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시장이 계속 부진되고 장사전통 백화점이 버림받기 시작했나요?

2014/11/21 15:08:00 42

시장장사전통 백화점

백화점이 제일 앞장서다.

올해 들어 국내 14개 대형 백화점이 문을 닫았다.

그러나 그늘이 찌푸린 가운데 가장 낙관적인 상황일 수도 있고 장사 백화점의 움직임이 빈번히 잦아 이동 폭을 조정하는 것은 다른 업적이 미칠 수 없다.

움직이다

시장이 줄곧 부진하여, 경축월이 저가로 “ 노명 ” 을 필사적으로 한다

예.

장사

백화점은 정말 죽을힘을 다해!"쇼핑 장인 이씨는 자신이 주목하는 백화점 위신 을 발견하고 최근 11월 점경 판촉 행사를 발표했고, 한층 낮았다.

‘만99위안 60위안, 만액으로 아이폰을 배웅한다 ’고 통거리 상업광장 기슭산점경은 연간 최대 할인 역량을 정했다. 더욱이 적립, 만점, 증정, 최저 할인은 2.4퍼센트 정도다.

평화당의 경축행사는 3주간 이어졌고, 할인도 200위안에서 100위안까지 5배로 줄었다.

왕푸징은 10주년을 위해 지하철 차량 광고를 배급할 뿐 아니라 122원만 122원까지 할인해 처음으로 네 대의 버스를 임대하고 네 방향에서 소비자를 무료로 배달했다.

우의상점, 미운다의 오덕신, 범사철, 필라그모 등 국제카드들도 흔히 저단적으로 퍼포먼스, 내매회

"세일 안 하면 손님이 없는데, 너무 심하게 싸워서 벌 것도 없어요."

백화점 관계자는 어쩔 수 없이 말했다.

업계 관계자는 올해 10개월 전 장사백화점의 시장이 부진해 양산으로 몰리고 연말 마지막 두 달 동안 멋진 전개를 원하고 있다.

상경월에 목숨을 걸고 판촉을 하는 뒤에는 장사다의 백화점 상반기 영업수입과 이윤율이 대폭 하락했다.

“중국 경제의 증속 완화, 전기 채널 방흥 등 시장이 계속 저조한 원인이다.”

최 유아그룹 부회장은 동쪽으로 보기에 장사전통 백화점은 이미 조정기에 접어들었다.

조정하다

백화점 가서 체험감 증강

개인화

어제 시민 왕씨는 원가령 우의상점에서 5층에 새 ‘녹색 집 ’이라는 수입 정품 슈퍼마켓을 열었다.

경영면적은 수백 제곱미터지만 수입식품, 수입 분유, 수입 과일, 오곡잡곡, 냉장 냉동, 고단 세수 등이 포함돼 있으며 특히 수입된 신선한 과일을 즐겨준다.

'푸른집 수입 정품 슈퍼마켓은 전체 집단의 첫 수입 식품의 소규모 마트다. 지금 물과 함께 시장에 반응이 좋으면 소비자가 필요하면 더 큰 수입 마트를 개설할 수 있다'고 우아그룹 회장 호자경은 개점식에 참석할 때 나타났다고 말했다.

사실 슈퍼마켓 명칭부터 11월 15일까지 저조한 수입 정품 마트에서 전통백화점 조정과 변혁의 방향: 체험감, 개성화 증강.

"이번 조정은 단순히 슈퍼마켓의 실태를 다시 찾아오세요."

최향동은 이 수입 정품 슈퍼마켓이 우정상점 전체에 부합돼 소비자의 체험감을 증강시켜 매장 체류시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올해 들어 ‘ 조정 ’ 은 이미 장사각 백화점의 상태가 되었고, 음식과 오락, 레저, 어린이 업태가 끊임없이 증가했다.

순수백화점 운영 패턴이 업계 내에서 팽개치고 있지만'변형기'는 계속 상연되고 있다.

아폴로광장은'가식', 스타벅스, 로티공주, 과일베이비, 생토란 등 경식음료 포인트를 주었고, 통거리 상업광장 홍성점이 개업한 지 5년 만에 최대 한 번 업그레이드, 필승객 등 음식의 오락실태를 도입했다. 왕푸징 백화점 2층에서 9층에서 무료 무선 무선 무선망으로 덮고, 보보 광장 장사점은 무료 차용 충전 서비스를 추진하기 시작했다 ….

“소비자들이 쇼핑하는 것은 단순히 ‘사러 간다 ’가 아니라 ‘놀러 간다 ’, ‘체험 ’도 한다.”

윤원원 호남상학원 교수는 표준화 정도가 높은 상품으로 휴대전화, 가전 등 품목으로 미래는 정말 전문점과 슈퍼마켓이 필요하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

어디서 샀는지는 별다른 차이가 없었습니다. 리얼리티라면 소비자가 싸고 소포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것만 체험해야 하고, 감각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을 실체점으로 이끌어갈 수 있습니다.

추세

접하다

오틀래스

자영 모드

소매업으로 어떻게 조정하든 상품과 서비스는 영원한 주제다.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은 매장에서 가장 주요 경쟁력이다.

지난 22일 7회'복만성성 '쇼핑 소비제는 성남우 아오그래스에서 시작된다. 소비절은 비도시 중심의 상가에서 처음으로 시작된다.

"소매업 시장이 몇 년 전에 비해 체등한 상황이 있다."

어떤 종합백화점 실적은 한 자릿수만 늘어나는 데다 마이너스 성장도 있다.

하지만 ‘브랜드 할인 ’ 쇼핑공원 우오그래스는 여전히 같은 기간 20%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 7억원, 올해 9억 ~10억원 ’을 기록했다.

우아올레스뿐만 아니라 11월 18일 왕푸징백화점도 9층 오트래스의 기초 7층에서 2000평방미터 면적의 오트리레스를 새로 늘렸다.

3절까지 낮은 브랜드 할인이 설레요.

반면 통거리 백화점도 내년 만 가구리 노변에서 오텔리스 매장을 새로 개설해 면적이 수만 평방미터에 이른다.

또 백화점 연속된 ‘연영 ’ 패턴은 15%~30%의 할인점이 매장 상품 가격 높은 기업의 주요 원인으로 돌아갔다.

사업가들은 이미 자영 패턴을 탐색해 자영 프로젝트를 설립하고 자영 패턴을 통해 직접 대리 브랜드를 통해 중간 고리를 줄이고 상품가격을 낮추고 있다.


  • 관련 읽기

虎门布辅料市场发展前景看好

성사 속보
|
2014/11/21 13:52:00
48

온주 신발 복용 전자 상무 속마 채찍 진행 시

성사 속보
|
2014/11/21 9:11:00
12

广东番禹工商专项整治制售假冒伪劣皮具

성사 속보
|
2014/11/18 20:02:00
44

福建警方查获上万件假冒注册商标服装

성사 속보
|
2014/11/18 19:26:00
22

网购服装价格便宜 渝派服饰试水新电商模式

성사 속보
|
2014/11/17 14:48:00
71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무극 ·상하이 국제피혁성 유치

이 피혁성 프로젝트 는 원자재 가죽 시장, 가죽 전시 판매, 환경 보호 개발 센터, 성급 호텔, 레저 오락 센터, 피혁 발전 박물관 을 일체 로 건축 면적은 240만 제곱미터, 3기 건설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