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집안보다 더 좋다 —외지 직원의 눈에는 두터운 날이다.
‘p ’은 양산에서 약 450킬로미터, 5시간 거리, 반년 전에 양산 총각 이씨가 그곳에서 그의 두터운 첫 접촉을 시작하였다.
한 달 후 이군은 그의 아내의 세도를 아들과 두터운 두터운 두터운 두터운 두번째 유치원에 등교했다.
반 년 후 샤오리의 동생도 이곳에 왔고, 이곳에서 집을 산 후, 집 노인을 데리고 함께 살았다.
"집안보다 낫다"고 묻자, 왜 집까지 빌 그룹으로 옮겼는지, 박실한 샤오리 일언으로 꼽혔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sjfzm.com /news /index.u cj.a as.’가 사전에 # 사전을 편히 알 수 있다 < < < < tv >
'샤오리 트윈'은 친구와 잡담을 할 때, 뜻밖에 일집단 인력 모집 정보를 알고 싶었는데, 그가 원래 장거리 운송 작업을 바꾸려고 하는 생각을 바꾸려고 하고 싶었는데, 그의 두터운 생각을 품고 왔더니, 그 후세에 이르러 왔다.
아름다운 공장구, 편안한 환경, 두터운 실력, 방대한 규모, 우후한 대우, 샤오리가 보기에는 이 모든 것이 그를 끌어들여 남겨 두었다.
이 씨에게 일찍이 실망시키지 않았는데, 한 달 동안 공장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여기서 편안하게 지내는 그가 고향의 아내를 여기로 모시기로 결정했다.
바로 < p >
《p 》 은 원래 장거리 운송을 해서 일이 힘들다고 말하지 않고 가족들과 한자리에 모이는 시간도 매우 적어서 지금은 그들과 함께 있을 수 있다. 》 라고 가족들과 한자리에 모여 이 소란을 피우며 해결되었다.
작은 노정은 세인의 두터운 일과 다른 한결같이 기뻐했다. "그는 매일 매일 밖에서 장거리 달리고 있는데, 나는 매일 그의 안전을 걱정한다. 늘 밤중에 악몽을 꾸며 깨어났는데, 이제야 든든하다."
일과 안전, 이 두터운 사람은 일반적인 기본적인 요구를 습관화하여 이 부부가 보기에 그들의 과거의 꿈에서 추구하는 것이다.
바로 < p >
'여기 돈 많이 벌어요'라는 이야기의 작은 개입로에 대해'지금 우리 둘이 일하면 매달 89천을 벌고 회사에서 모든 것을 제공할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돈을 모으지 못하는데, 지금은 원래보다 더 빨리 돈을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이 < < < strong > 을 알 수 없음 < < < < 의 < 의 < 의 < 의 < 이 >
'샤오리 부부가 흔쾌히 보고, 식사 때 한 푼 안 썼다.
“회사 안에는 모두 식비 보조를 하고 회사 식당의 음식이 실속 있고 위생적이며, 여기에서 식사를 하는데, 우리 두 사람의 보조도 다 쓸 수 없고, 아들에게 일편의점에서 간식을 사줄 수 있다.” 샤오리는 그의 돈을 절약했다.
바로 < p >
은 식사 제외하고 숙박할 일도 이씨 부부의 흥분을 자아냈다. “우리가 지금 회사에서 제공한 부부방에 살고 있는데 에어컨, 텔레비전, 인터넷, 수전, 여기는 무엇이든 무료로 사용하고, 겨울난샤, 집에 비해 환경이 좋아졌다 ”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씨 < 아들이 학교에 가기를 원한다 < < < strong >
‘ p ` 아들의 학습은 샤오리 마음속으로 가장 큰 연루되어 ` 원래는 그의 공부에 전혀 돌볼 수 없었는데, 고향의 교학 수준도 안 되며, 자식은 장난만 알고 2년 유아학은 하나까지 십도 못 되는 것 ` 이 군은 아들의 이전의 상황을 묘사하였다.
“이제? 아들을 접대하고 두 번째 유치원에 들여보냈는데 북경의 연쇄유치원이라고 들었는데, 이곳에서 북경의 아이와 같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아들은 이곳에서 한 달 동안 이곳에서 100까지 셀 수 있었다.
등교의 열성적도 충분하고, 매일 아침마다 학교에 서두르고 있다.
바로 < p >
바로 아들의 변화, 샤오리와 작은 길을 보고 마음속으로 기뻐한다.
최근 학교는 또 전국에서 여덟 명의 명사를 뽑았고, 교사의 힘은 한층 더 강해지고, 아들은 일학교에서 유치원에서 중학교까지 읽을 수 있었고, 이후에는 더 많은 밀중 으로 진입할 수 있었고, 샤오리는 마음속으로 매우 든든함을 느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trong '씨도 오셨다.
‘샤오리 ’가 일반기에 이르렀을 때 그의 동생도 회사에 등록했다.
"그는 늘 전화에서 좋은 소리를 듣는다. 걸신 그는 안 되니, 나를 보러 올 틈을 타서 이름도 알렸다."
바로 < p >
<샤오리 >는 회사의 저가 임대방이 곧 건설될 것을 알고, 그는 그 때 가서 노인을 한 세트로 모시고 함께 산다는 것을 알고 온 가족이 함께 할 계획이다.
돈을 모으면 회사에서 집을 살 수 있고, 집은 여기에 두고 있다. “여기보다 훨씬 좋아졌으니 돌아가지 않겠다 ”고, 샤오리 부부는 재일의 미래를 동경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사월에 작은 교실을 차려 네가 가장 예쁘게 입게 했다
- 패션 블로그 | 달콤한 코디에 가장 청춘이 그대로 돌아온 총총 그 해
- 지역 경제 | 4월 20일 강면 경매 자원 자세
- 전문 시장 | 기루예시장 시세 주평 (4월 13일 -19일)
- 여성집 | 도시 화이트칼라 는 옷 을 입어 소자 의 모범 을 드러내 준다
- 일본 추세 | 트렌디한 코디가 제일 잘 나가는 것 같아요. 한범은 이 맛이에요.
- 스타 옷장 | Angelbaby 원피스 미미 이미지 배울 만하다
- 전시회 특집 | 互联网+新常态·新机遇
- 혁신 발명 | 신나 미키는 과학 기술을 빌려'완벽한 슈퍼카'를 움직였다.
- 거리 촬영 유행 | 청춘 활력 운동 바람 봄 햇살 소녀!
- 중국 국제 가방전 에서 원작 의 대패 를 어떻게 유행 의 흐름 을 이끌 는지 보다
- 珠三角制衣业调查:订单少了很多 半数员工回乡
- 새로운 초모 새로운 패션 제22회 신상로모델 대회 강세 가동
- 섬서과학기술대학 합성혁전문대학 생래여수합성혁단구 생산실습
- 흑룡강 3피 문화특전: 입체화 재현 역사와 기예
- 일본 피초협회: 디자인 강좌를 국내 시장 지명 방향으로
- 피크 스포츠: 내년 1 시즌 주문이 급증할 것이다
- 신발 사업자 택배: 하트 다리 공익 프로젝트 낙지 청해
- 월미디어:베트남 구두업은 시장 제품의 우위를 알아야 한다.
- 가죽 가방 기업: 융자 기대 은행 및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