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연은은 알리바바 IPO 가 46억 달러의 수익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2014/9/25 14:03:00 28

연은알리바바IPO

연은은 이 회사는 알리바바 IPO (최초 공개주식) 에서 약 5000억 엔화 (약 46억 달러) 의 수익을 얻었다고 밝혔다.

알리바바

IPO

첫날의 주가가 38% 올랐다.

연은

CEO

손정의는 알리바바의 더 많은 주식을 갖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나 연은은 현재 32%의 지주 비율에 만족스럽다고 재신했다.

연은은 현재 이미 알리바바에서 가장 큰 주주이다.

알리바바의 더 많은 지분을 사들일 가능성에 대해 손정의는 "모든 것이 가능하지만 현실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연은장

아리바바

주식은 이 회사의 핵심 자산으로 보고 알리바바의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다.

손정의 생각은 알리바바의 시작이다.

나는 매우 매우 낙관적이다.

연은은 토요일의 한 게시판에서 9월 말까지 5000억 엔의 수익을 기록할 예정이며, 늦은 시간에 수익을 더 정확한 숫자를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은이 기입하는 이 수익은 알리바바 자산 증액을 반영하기 위해 알리바바 IPO 과정에서 신주 발행과 우선주가 일반 주식으로 바뀌는 것이다.

관련 링크:

아리가 상장함에 따라 국내에서도 좋은 소식이 전해졌다.

비즈니스부 반독점국에서 심사를 맡고 있는 마윈이 항생전자 인수 (600570.SH) 의 거래가 비준을 통과했다고 보도했다.

마운은 항생그룹의 실질적인 컨트롤이 되고, 간접지주 상장회사 항생전자가 될 것이라는 뜻이다.

알리는 인터넷 금융 분야에서 더 큰 역할을 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항생그룹에 입주한 뒤 항생그룹이 가져온 금융 데이터는 현재 개발중인 채소 네트워크가 덮여 있는 물류대데이터, 알리운이 서비스하는 수많은 기업의 데이터와 애리플랫폼 위의 전기상 데이터로, 마윈은 이미 ‘전신제국 ’에 업힌 뒤 ‘데이터 제국 ’의 데이터를 세웠다.

오는 3월 17일 알리바바는 미국 IPO 로 가동을 선언했다.

이날 항생전자 주식 정지.

이어 지난 4월 3일 항생전자는 회사 지주주주항생그룹의 17명의 자연인 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와 절강융신망 기술유한공사와 ‘지분 구매 협정 ’을 체결했다. 마윈 개인이 지주한 절강융신은 32.99억원 현금으로 항생그룹의 100% 주식을 수양했다고 공고했다.

거래가 완료되면 절강융신은 항생그룹을 통해 항생전자의 20.62% 의 지분을 보유하여 항생전자의 지주주가 된다.

그러나 당시 공고도 상무부의 비준을 받아야 한다고 밝혔다.

“거래가 양측이 ‘지분 구매 협정 ’을 체결했으나 항생그룹의 주식 매수를 완수하려면 양측이 약속한 상무부 집중 신고에 대한 비준 등을 포함해 상무부의 비준과 최종 비준을 취득할 수 있는 시간이 확실성이 없다 ”고 말했다.

4개월 정도 조사를 거쳐 감사관부는 관련 업계에 제한을 끼치고 경쟁을 해소하는 국면이 없다고 본다.

자료에 따르면 절강융신은 2003년 마윈 개인 지주 비율이 99.14%로, 나머지 지분은 아리바바 회장 겸 알리바바 그룹 부총리 사세황 부회장이 보유하고 있지만, 절강융신과 알리바그룹 사이에는 주권 관계가 없다.

1995년에 설립된 항생전자는 국내 전통금융기관의 가장 큰 IT 공급업체로 2003년 상장돼 국내 유일하게 관련 분야에서 전면적인 해결 방안을 제공하는'전면허 'IT 서비스회사로 현재 은행, 증권, 보험, 펀드 관리 등 금융기관에 응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해결 방안이다.

재보에 따르면, 펀드, 증권, 보험, 은행 재테크 업무 플랫폼 등 분야의 시장 점유율은 모두 80% 를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당시 이 거래는 금융업계에서 폭넓은 논란을 일으켰다.

전통금융계 인사들은 마윈이 항생전자를 인수 간접 통제하면서 대부분의 금융기구의 데이터를 장악하고 있으며 알리바바의 입지에 대한 인터넷 금융서비스에 중대한 이득을 가져올 것으로 보고 있다.

업계 인사들은'제1재경일보 '기자에 대해 인터넷 금융의 왕성한 발전 태세를 앞두고 전통금융업종은 이미 약간의 위협을 느끼고 있다. 또 이 인수 뒤에는 금융 분야에서 가장 깊은 BAT 3거두의 하나인 알리바바 중 하나라고 말했다.

그러나 항생전자는 당시 공고에서 저장융신과 관련해 항생전자의 핵심 업무와 경쟁하는 업무에 종사하지 않았고, 국내 금융업 응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시장은 충분한 경쟁 시장으로 집중도가 높지 않아, 집중성이 낮고, 이번 인수는 금융업 응용 소프트웨어와 관련 IT 서비스 분야에 제한 경쟁을 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항생전자 집행 이사, 유서봉 회장은 앞서 항생전자는 금융기관에 IT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제공할 뿐 운영과 관리를 대신하지 않기 때문에 고객의 금융데이터를 파악하지 않고 유출 등의 위험을 더 말할 수 없다고 공개했다.

아직 조성 상태에 처해 있는 알리샤오금복그룹은 알리의 성장성이 가장 빠른 업무로 간주되고 있으며, 업무는 이미 지불, 소규모 대출, 보험, 담보 등 영역을 덮어 놓았다.

이번 알리바바의 상륙유교소의 주체에는 금융과 관련된 업무가 포함되지 않았다.

아리운 서비스로 알리는 금융대데이터 상상공간 장령업계가 주목받고 있다.

  • 관련 읽기

마운은 왕건림을 넘어 중국 대륙의 새로운 갑부를 이루었다

업종 지도자
|
2014/9/25 13:56:00
27

송경경: 직장 화이트칼라에서 T 대'베스트'까지

업종 지도자
|
2014/9/25 9:43:00
27

나영호 :불타협의 이상주의자

업종 지도자
|
2014/9/24 13:47:00
41

손정의 "전자시대 대제"

업종 지도자
|
2014/9/24 13:43:00
45

장대: 텐센트경동 등 남자

업종 지도자
|
2014/9/24 13:38: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2300억 달러 배후 알리 생태권

매가간 우승열패의 경쟁을 제외하고는 마운은 이 생태계에서 더 많은 돈을 벌 것인지, 아니면 더 많은 환원을 선택해 생태의 발전을 어떻게 이끌어낼 것인지, 새로운 균형을 만들어내는 것은'작은 '인물들의 가장 관심사는 마운의 앞으로 몇 년 동안 가장 큰 도전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