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 p >
기자취재는 현재 은천의 대다수 쇼핑센터가 특히 최근 몇 년 새 도시 신드롬 가운데 중정이 남아 있는데, 예를 들면, 김봉만달, 서하만달, 무슬림 상무무역성과 건설중인 이해신천지지로 면적은 일반적으로 상업 면적의 10%20%를 차지했다.
일반적으로 백화점의 한 층은 넓고 넓은 공간으로 면적이 100여 평미터에서 수만 평미터까지, 일반 실내정과 야외정에는 대부분 실내에 위치해 있으며, 대체로 실내에 위치한 것은 날씨 원인을 고려하는 것이다.
활동 성격에 따라 일부 행사는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uc.ast `를 선택하며 `야외 `가 `가 `가 `가 `가 `를 유랑개 모금 활동으로 하면 야외에서 `
김봉만달 광장 기획부 마리현은 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strong '(4종류 이벤트 선택 진입' ‘a http: ‘wwww.sjfzm.com /news /news /index.s.aastas)’에 진입하는 사전의 (# # # strong # # # # # # # # # # # # # # # 의 # 의 # # # # # # 의
‘p ’은 어떤 행사가 중정 에 들어갈 것인지 취재기자를 통해 중정 진출 활동은 일반적으로 4종류로 나눌 수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일과 정태류 신제품 전시 < < strong >
바로 브랜드 신차 전시.
개재제제에 이르자 캐디락은 3번 문 중정에서 전시돼 최신 차형을 알게 했다.
신차 전시도 김봉만달 중정 정상화 행사가 됐다.
바로 < p >
'p `strong `2, 어린이 유예 시설 ` `가 `
'p'은 올해 1월 김봉만달에 진주한 군웅 스카우트랜드, 그 주요 경영은 어린이를 겨냥한 체험 훈련게임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3, 대형 이벤트' -'strong '' -'
‘p ’은 몇몇 활동의 개막식 및 일부 오디션 활동의 시작 의식 등을 선택하여 인류 밀집된 비즈니스 지역의 인기가 높아진다.
바로 < p >
바로'strong `4, 의류 특매회 < < < strong >
‘p ’은 정장 판매와 달리 특매회는 흔히 집중 판매에 속한다. 예를 들면 능치 회사 소속 only, veomoda, 잭존스, 슬레드 등 브랜드가 매년 환절기에서 만다광장에서 두 달 간 특매를 한다.
기자는 중정 특매회 형식을 통해 브랜드의 하루 매출액은 일반적으로 만 원 이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비즈니스 중정의 우세 < < < strong > 의 < < < 의 > 의 < 의 < 의 < 의 >
'strong ''의 객류량이 많은 고객 군들'을 대표님 대표님
'p 브랜드 중정'에 들어가는 것은 우선 상업신드롬이 밀집된 쇼핑몰, 군앙 아동군 낙원 양호씨가 말하자면, 어린이 군낙원은 은천에서 모두 2개 가게로, 김봉만달의 가게가 가장 좋은 수입으로, 밀집된 객류에 유익한 것이다.
바로 < p >
‘p ’은 옆에서 아이를 기다리고 있는 양선생이 기자에게 보이스카우트 낙원이 방금 만달에 들어섰을 때, 그는 아이를 위해 350원의 카드를 만들어 주는데, 거의 매주 가족들이 만달에 도착한다. “아들이 저쪽에서 옷을 넓혀서 그의 엄마가 옷을 사러 올라가 밥을 먹으러 갔다.”
양 씨는 자원 집중에 많은 편리를 가져왔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고객이 인기를 지탱해야 하는 이벤트를 제외하고는 브랜드의 위치에 맞는 고객군도 일부 정태 전시상의 요소, 캐딜라크 판매원들이 기자에게 알려준 만큼 거대한 객류 기수를 제외하고, 고객군군을 제외하고, 만달의 소비를 할 수 있는 손님들의 경제력은 일반적으로 중산계급에 속한다. 캐디라크의 단차형과 맞설 수 있으며 상품과 고객 군과 어울려야 브랜드가 가장 큰 가치를 이룰 수 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astap)’가 사전에 ((현지상업계에 ‘상업 중정 ’이 없음 (# ttttttp # # # # # # # 미트콤
은 은천에서 모든 상업 중정에서 거대한 경제적 효율을 가져올 것이 아니며, 백화점 공간이 좁기 때문에 백화점 측의 유일한 면적은 노점 임으로 임대할 것이며, 신흥 도시 상업종합체는 만다광장, 무슬림국제상무역성의 중정은 매년 백화점 측에 큰 이윤을 가져올 것이다.
바로 < p >
은 최근 신화상권의 신화백화점 기자들이 보고 약 5평미터의 공지가 모 브랜드의 판촉 매장이 된 곳이고, 이 공간도 이 매장 하나밖에 없는 넓은 공간이다.
원흔 위층 사장은 기자에게 신화백화점은 공간이 좁아서 중정과 변청을 설치하지 않았고, 단 한 곳에 있는 공지 임대 또는 활동으로 돈을 벌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설계 초부터 중정 기획을 비롯한 비즈니스 신드롬에 대해 중정의 경영 방향도 그 지리적 위치, 객류량, 시장 위치 등 요인에 따라 다르다.
바로 < p >
바로 무슬림국제상무역성, 1층은 넓고 밝고 높은 돔에서 대기가 돋보인다.
이 프로젝트를 개발한 보봉그룹 브랜드 관리센터 곽정은 기자에게, 중정의 부지면적은 20000제곱미터로, 전공 파티, 공연에 주로 사용된다.
바로 < p >
곽정은 지난해 외부 맥주절, 음악절, 미식문화절 등 활동에 근만 명 가까이 왔지만, 지리적 요인으로 상무성의 평소 객류가 여전히 가관됐다.
바로 < p >
과 김봉만달광장의 중정이용은 더욱 다원으로, 신차 전시, 의상 특매, 어린이 유예 임대 등 단기나 장기적인 수요에 따라 중정에서 전시될 수 있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