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교회 매력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되다
‘패션직성 ’을 주제로 한 제13회 중국 (대랑)국제모직제품 교역회 (이하 ‘직접교회 ’(이하 광동성 동완시 대랑진을 개막한다.
왕천케이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회장이 개막식에 참석해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부회장 서문영 및 관련 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테랑모직 제품 전시, 추진 기업이 크게 강해지기 위해 2001년에 ‘ 직물 교회 ’ 에 응해 온 것은 13회다.
커뮤니케이션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직교회 ’부터 ‘전시회 ’부터 ‘거래회 ’까지 ‘형상전 ’의 화려한 탈바꿈은 ‘지방성 ’으로 ‘국제적 ’으로 ‘국제적 ’까지 넘어 30여 개국과 지역의 참도상과 구매업체, 50만 명이 넘는 전문 구매자와 매장 방문을 비롯해 여러 해 꾸준히 영향력을 갖춘 전문 전시회와 브랜드 전시회, 2013년도 중국 10대 우수한 특색 전시회가 됐다.
이번 《직물 교회 》는 한 주 회의장과 네 개의 회의장의 구성을 답습하고, 전시석의 총수는 약 2000개, 전시품은 스웨터, 기계, 기계를 덮는다.
가제
부재료 및 부품 등 전 산업 사슬로, 전시 규모가 전대공전.
이번 전시회는 지난 4일 동안 예정된 시간을 6일로 조정해 처음으로 브라운 스웨터 쇼핑 페스티벌을 열어 문화를 넓히며'대랑까지 패션 스웨터를 집으로 데려다'라는 분위기를 조성하며'직교회 '기간 무역거래와 문화교류를 촉진시켰다.
전시회 기간에는 전국 모방방직과 모니트 의류 산업 체인 발전세미나를 개최하였으며 모니트 업계는 원료, 방직에서
스웨터
전체 산업 체인 건강 발전, 큰 낭랑모직 플롯을 개최, 중국 모직 문화예술의 향을 구현, 모직 문화를 생활, 2014'성장 컵 '의상 디자인 프로젝트를 이어가며'혁신 ·융합 ·승진'을 주제로 추천
명랑하다
디자인과 연구, 제7회 중국 (대랑) 모직 의상 디자인 대회를 개최, 2015 /2016 가을 겨울, 2015 /2016 봄 여름 모직 패션 트렌드, 정태 전시'전국 모직 패션 우정품 추천', 2014년 호주 아름다움'중국 양모 대상 '수상 제품...
풍부한 내용으로 전람회 체계를 완벽하게 보완하고 모직 산업은 ‘미소 곡선 ’의 양끝을 확장하며 큰 낭랑모직 산업의 핵심 경쟁력을 끊임없이 높이며 ‘큰 낭랑모직 ’ 국제브랜드를 끌어들이며 국내, 국제적인 사람들이 더 많은 사랑을 받고 큰 란트옷을 입고 새로운 삶의 방식으로 떠오르고 있다.
전시회 기간에는 ‘ 전성 대외 무역 전형 업그레이드 시범 기지 육성 현장회 ’ 가 열렸으며, 이는 큰 란모직 산업에 대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의 긍정이자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에 대한 채찍이기도 하다.
이 기회를 빌려 이번 ‘직물교회 ’는 홈 회장 내 ‘대외 무역 전형 업그레이드 작업 성과전시관 ’을 만들어냈다. 큰 란털뜨들이 산업 전형에서 힘을 다해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창업 열정을 과시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