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점포는 얼마나 진열해야 합리적입니까?

2015/2/6 16:00:00 18

가게를 진열하다

그 브랜드는 전국에서 모두 대대리상 형식으로 대대리상 자신들이 진열부를 가지고 있으며, 본부는 대량의 상품을 여러 차례 대리상으로 나누어 각 대리상으로 발송하고, 대리상 자신의 판매관리자들은 실제 상황에 따라 모든 가게에 배급 상품을 매주 한 번씩 배급해 주최한 번, 가게에서 선보이는 결과는 매주 한 번씩 신상품을 선보이며, 진열사는 매주 한 번씩 진열한다.

2007년 전후로 국내 적지 않은 브랜드들이 진열사 등 관련 일자리를 갖기 시작했다. 앞서 그 브랜드는 여러 브랜드 가운데 이 브랜드들은 당초 조정 주파수를 연속시켜 매주 한 차례 진열했다.

하지만

브랜드

상품 주파수는 그 브랜드처럼 일주일에 한 번 신상품이 아니라 대다수 브랜드는 지난 3주일에 한 번 신상품에 오르지 않았을 때 진열할 수 없는 경우가 있었다.

그럼 3주 전번 신상품의 가게에 대해서 진열은 얼마나 해야 하나요?

제품의 생명 주기는 10주 정도

진열하다

가게가 다른 장소에서 고객들에게 볼 확률이 다릅니다. 그렇다면 진열은 반드시 자주 변환해야 합니다. 얼마나 경험이 다음과 같습니다.

[조율 조정!]

1. 신상품은 매번 크게 조절해야 한다.

포함하다

상품 정합

지역 기획, 점선 진열, 쇼윈도, 모델 진열과 액세서리, 개장 진열 등이 게재됐다.

2. 신상품에 못 갔을 때, 2주 월요일 크게.

신상품과 같은 내용은 2주일 만에 팔렸는데, 워낙 잘 팔린 상품봉이 많을 수도 있고, 좋은 자리에 놓아도 잘 팔리지 않는 계열들이 있다. 또한 모델이 오래되어 신선함을 느끼지 않으니 대조시켜야 한다.

제품의 생명 주기는 10주일 뿐, 꼭 위치를 잘 잡고 팔고 싶은 상품에 남겨야 한다.

3. 신상품에 오르지 못할 경우 매주 월요일 단조로 옆으로 진열과 모델이 등장한다. 한 주말이 지나면, 가게 내 모델의 옷과 포인트가 달라진다. 어떤 제품은 팔리지 않는다. 이 제품은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바뀐 것이 포인트 포인트와 가게에서 모델을 선보인다.

진열은 반드시 목적이 있어야 한다. 진열에 진열되어 진열할 때는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이번 주 중점적으로 어떤 상품을 팔았는가?

주파수 조정이 원활하게 장악하는 것은 원래 2주 월요일 조정이 아니라 열흘이면 움직일 수 없다며, 월요일 월요일은 낮지만, 사실 89일 후에 다시 조정해도 상관없다.

앞당겨 미뤄도 문제가 없으니 진열의 목적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의류점 판매원 필수 능력: 사람 판촉

상업보전
|
2015/2/5 19:06:00
19

의류 안내자 는 어떻게 고객 에게 의류 제품 을 소개할 것 인가

상업보전
|
2015/2/4 15:47:00
35

옷가게 진열설비와 용구는 잘 활용해야 한다.

상업보전
|
2015/2/4 15:19:00
6

판매 기교: 한 고객을 당신의 친구로 이야기합니다

상업보전
|
2015/2/3 17:51:00
13

비수기 의류 가맹점의 판매 전략은 어떤 것이다

상업보전
|
2015/2/3 17:36:00
9
다음 문장을 읽다

창업자는 의류 가맹 브랜드를 선택할 때 절대 마음대로 해서는 안 된다.

의류가맹점 주의사항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최근 몇 년 동안 가맹 창업은 주류 방식이라는 것을 알고, 의류가맹점도 마찬가지로, 의류가맹점을 개설한 창업자도 배상하고, 작은 편은 장사가 괜찮은 의류가맹점 업주를 찾아냈으니, 그들이 의류가맹점 주의사항을 이야기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