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민폐는 자발적 경쟁적 평가 하락을 하지 않을 것이다

2014/12/2 6:25:00 26

인민폐경쟁성평가 절하

중앙은행이 이자를 낮추고 인민폐 달러 환율이 첫 거래일에 비교적 큰 폭의 평가 하락세를 예고하지 않았지만, 이는 환율 추세의 역전을 예고하지 않았고, 단기적으로이자변화는 중장기 국제수지 및 구매력 평가로 볼 때 현재 동향적 평가 조건을 갖추지 못하고 있다.

11월 27일 인민폐는 달러 중간가격으로 6.1320, 전일거래일의 6.1354개에 비해 34개로 평가된다.인민폐 환율이 월요일에 일시적으로 평가절하된 후, 이미 3개 거래일이 절상되면서 8개월을 기록했다.

월요일은 중앙은행의 금리 인하에 영향을 받고,인민폐중간 가격과 당기 환율이 모두 평가절하를 보이지만, 시장본능반응의 결과이며, 단체는 인민폐 환율 중 장기 추세에 대한 판단은 반전되지 않았다.인민폐 환율이 증가하여 양방향 파동이 잦아지고,환율단기적 파동은 ‘ 새로운 상태 ’ 로 여겨야 한다.

올해 들어 인민폐 이름의 환율이 한정되지만 유효한 환율이 지속적으로 상승했다.국제청산은행 (BIS) 데이터에 따르면 위안폐 실효 환율 (RER)은 10월 1.50%, 121.57, 명의유효한 환율 (EER)이 10월 117.73, 2자는 1994년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6월부터 인민폐 유효한 환율이 단변 평가 가치 상승 태세를 연속적으로 5개월 동안, 주요 국제 화폐 유로와 엔화 부진, 신흥 시장 환율이 달러화 인상, 무역의 권중으로 계산하는 인민폐 유효환율은 여전히 현재 평가 추세를 유지하고 있다.

인민폐가 금리 인하 주기를 시작하지만 달러는 내년이나 이자를 가동했지만, 인민폐는 달러의 명의환율을 환산하는 추세가 나타나지 않는다.

우선 단기 이자 변동이 환율이 대폭 파동을 일으킬 수 없다.

환율 파동에 영향을 미치는 단기적인 요인은 이차로 양국 금리 변동이 왕왕 환율 변동을 일으켰지만, 그 전제 조건은 자본 자유 유동으로 인해, 인민폐는 자본 항목의 자유 환전을 실현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금의 경적 유동 장애가 여전히 남아 있다.열전 은 지하 파이프를 통해 유동 했지만, 위안화 는 여전히 평가 공간 이 있고, A 주식 시장 의 존재 유동성 시세 를 중국 에서 단기 원리 기회 를 포기하지 않을 것 이다

그러나 이번 중국 중앙은행의 소폭 이자는 여전히 저금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금리 변화는 매우 낮고, 당분간 환율에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한 발자국 물러서면 자금이 환율이 떨어지더라도 평가절상 주기가 나타나지 않는다.

그 다음으로 중장기 환율 추세의 국제 수지 및 구매력 평가 두 가지 요인, 현재 여전히 인민폐 보유 작용

.최근 흑자 증가폭이 줄어들고 외환보유는 심지어 마이너스 성장, 무역요인 외에 중국이 적극적으로 대외투자를 가속시키는 것은 주요 원인이다.'로드 '과정에서 통화 공급이 속도를 늦추고 화폐 정책은 단기 완화 신호를 방출하지만 통화조정은 저축량 개혁 위주로 물가가 상대적으로 안정되어 인민폐 환율을 지지한다.

셋째, 중국은 본폐의 평가절하를 자발적으로 찾지 않을 것이다.

인민폐 국제화의 전략적 요구도 있고, 대국의 의무를 단기적으로 이행할 필요가 있다.자본 시장에서 완전한 개방 배경 아래, 해외 인민폐 자산 보너스 가치 증가 도구 부족, 만약 인민폐의 평가 평가 평가 평가 하락에 영향, 해외 투자자들이 인민폐의 자신감을 보유하고 있으며, 위안화 국제화 전략에 영향, 중국은 단기적인 이익을 얻기 위해 큰 바둑 국면을 고려하지 않을 것이다.G20 브리스반 정상회의에서 중국은 글로벌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약속했으며, 이는 중국이 개인적인 이익으로 인민폐를 자율적으로 평가할 수 없다.국외환보유비국 국장 후효련 목요일도 공개적으로 말하여 중앙은행이 외환시장에 대한 직접적인 참여를 줄였으니 지금은 이미 기본적으로 상태화 시장의 개입 개입 여부를 말해야 한다.환율 충격이 없다면 중앙은행은 환율에 관여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일정 시간 내에 인민폐 환율이 여전히 평온하게 소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중국은 대규모 재정 자극 정책을 실행할 수 없다. 신용대출과 화폐 공급도 과도하게 여유가 있을 수 없고, 인민폐 환율은 역전되지 않지만, 평가 상승폭은 크지 않지만, 파동폭은 점차 놓인다.

수출 형세는 낙관적 이고 흑자 증가 국면도 나타나지 않고 지속적인 흑자가 나타나도 중국도 대외투자를 통해 대충가치 상승 압력을 가속화할 것이다.

전체적으로 보면 인민폐 환율이 점점 균형 환율에 기대어 완전자유환율 실현 전 트렌드 평가는 나타나지 않는다.


  • 관련 읽기

비대칭 이자를 내린 후 은행주가 어떻게 급등할까

재경 요문
|
2014/11/30 16:54:00
17

성대한 오락몽 종결 「 전기 」 진천교 어디로 가는지

재경 요문
|
2014/11/28 21:17:00
18

패션 대체운동 브랜드 쇼핑몰'신환 '

재경 요문
|
2014/11/28 21:08:00
15

서은: 명후년 중국 경제재는 '6' 시대 인민폐가 소폭 하락할 것이다

재경 요문
|
2014/11/28 21:02:00
12

마운의 다음 타금지: 인도

재경 요문
|
2014/11/28 21:00: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인민폐를 작게 걸어도 연도 하락을 맞는다

지난 달 말 일본 중앙은행은 논란 속에서 자산 구매 계획의 규모를 크게 높였으며, 이후 달러 환율에 대한 하락을 불러일으켰다.지금은 중국도 이자를 낮추는 대열에 가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