다.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것, 대부분의 젊은이들도 좋아할 것 같다.
진민은 빠르게 패션 브랜드, 일본, 미국 등지로 갈 때마다 옷 한 상자를 옮겨 입으면 여러 달 동안 입을 수 있다."비싸지 않고 몇 벌 더 사도 부담이 없고, 세계 500강으로 일선 사치품 브랜드와 같은 디자이너로서 이념 전위는 말할 수 없다."
이런 이유에 더해 충분한 시장조사와 함께 2006년부터 이성 명품이 점차적으로 ‘개정’의 한 장면인 ‘전통백화점’에서 ‘빠른 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자ara, 무인품, 우의고, H&M 등 브랜드를 도입했다.현재 백화점 200여 개 브랜드 중 거의 모든 것이 모두 각 종류의 패션 브랜드다.
이는 진민이 이성 명품을 인수한 후 큰 변혁이다.당시 많은 사람들이 의문을 품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논란은 불가피하다.그때의 이성 때문에, 그야말로 ‘미적미적’, ‘운명이 착오’라고 할 수 있다.호숫가 상권이 아직 성숙하지 않았는데, 이성은 약간 외딴섬 같다."하지만 그것은 발전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다만 다른 상업과 차별하지 않았을 뿐, 가장 중요한 일은 다시 자리잡은 것이다."그래서 나중에 변혁이 생겼다.
현재 ‘빠른 패션’이 자리매김하는 우세는 더욱 두드러진다.이런 브랜드들은 호소력이 강하고, 친민, 브랜드는 광고이며, 동시에, 신상품의 업데이트 속도가 빠르고, 글로벌 동기화, 물류가 빠른 것은 효과적으로 전자 상거래에 대한 실체 상업에 대한 충격을 피할 수 있다.
진민은 "전자상거래 피해가 예상 중"이라며 웃으며 "그때부터 이런 고민이 있었고, 다행히 예상대로 다행이다.많은 때, 나는 자신의 안목에 대해 매우 믿는 것이고, 무슨 일이든 할 것이고, 아직도 나를 의심할 나위 없다."
많은 사람들이 발견하고,이성명품 은 다른 백화점 의 특징: 남자 복장 구, 여자 복장 구, 신발 구, 신발 구 등을 구분하지 않고'집성점', 다른 상점 같지 않다. 1층 중청에서 황금, 보석, 사치품 등 매장을 배치하는 것은 오히려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 쓸 수 있는 Costa, 공차 등 커피숍이다.
"원래 여성의 오후차를 전문적으로 하려고 했는데."진민의 생각은 ‘제멋대로’인 것 같지만 도리가 없다. “1층은 황금 지역이지만 실제적인 수요에 가까워도 중요하지 않은데, 자기 집에서 쇼핑을 할 수 있다면 좋겠지.”
"너한테 어울리는 게 최고야."… 에진민이별은 자신의 집이다. "나는 그것을 완벽한 기분을 만들고 싶다. 누군가와 가족을 따뜻하게 꾸미고 싶은 마음이 똑같다.이는 왜인지 모드가 복제될 수 있지만, 키잡이의 사유는 복제할 수 없다. 그 근본은 자신이 갖고 있는 감정이 다르다는 것이다.
백화점의 스타벅스, 하겐다스 전문점도, 굴신씨 등, 이성품의 많은 매장은 브랜드 매장 사이에서 모두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이는 진민이 가장 자랑스러운 곳이다.
순조롭게 발전해도 이별의 명품은 전대미문의 병목을 만났다. 이는 진민의 예상 속에 있다.3만여 평방미터의 건축 면적, 공간이 없고, 주차장, 발전이 포화되고, 브랜드가 주둔하고 싶다.
어떡해? 붐비는 호숫가 상권에서 확장되는 것은 분명 불가능하다.결국 진민은 이성 2점'리성 1157'을 만들어 항주 성남, 면적 10만 제곱미터를 택하기로 결정했다.
현재 항주 쇼핑몰, 신드롬은 이미 포화돼 있고, 진민의 이 결정은 몇몇 사람들이 보기에 다소 역세개장 을 하는 대담함과 맞서 논란에 직면해 이 여장문은 담담하게 보인다.
- 매일 첫머리 | 서영신 중방련 부회장: 세계와 연결되어'일대 일로'방직화지
- 유행화 | 일조 Suicok X BEAMS 2019 전신 연명 별주석 기능화 습격
- 업종 종합 서술 | 우리나라 방직업은 품질 첫째, 효익 우대를 견지해야 한다.
- 유행화 | Air Jordan 1'Chicago'시카고 원년배색 신발 발매 노출?!
- 유행화 | Air Force 1 신발 전신 시카고 도시 테마 배색
- 패션 브랜드 | 나이키 2019 Mini Swoosh 날염 후드맨투맨 시리즈 출시
- 패션 브랜드 | 신백륜 2019 겨울 신상 패딩 시리즈 선보여 따뜻하고 보기 좋다
- 패션 브랜드 | Goyard 는 새로운 Alpin Mini 가방을 선보이며 트렌디하면서도 등~
- 겉감 | 장삼각 패션 산업 연맹 성립, 미래 이런 일들!
- 유행화 | Nike KD 의 12신발이 새롭고 싱그러운 블루 배색 발매 자세한 상황으로 풀려, 초고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