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P2P 재온도: 또 2000억급 시장

2014/10/30 13:13:00 139

P2P시장경제 데이터

도주 사태가 계속되지만 국내 P2P 시장은 여전히 황금시대에 처할 수 있다.

어제 산업체인 금융플랫폼 금은도 투자가 P2P 플랫폼 김연축을 설립해 등록자금이 1억 위안으로 산업체인 금융서비스에 전념했다.

금연저장은 P2P 업종에 가입한 또 하나의 신군이다.

네트 대부가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9월 우리나라 새 인터넷 대출 플랫폼 103곳.

현재 전국이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대출 플랫폼은 총 1438개로, 환율이 5.96%에 달한다.

금은도에서 김연축이 P2P 에 걸쳐 P2P 융자가 끊이지 않는다.

최근 P2P 플랫폼 은커뮤니티와 짧은 플랫폼은 A 륜천만 달러의 투자를 선포했다.

더 이르기 전에 적목상자는 좁쌀 및 순이 자본 수천만 달러를 투자했다.

올해 초 이후 이 같은 언급을 제외하고 융자를 받은 기업 외에는 인가대출, 유리망, 촬영 대출 등 여러 P2P 업체들도 5000만 달러를 넘어 P2P 업계의 융자 금액이 18억 위안을 넘어섰다.

대량 의 경력자 가 P2P 시장 으로 몰려들었다

P2P 업종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는 뒤에도 많은 자본가들이 이 시장에 몰려들고 있으며 알리바바에 이어 ‘재보 모집 ’을 내놓은 뒤, 소호는 올해 P2P 플랫폼 수송 대출 대출 해결, 구체적인 수익률은 8 ~12%에 달한다.

알리, 소호 외에도 다른 인터넷 거물들도 P2P 분야에 호시탐탐탐탐탐, 경동금융은 이미 각종 채용 사이트에서 채용 일자리 정보를 발탁해 경동은 소규모 업무 기초를 갖추고 있는데, 곧 공급사슬금융을 P2P 플랫폼에 올릴 것이라고 분석했다.

인터넷업체 마찰을 마찰할 때, 전통기업들도 이미 P2P 업에 들어갔고, 무사히 출자해 만든 육금소, 유치은행 소기업 e, 민생은행의 민생 대부와 도급은행의 작은 마뱅크 등을 포함했다.

자본의 후각이 점차 불타는 P2P 분야에 접어들어 불꽃놀이업체로 유일하게 상장된 판다 불꽃놀이도 그중 창업한 은호망은 이미 전선 P2P 업무를 시작한 이후 판다 불꽃놀이 주가 계속 올랐다.

판다불꽃의 실질적인 고소인 자웨이평은 앞으로 판다불꽃을 주요 업무로 삼을 것이며 판다의 불꽃놀이 명칭도 판다금융이나 은호금융으로 변경될 가능성이 높으며, 심지어 베이징으로 등록할 수도 있다.

판다 불꽃놀이 회사 소속 P2P 플랫폼 은호망은 판다 불꽃놀이 미래의 가장 중요한 핵심 자산이 될 것이다. 올 말 전 은호망 등록 자본은 1억원에서 5억원까지 높아질 것이다.

P2P 업무가 판다 불꽃놀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왜 P2P 업계가 이렇게 뜨겁지

P2P 업종의 발전은 얼마나 신속한가? P2P 거래규모는 13억 7억원에서 1000억위안 규모로 3년 만에 올해 2천억위안 규모로 배정 될 것으로 보도됐다.

P2P 는 업계 주기에서 유치기 후반단계에 처해 있으며 전체 시장은 블루바다라고 지적했다.

이 업계가 성숙하지 않고 관리정책이 정식으로 땅에 떨어지기 전에 풍수들의 강변은 빙산 일각에 불과하다.

왜 대량 기업들이 P2P 업종으로 살입했을까? 현재의 전통 금융업계 서비스는 기업과 사용자의 수요와 긴밀한 관련이 없다.

우선

소소기업

개인 대출

여전히 중국 실체 경제 발전 앞에 놓인 고질병이다.

은행 전통 리스크 평가 방법 과 시장 의 정보 비대칭 등 원인 으로 은행 이 한 소규모 기업 의 원가 를 심사 한 대 대기업 원가 가 비슷 할 때 까지 더 높 고 위험 이 더 클 것 이다.

이 때문에 은행은 대형기업에게 돈을 빌려주고 싶지만 작은 기업에게 돈을 빌려주고 싶지 않아 소소기업은 부득불 선 아래 금융회사로 넘어갈 수밖에 없는 30% 이상의 이율을 빌려 대출해 많은 소소기업들이 잇따르기 어렵다.

그 다음으로 중국 증권시장은 저조한 상태에 처해 부동산 투자 분야가 가격 파동 영향을 받아 투자 전망이 불투명하다.

중국 소비자들은 많은 투자를 하지 않고 재테크, 펀드는 걸핏하면 5만 위안부터, 많은 백성들을 문밖에 막았다.

많은 사용자가 은행에서 얻은 서비스 체험도 좋지 않다. 간단한 업무도 여전히 긴 시간 동안 줄을 서고 있지만, 은행은 빠른 통로가 있지만, 그 많은 서비스를 원하는 것은 백부미, 고부멋있다.

  

P2P

수직 분야에서 유용하다

1년 동안 양성하고, P2P 업계 정책감시 형세가 날로 밝아지고 있다.

경위 중국 합동업자 만호기 씨는 인터넷 금융의 방향을 잘 보고 있으며, 이 안에는 거대한 시장 수요와 기회가 담겨 있다고 말했다.

만호기는 지난 1년 넘게 P2P 업이 3 ~5배 속도로 급증하고, 관련 정책이 점점 밝아지고, 경위 경위의 오랜 관찰을 거쳐 인터넷금융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레이아웃이 이어지기를 원한다. 이는 경위에 맞는 투자 전략이다.

기업도 P2P 를 발전시키는 수요가 존재한다.

샤오미도 올해 초 인터넷 금융에 발을 들여 베이징은행과 이동 인터넷 금융 전면협력 협의를 체결해 P2P 기업에 투자하는 것도 순세를 보이고 있다.

인인집재CEO 허건문은 현재 경쟁환경에서 업계 발전은 이미 자본을 추진해 발전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물론 P2P 는 인터넷 기술에 의존해 혁신을 이루고, 편의화, 안전성, 자동화는 대세의 추세이며, 자본의 진입 추세에 따라 P2P 업계의 경쟁을 더욱 강화하고, 특히 우수한 회사나 탈출, 업종의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다.

미래 P2P 업종의 풍구 사건은 더욱 빈번해질 수도 있고, 일부 P2P 사가 직접 인수되는 경우도 나타났고, P2P 창업자에게 세분분야를 잡고 강하게 하는 것이 더 확산될 수 있다는 분석이다.

  • 관련 읽기

경제 정세: 경제 하행 압력을 과학 발전 동력으로 전환시키다

재경 특집.
|
2014/10/29 16:37:00
21

防范人民币跨境套利风险的对策

재경 특집.
|
2014/10/27 18:21:00
30

GDP 데이터 뒤의 "0.1"을 규합하지 마세요.

재경 특집.
|
2014/10/26 12:15:00
21

경제 평론 “ 새로운 상태 ” 는 새로운 사고를 필요로 한다

재경 특집.
|
2014/10/25 20:22:00
6

지급 발표 Epass: 유럽과 미국 상가 를 위해 중국 에 입교 하다

재경 특집.
|
2014/10/24 16:48:00
61
다음 문장을 읽다

쌍십일전상인은 전투를 준비하거나 온도 강요점을 맞는다

늦가을 초겨울에 한기가 점점 짙어지다.한 해 한 해 동안의 ‘ 쌍십일 ’ 전기상 광환절도 아직 20일도 되지 않았는데, 각 대형 상업들의 전투는 이미 한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