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교 방직: 열전 자산 유통 발전 원가 재강
위 교
방직
최근 지주회사인 산동위교 창업과 열전 자산 구입 협의를 체결하겠다고 발표했다.
지주회사 는 약 43.68억 원 으로 그 소유한 7열 발전소 를 위교 방직 으로 팔았고 후자 는 38.36억 위안 의 위교 열전 공장 및 5.320억 위안의 현금 을 지급했다.
왜 제7열전 공장을 상장회사로 들여놓았는지 위교 열전 공장은 이미 8년을 넘겼지만, 제7열발전소는 2013년 4분기 점차 영업에 투입해 효율이 높았다.
인수 완료 후 발전 비용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 분석자가 경제 안내 기자에 대해 위교가 이번에 마련된 이 부분의 자산가격도 매우 높고 미래의 용도 주목할 만하다. 대주주주도 늙어 있는 열발전소에 대해 개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발전 원가 가 약 30% 낮다
자료에 따르면 2010년 5월부터 건설된 제7열전 공장은 추평 현장의 산진에 위치해 지난해 4분기 운용량 1320메가와트다.
이 발전소는 원가 (건설 원가) 를 약 44.91억 위안이다.
올해 8월 31일, 제7열발전소는 산동위교
창업
장부의 장부 액면가는 약 39억 91억 위안이다.
위교는 이번 수매는 열전 시설 및 토지 사용권을 포함한다.
위교 열전 공장은 주로 건물, 기계 및 장비, 건설 공정 등을 포함하고 있다.
협의에 따르면 위교 방직은 열전 자산 구입 협의 완료 후 5개 영업일 내에 지주회사에 위교 열발전소를 양도하고, 현금으로 제7열발전소 및 위교열발전소 및 위교열발전소 각각 가치 차이 (5.32억원)의 방식으로 지불한다.
열전 자산 전환 협정에 따른 이점 위교 방직은 위교 열발전소 단위마다 발전기 발전량이 30메가와와 60메가와트 사이에 포함되어 있으며 제7열발전기 발전용량은 330메가와와 설비가 더욱 친환경적이라고 말했다.
제7열 발전소는 현재 킬로와트당 발전 원가, 위교 열발전소 보다 현재 당 킬로와트의 발전 원가가 약 30% 나 낮다.
위교 방직은 대형 전력발전소 수매를 위해 대형 전력발전소 건설이 관련 잠재투자를 피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위교 방직의 기존 전기망은 제7열 발전소 생산의 전력으로 생산과 운영에 불리한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위 교
방직
공고에서 지주회사 경영 7열전 공장은 관련 법률법규, 정부 정책 및 위교 방직 운영 상황 (포함, 앞으로 나타날 수 있는 에너지 부족)의 영향을 고려해 지주회사가 위교방직 관련 7열전 공장에 대한 매각권을 수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위교 방직 유권은 독립 제3자 평가사 당시의 평가 가격에 따라 지주회사가 모든 것이나 일부 제7열전 공장 구입을 요구했다.
순이익 1190만
보도에 따르면 위교의 방직은 이번에 추평현 위교교진과 경제개발구 4개 열전 공장을 포함해 위교교 제2, 제3열 발전소, 추평 제1, 2열 발전소, 그 장비 용량은 각각 180, 420, 210, 480, 480조와트다.
위교 방직의 공고는 올해 8월 31일 위교 열발전소는 위교 방직 장부의 빚 액면가는 약 37.51억 원이라고 밝혔다.
세금 공제 후 이 자산에서 생긴 수익은 1778만 3000원이다.
예매가 완료되면 순익이 약 1190만 위안이다.
위교 방직은 위교 열발전소에서 생산할 전력과 증기가 매각 사항을 완성한 후 지주회사의 생산 및 운송으로 쓰일 것이라고 예상했다.
위교 방직이 열전 자산을 최초로 판매하는 것은 아니다.
그는 2012년 6월에 6억 985억 위안의 대가로 빈주 중해투자 창업 유한회사를 빈주 경제개발구에 위치한 열전 자산과 토지 사용권을 팔았다고 공고했다.
위교 방직 당시 양도가 완료된 후 회사는 1410메가와트 용기 용량 발전기관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빈주 열전 공장 (즉 상술한 전기공장) 이 엎치락뒤치락하는 운명도 여론의 주목을 받았다.
2012년 7월에 10년 가까이 계속된 빈주 열전 공장이 지방정부에 의해 에너지 절감 등을 이유로 폐쇄되었다.
관중 원인에 대해 현지에서는 이 열전 공장이 정지된 후 이산화유황이 626톤을 줄이고 질소 산화물이 2849톤을 감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엇보다 빈주의 열전 공장은 한때 흑명단에 올랐다.
산동성은 1년 전'인쇄 탈락 탈락 산능 사업 실시 방안에 대한 통지'에 따라 2013년 전력업계 최초의 휴업 명단을 발표했다. 그중 위교 방직 빈주 열전 공장을 포함했다.
- 관련 읽기
- 구두업 동태 | 구두 업체 수출이 지속적으로 상승 & Nbsp; 생존 상황이 우려되고 있다
- 구두업 동태 | 간단한 이야기는 미리의 신발 복장 "주문 받으면 안 받으면 손해"
- 시각 도철 | 제68회 베니스 영화제 시스루
- 오늘 오퍼 | 상숙 (시내 금호로 및 고리진) 폴리 시장 가격 참고
- 오늘 오퍼 | 오늘 세탁 시세가 계속 추등 시세를 보이고 있다
- 지방 핫점 | 신장 대외 무역 경영자는 날씨가 추워서 겨울옷을 팔기를 바란다.
- DIY 생활 | 인도 여인의 기이한 풍속
- 즉시 뉴스 | 산시 신진 10건의 방직복 이 유명 상표 로 인정되었다
- 전시회 뉴스 | 폴란드 제1차 중국 수출 상품 전시회가 바르샤 개막하다
- 업종 뉴스 | 다변화에 직면하면, 글로벌 HR 전략을 만들면?
- 카린걸: 국외 의류 기업 주식 매수
- 宜科科技:汉麻纱线项目或明年中期投产
- 中材科技:投资项目(化纤毡过滤材料生产线)公告
- 노을 고객 환경 보호 색 방침: 중대 사항 진전 및 주식 계속 정지
- 국제 표준화 조직은 《항바이러스 방직품 테스트 표준 》을 발표했다.
- 지적재산권국 이 나서는 조치 를 취해 소규모 기업 의 혁신 발전 을 지지한다
- 길림화학 섬유가 주업을 달성하여 빨리 업그레이드한다.
- NBA 중국 안디는 국내 농구 시장 대장에 진출할 것을 계약했다
- New Blance MH998XGO "Forest Green" 신발.
- 중재 과학 기술 8989만 투하 하여 새로운 생산 라인 을 강화 섬유 펠트 여과료 를 만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