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농구계 의 패주 가 13년 호탈하다 11관 을 꺼내 구두 를 사다
은 전날 스탠코비치컵 계군전에서 58대 74로 중국 팀에 지고, 앙골라 남자 농구는 4패로 모두 66점의 성적을 종료했다.
그러나 전적이 별로라도 앙고라 팀의 선수들은 경주 후 팬들의 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여 가기 전에 조지원자들이 중국어로 "고맙다"고 말하며 기자가 인터뷰를 할 때 감독이 직접 구단 버스를 요청했고, 도중 모든 사람들이 웃음꽃을 피워 웃음을 자아내며 불쾌한 표정을 보지 못했다.
"경기는 항상 지고 이기고, 적어도 우리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다."
앙골라 리더 고맥스는 “왜 농구를 즐겨주지 않는 즐거움?”이라고 말했다.
‘strong '‘a href = ‘http: 의 과거 < < < < < a href > 가 13년에 아프리카 챔피언 < < < < < < < < < < < < < 의 > 의 < < < < < < >
'p '' 34세의 중봉 잡 골맥스는 이미 다섯 번째로 중국에 와서 시합을 하는 것도 이 앙골라 팀에서 유일하게 30년이 넘은 노대원이다.
“ 이것은 우리 두 팀인데, 많은 사람들이 국가를 대표하는 것은 처음이다.
우리 팀은 지금 브라질에서 평가전을 하고 있는데, 스페인에서 세계선수권대회를 치러 가는 사람이다.
고맥스설.
바로 < p >
<p> <a href="http://sjfzxm.com/news/index_cj.as">作为</a>“中国球迷的老朋友”,戈麦斯来给安哥拉二队打斯杯令记者有点意外,毕竟他曾是两届非洲男篮锦标赛M V P得主,四年前土耳其世锦赛与美国队一役,他在“梦之队”一众N BA球星面前独砍21分,连戈麦斯自己都承认,当时回到国内,他的地位有点像是“非洲的姚明”了:“安哥拉人本来就很喜欢篮球,人们都很疯狂,我只要公开露面,他们都会停下来围着我,但说实话我还是挺喜欢那种感觉的。”
바로 < p >
은 중국 남자 농구 지난날 아시아 패주의 지위와 매우 비슷하며 앙고라 팀이 오랫동안 아프리카 농구계를 통치했으며 지난 13년 동안 비금전 챔피언 우승을 차지해 농구는 앙골라에서 인기가 많았다.
"TV에서 국가대표팀 대회만 나가면 사람들은 모든 손짓을 내려놓고 공을 보러 올 것이다."
고맥스는 “축구가 첫운동일지도 모르지만 앙고라 남축구는 아프리카 챔피언을 한 적이 없는데, 우리가 가져 본 적이 있다 ”고 말했다. ‘ ’
‘strong '‘a href = ‘http://sjfzm.com /news /index _cj.sj.a as' (s /as)’는 사전에 사전의 돈을 사서 『 『 』
‘p ’은 아프리카 통치 농구계에서 여러 해 되었지만 앙골라 농구는 직업화라는 여전히 CB A, 고맥스에게 뒤처져 2년 전까지 한 프로리그 가 있었고, 총 11개 팀으로 구성됐고, 나머지 7개 팀은 거의 아마추어였다.
"그 팀의 수준이 너무 낮고 많은 사람들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고맥스는 "클럽에서도 의료보험과 체능사를 사줄 돈이 없다"고 말했다.
또 다른 4개 정상 팀에 합류하면 특히 국가대표팀에 진출할 기회가 있으면 대우는 완전히 달라진다. 정부는 국가별 선수들에게 돈을 지급할 것이며 최소한 생활지출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다만, 고맥스라는 급을 치더라도 그는 어떤 상업 모델을 찾지 못했고, 스폰서도 없이, 지금까지 운동화도 스스로 돈을 써야 한다.
바로 < p >
'우리 스폰서 한 적 없어요.'대표님.
젊었을 때 N B A 에 들어갈 수 있다면 모든 것이 다를 것이다.
하지만 내가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 자기가 부족하다고 말할 수밖에 없지.”
고맥스는 이 일에 대해 매우 볼 수 있다. 지금이라도 앙골라 2팀을 대표해서 출전하더라도 그는 큰 실의감이 없었다. 오히려 주동적으로 기자에게 야오밍을 언급했다. “ 내가 처음으로 중국 팀을 만났을 때 야오밍은 아직 2002년 인디안나폴리스 선수권대회에서 당시에 너희들은 덩치가 대단하고, 뭐라고 불렀지?” 기자에게 말했다: 그것은 바틀이고 지금도 공을 치고 있지만, 야오밍은 이미 사장이 되었다.
“듣자니 야오밍은 똑똑한 놈이라, 정말 그가 그렇게 일찍 퇴역했다.”
즉 고맥스는 또 이건련을 물었다. "어디 갔지? 그는 안 할 리가 없지?" 중국 팀이 올해 이건련을 위한 휴가를 주기로 결정한 후 고맥스는 고개를 끄덕였다. "당신들이 많은 선수들이 N B A 에 들어갔는지, 많은 스폰서들, 이런 스폰서들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부럽지 않은 것처럼 보였다. “우리도 괜찮은데, 적어도 지금의 삶을 즐기는 것 같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비디오 생방송 | 소흥 백객 복식 연구 개발 유한 회사 사장 하스윤
- 전시회 동영상 | KCC 개간청 (절강) 지퍼 유한회사 최고 영향력 브랜드 공급상 수상자 종맹
- 추천 | 2017년 의상 가방직 업종 신용 위험 전망 다음 해
- 기타 | 뜨거운 눈물이 고여!부리진론 1기 공정 100만 위안 전면 준공
- 전시회 동영상 | 심플한 니트 패션 유한회사 사장 도웨이화
- 업종 투석 | 2019년 봄 여름 색상 트렌드 발전 방향
- 전시회 특집 | 대화 공급 쌍방 1244 정준 효과 가 좋 은 것 을 의미 미결 이다!
- 매일 첫머리 | 쇼핑 붐이 닥쳤는데 2017년 의상 소매 흥행점이 어디에 있나요?
- 세계 시각 | 지난주 국제 요령: 파키스탄 면사 수출 가격 상승
- 전시회 뉴스 | FASHION SOURCE AWAWARDS 금백상 성장기록편: 탄생부터 강대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