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화 브랜드 신집 국제피혁성 정식 입주
이곳 세계
복장 신발 모자
인터넷의 작은 편성은 하이서화 브랜드 신집 국제피혁성에 정식 입주한 것으로 소개됐다.
9월 28일 제22회 중국 (신집) 국제피혁 박람회 개막식 이후, 해서
브랜드
신발 테마상 개업식은 신집국제가죽성에서 열렸고 이번 개업식은 하이서화 브랜드가 국제피혁성에 정식 입주했다.
소초영 중국 피혁협회 이사장, 중공신집 시위 상임, 부시장의 왕조민, 신집국제피혁성 회장 양국신, 복건 해서신발 상회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기자는 개업식에서 우리나라 구두류 제품의 연간 생산량이 전 세계 7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복건진강의 연간 생산량만 전 세계에서 20% 이상을 차지했으며, 복건은 우리나라 신발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기지 중 하나로 꼽힌다.
진강화의 연간 생산액은 이미 10억 켤레에 이르는 이른바 작은 신발이 큰 세계로 향하고 있다.
몇 달 실지 고찰을 통해 하이서화 사업은 신집국제피혁성이 괜찮은 플랫폼과 발전을 앞둔 지 4년 만에 규모가 갈수록 증가해 경영 범위가 커지고 있다고 본다.
가죽옷, 모피, 가죽 분야에 전자상거래 센터, 가죽 제품 품질 검사센터가 건설되었으며, 여러 가지 특색 분구를 세웠으며, 여러 해 동안 지속적인 발전을 거쳐 우리나라 북부 최대 가죽 제품 판매센터가 되었다.
해서 신발 업과 신집 국제
가죽
도시의 협력은 전기 프로젝트에서 프로젝트까지 확정되어, 심도입에서 현지 주문까지, 국제피혁성을 수집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다.
신발 한 켤레마다 신집국제피혁성을 거쳐 있는 신발구 지배인과 몇 명의 부총을 정성껏 골라 절대 정품, 우위를 보증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