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성동 방직품 시장을 만들다

2014/12/16 19:32:00 107

성동방직품시장 시세

일전

랴오닝 성

성관국은 도시 내 유동 경영 의류, 신발 모자, 잡화점 통일 규범을 건강길 동단에 이르러 성동 방직품 시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였다.

수무현 성구 백화점 앞, 건강길, 신흥가

옷을 팔다

신발 모자

소액세서리 등 백화점 노점들이 난잡하여 시용, 시모 및 차량통행에 심각한 영향을 끼쳐 대중 신고의 열점, 사회 반영의 초점이 되고 도시관리 업무의 중점과 난점이 됐다.

전현의 아름다운 가원 행동 발걸음을 더욱 추진하기 위해 질서 있는 경영질서를 조성하고, 이 현 정부의 동의를 거쳐, 시무현 성관국은 성동 방직품 시장을 만들어, 경영 행위를 규범적으로 개선하고 도시 생활 환경을 개선할 것이다.

관련 링크:

“지금 건설 시장은 조립을 먼저 하고, 사업가가 답사하고, 우선 이런 문제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유지용 설.

이에 따라 외부에서 쟁취와 확장 우세를 제외하고는 신동적 ·홍문복성은 기획 초에 자신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끈적끈적한 수요를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2기 총면적은 모두 40만 평방미터를 넘어선 항목을 제외하고는 강의류 도매업을 계속할 뿐만 아니라 구두모자, 백화점, 장난감, 음식점, 영화관 등 다원화로 확대할 예정이다.

의류 도시의 면향도 고객 전체에 제한되지 않고 소매 고객을 개방하고 있다.

“우리는 의류성을 그 이름뿐만이 아니라 도시 신드롬으로 만들기 위한 것이다.”

황파설.

“상인, 고객, 인근 주민, 그리고 전 시민들, 모두 이곳에 와서 먹고 마시고 한 정거장 쇼핑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그는 기자에게 “신동적 ·홍문의성에서 사람들이 의류 도매 시장의 혼란과 시끌벅적하고 시끌 걷는 고유의 관념을 깨고, 구매가들이 체험해 이곳을 분식하고, 구경, 영화의 한가함을 먹으며 매장을 마케팅하는 것을 즐기게 하고, 초장에 가서 음식을 사서 학교를 마칠 수 있는 편리함을 느낄 것이다 ”고 설명했다.

또 전자비즈니스 트렌드에 맞추기 위해 신동비 ·홍문의성에는 주택 ·오피스텔 ·창고 ·창고를 설치해 자신의 물류 팀을 건설한다. 특히 타오보상들에게 적용해 선상에서 동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유지용 설.

"인파, 물류, 정보류, 자금류 우세는 더욱 집중적으로 두드러진다."

그가 말했다.

특히 재산권이 분할할 수 있는 독특한 우세 때문에 신동비 ·홍문의성에서 20%의 노점 판매를 내놓았다.

이것은 북경 성규모 의류 시장에서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구매자는 운영자의 환대 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 연간 회보율은 약 8%로 시장 보편적인 5%보다 높았다.

주택회보율이 크지 않았고 제한된 현재는 상가가 새로 총애를 받았다.

특히 이런 평균가격은 50만 원 안팎의 소형 상점이다.

아호기구 시장총감 곽강의 표시.

그러나 소홀히 할 수 없는 문제는 전자상거래의 급속한 발전은 이미 전통의상업의 배경 아래에서 복도방뿐만 아니라 다른 하북현시는 베이징 대형 도매 시장을 승인하고 싶다면, 시장을 어떻게 다툰 것뿐만 아니라 어떻게 인류를 이끌어야 할지 고민할 필요가 있다.


  • 관련 읽기

21세기 브랜드 변혁의 몇 가지 추세

시장 동향
|
2014/12/15 8:31:00
21

여성복 업계 경쟁 이 치열하게 표현된 문제 가 심각하다

시장 동향
|
2014/12/14 9:21:00
19

겨울, 방방기업은 원가 문제로 이사를 멈추지 않는 것은 근본적인 방법이 아니다.

시장 동향
|
2014/12/14 9:08:00
17

방직 업계 가 전기상 의 길 을 연구 하다

시장 동향
|
2014/12/14 8:38:00
17

스포츠 브랜드는 여자 시장을 노려보는 것이 관건이다

시장 동향
|
2014/12/11 9:42: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새로운 상태 하에서 방직업 전환형 임무는 더욱 어렵다

방직업은 중요한 민생산업으로서 새로운 상태 아래 발전을 더욱 발전시켜 새로운 구동 발전의 길을 걸어야 한다.이 과정에서 과학기술의 혁신 작용을 강화하여 기술을 두드러지게 하고, 시장을 둘러싸고 새로운 발걸음을 빨라지고 인재의 힘을 모아 우수한 인재 대오를 만들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