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해문 공단 왕계동: 가방적 창의문화 원소를 흡수해야 한다

2014/10/28 11:04:00 30

가구아이디어문화원소

문화는 도시의 뿌리, 발전의 혼이다.

10월 26일부터 해문시는 제2회 강해예술전시주를 개최하며 강해문화를 대대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문화강시의 건설을 가속화시켰다.

어제 기자는 가방업에 대해 더 많은 문화요소를 융합하여 가방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주제를 취재하여 해문공단 관무위원회 부주임, 중첩교 시장 관위회 상무 부주임

물음: 우리 시의 기둥 산업, 부민 산업, 특색 문화산업이자, 어떻게 더 많은 문화원소를 융합할 수 있는지, 특히 해문의 강해 문화 원소를 충분히 전시할 수 있을까?

답: 가방적 디자인은 삶에 뿌리를 박고, 역사와 현실 생활에서 많은 문화 요소를 가정용 디자인에 융합해야 한다. 이런 디자인의 가구 제품은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강해 문화는 해문의 문화 특색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장더듬컵 가방 디자인 대회를 잡기 위해 가방적 유행 트렌드가 반체로 발포돼 가방적 디자인 요소를 추진하는'강해화','중국화'를 디자인해 중국 원소의 가방적 걸작을 디자인해 중국 가방적 박물관을 통해 선보였다.

  

중국

가방박물관은 첩석교 국가 4A급 관광 관광 관광지의 핵심 문화 관광 관광 관광지이다. 총 건축 면적은 약 8500평방미터, 중첩교 산업 역정관, 중국 가방 유행 트렌드 관, 중국 자수관, 명품 기업관, 수상 작품관, 발전 기획관, 브랜드 배육관 등 7개 전시관이 포함된다.

이곳은 가방 문화 집중 전시구역으로 화하 문명 자수 예술의 보물을 수십 건 전시해 백건 디자인이 새롭고 독창적인 패션 가방 정품을 선보여 중국 가방 전환형 뛰어넘고 진급 발전의 길을 돋보이며 해문가 방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며 해문 가방 문화의 영향력을 높이고 있다.

관광 쇼핑은 시장구매 무역 방식의 중간 단계로 관광 쇼핑을 통해 가방적 중국문화를 세계로 밀고 있으며 세계문화를 해문에 끌어들인다.

이 과정에서, 홈폰은 어떻게 더 많은 세계원소를 흡수합니까?

답: 올해, 우리는 이우시장의 경험을 참고하여'관광쇼핑 '방식을 성공적으로 실시하고, 해외 고객들이 시장에 직접 쇼핑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해문 가폰이 세계를 연결하는 새로운 쇼핑 방식이다.

이 쇼핑 방식의 실시는 시장 구매 무역방식을 위해 기초를 다졌고, 해문 가폰도 국제시장에 더 많은 통로를 뚫었다.

이 루트를 뚫고 가는 것은 해문 가폰의 중국 원소로, 국제적 홈폰의 세계문화를 가져오는 것이며, 이를 요구하는 시네온 디자인은 국제 가방문화의 흐름에 더욱 적응하고, 세계 각국의 방문화의 수요에 따라 개성화된 제품을 설계하고, 앞으로 해문의 홈폰은 더 많은 세계요소를 융합할 것이다.

이에 따라 우리는 앞으로 국제적인 전시회를 통해 국내외 가방적 디자인 제품 전시를 유치할 뿐만 아니라 전시회를 해외로 옮겨 개최하고 현재의 세계 방적 트렌드를 장악하고, 해문의 홈런 디자인'국제화'의 창조 조건을 제시할 수 있다.

또 장더듬컵 가방 디자인 대회의 국제적 영향력을 확대해 국제 디자이너 대회에 더 많은 참여를 이끌고 있다.

질문:

가방

문화는 설계를 통해 보여질 수 있다. 디자인 산업의 발전이 관건이고, 해문이 설계 산업을 어떻게 육성할 수 있을까?

답: 문화산업의 발전적인 관점에서 디자인산업은 문화산업에 속하고, 가방산업의 핵심 경쟁력으로 디자인이 관건이고, 가방제품의 경쟁력 요소는 재질과 디자인이다.

해문의 가방산업은 30여 년 동안의 발전을 통해 특히 최근 들어 기업들이 디자인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느끼며 디자인산업도 빠르게 발전했다.

하지만 설계 산업 규모는 크지 않다. 설계 인원은 특히 높은 수준의 설계 인원이 많지 않아 설계 산업의 발전을 확대하고 디자인인재를 모으는 것은 해문 가방직 산업의 발전의 중점 중 하나다.

우리는 가방으로 창의할 것이다

산업원

반도체 건설을 위해 설계 기업의 육성 및 대학교의 설계 창의기지 건설을 도입하여, 해문을 중국으로 만들어 세계 가구 방적 창의산업 기지로 만들었다.


  • 관련 읽기

가구 널빤지 시장 흑자율이 비교적 낮다

|
2014/10/24 19:31:00
40

부안나 업종 회복

|
2014/10/23 10:38:00
19

보온품 ‘ 온도 상승 ’ 은 각 대형 매장에서 환절기 가정살림을 세일한다

|
2014/10/23 10:29:00
30

로래의 전원이 쌍11을 맹세하고 3연패를 하겠다고 약속했다

|
2014/10/23 10:24:00
40

도본순점: 광저우의가상점 ‘장재양성 ’의 육대 묘기

|
2014/10/20 17:22: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석가장: 겨울 의류 전문점검 시작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패딩, 면복 등 계절 의상이 재도로 시장 소비 총아가 되자 제품의 품질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어제부터 시질감국 섬검소소는 시장 범위 내에서 동령 복장, 솜 제품 생산업체에 대한 감시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