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왕영 7필의 늑대 전세 사장: 극히 셔츠 뒤의 인터넷 마케팅

2014/11/1 22:20:00 77

늑대전기상왕영셔츠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시대 아래 셔츠 대전 일촉즉발, 많은 전통 의류 업계 는 인터넷 마케팅 체계 에서 제품 단가와 마케팅 전략 을 재정할 수 있 는 전력 을 타파 양성 발전 을 꾀 했 다.

이런 시장에 직면해 늑대 일곱 마리도 거세게 일어나며 오늘 와이셔츠 2.0 인터넷 발표회를 열어 2라운드 극심한 셔츠 시즌을 올렸다.

늑대 토템 100셔츠 인터넷 특가 299. 극치 셔츠를 입히기 위해 정교한 삶을 마무리한다.

늑대 소속 전자상브랜드 늑대토탈은 공식 웨이보에'변혁 100S 셔츠 '경동 예매 모드 를 접한 누리꾼들이 잇달아 전달해 수많은 네티즌 을 토로했다. 늑대토템은 줄곧 높은 대명사, 셔츠 한 벌에 299원, 정말 믿을 수 없을 만큼 저렴한 가격에'쇼핑'을 했다.

네티즌을 겨냥한 많은 의문들, 기자는 처음으로 늑대 전기상 총지배인 왕영 선생을 인터뷰했다.

  

기자

왜 늑대 토타가 ‘극치 셔츠 2.0 ’을 내놓았을까, 가격은 299원에 익살스러운지 셔츠 아이템 이미지를 새로 고쳐야 할까?

왕영: 인터넷 사유로 영합 시대 변혁은 현재 마케팅 대환경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방향이다.

우리는 셔츠를 선택하는 것은 주로 모든 의상 종류에서 셔츠만 남자의 비즈니스 수요를 가장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인터넷을 통해 소비 집단의 관심을 끌 뿐만 아니라, 인터넷 마케팅 투자가 저렴하여, 이 일부 고객을 더욱 환송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기자: 오늘 신랑웨이보에 모인 늑대 투타가 와이셔츠 2.0 브리핑을 통해 화제를 모았다. 화제를 모은 사람들이 천만에 육박하고 있는데, 가장 성공적인 호응 마케팅 모드, 처음에는 왜 신랑웨이보가 호동마케팅 플랫폼을 선택했을까?

왕영: 인터넷 시대에서 웨이보와 웨이보는 두 사회주 매체이며, 관심도, 영향력이 큰 두 플랫폼, 웨이보는 주로 친구권에서 퍼져 있고, 일정한 한계성이 있다. 웨이보는 큰 광장처럼 보이는데, 특히 화제점 문제로 전파 속도가 빠르다.

물론, 우리도 웨이보에서 활동의 보급을 시도할 것이지만, 현재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웨이보

위주

기자: 실체점 위주의 기업으로, "이 이벤트의 출시, 7 마리의 늑대의 운영 패턴과 제품 모델이 달라질 것인가?

왕영: 이번 활동에 앞서, 일곱 마리 늑대는 이미 천고양이, 타오바오 등 전기상 플랫폼에서 보급되고, 다음은 경동, 오물인터넷상에서 온라인네트워크 플랫폼 자원의 기초를 정합, 온라인 예약, 정제 등을 통해 극대화된 제품을 선보여 사용자에게 극대화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자는'극치 셔츠'를 강조한 것은 평범한 삶을 전복시켜 고품질을 즐기는 이념을 누리면, 그렇다면 늑대는 어떻게'극치'를 할 것인가?

왕영: 디테일을 극대화하며 140셔츠의 고품질을 이어가고 있다. 우리는 이번에 혈본을 아끼지 않는 크리스털 브랜드 시화로세치와 손잡고 일련의 패턴을 완성했다. 이집트 롱 기자888, 원단은 이탈리아 최고급 원단 ALBINI 그룹 특수공예개발의 100 사문, 안팎 이색, 펄 자랑.

원료부터 가공까지, 포장, 판매까지, 우리는 모두 가장 좋은 재료와 기술을 사용한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늑대 토테에서 할 수 있는 극치적인 태도이다.

기자: 극히 셔츠 뒤의 인터넷 마케팅이라는 개념을 어떻게 이해했습니까?

왕영:

인터넷

이 개념은 분명하게 말하기 어렵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자 체험 ’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오물망 플랫폼을 통해 고객에게 판매하는 것을 제외하고도 고객에게 전달하는 가치를 주목하고 있다. 즉 이 제품의 브랜드 가치와 초성가가 이념보다 높았다.

우리는 전 세계 사치품 공급 사슬의 자원을 집중하여 물료와 마케팅 원가를 없애고 저가 전략으로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뜨리기 위해서라는 이념이 우리 브랜드의 자상한 정신이다.

인터넷 시대 변혁은 우승 열패의 과정이다. 어떤 비즈니스 대전이든 기업이 전기 상가 변혁 과정에서 충돌하는 불꽃, 기회와 도전에 도전하는 의상 시대를 앞세우고, 시대를 앞세워 대중의 단점 수요를 충족시켜야, 결국 시장에서 발뒤꿈치를 세우고 발전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디자이너 장우호: 평면 사유 입체 여인 만들기

유명인 인터뷰
|
2014/11/1 22:15:00
27

소녕 장근동: 소매운은 내년 2분기에 전면 개방된다

유명인 인터뷰
|
2014/10/31 17:23:00
5

장근동

유명인 인터뷰
|
2014/10/31 16:51:00
20

이녕 계합 인터넷 영향력 향상

유명인 인터뷰
|
2014/10/31 13:38:00
17

진년 은 범객 의 과거 의 가장 큰 실수 는 제품 에 전념하지 않았다

유명인 인터뷰
|
2014/10/30 15:33: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Gerrit Ruetzel 이 Hugo Boss 아메리카부 CEO 를 맡을 예정입니다.

최근 원허고 보스 아시아 태평양 지구 회장은 글로트 리튜첼이 브랜드 아메리카 지역 CEO 로 파견돼 2015년 1월 1일부터 부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