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곳은 집안보다 더 좋다 —외지 직원의 눈에는 두터운 날이다.

2014/7/10 21:46:00 42

세인트빌세인트빌

‘p ’은 양산에서 약 450킬로미터, 5시간 거리, 반년 전에 양산 총각 이씨가 그곳에서 그의 두터운 첫 접촉을 시작하였다.

한 달 후 이군은 그의 아내의 세도를 아들과 두터운 두터운 두터운 두터운 두번째 유치원에 등교했다.

반 년 후 샤오리의 동생도 이곳에 왔고, 이곳에서 집을 산 후, 집 노인을 데리고 함께 살았다.

"집안보다 낫다"고 묻자, 왜 집까지 빌 그룹으로 옮겼는지, 박실한 샤오리 일언으로 꼽혔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sjfzm.com /news /index.u cj.a as.’가 사전에 # 사전을 편히 알 수 있다 < < < < tv >


'샤오리 트윈'은 친구와 잡담을 할 때, 뜻밖에 일집단 인력 모집 정보를 알고 싶었는데, 그가 원래 장거리 운송 작업을 바꾸려고 하는 생각을 바꾸려고 하고 싶었는데, 그의 두터운 생각을 품고 왔더니, 그 후세에 이르러 왔다.

아름다운 공장구, 편안한 환경, 두터운 실력, 방대한 규모, 우후한 대우, 샤오리가 보기에는 이 모든 것이 그를 끌어들여 남겨 두었다.

이 씨에게 일찍이 실망시키지 않았는데, 한 달 동안 공장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여기서 편안하게 지내는 그가 고향의 아내를 여기로 모시기로 결정했다.

바로 < p >


《p 》 은 원래 장거리 운송을 해서 일이 힘들다고 말하지 않고 가족들과 한자리에 모이는 시간도 매우 적어서 지금은 그들과 함께 있을 수 있다. 》 라고 가족들과 한자리에 모여 이 소란을 피우며 해결되었다.

작은 노정은 세인의 두터운 일과 다른 한결같이 기뻐했다. "그는 매일 매일 밖에서 장거리 달리고 있는데, 나는 매일 그의 안전을 걱정한다. 늘 밤중에 악몽을 꾸며 깨어났는데, 이제야 든든하다."

일과 안전, 이 두터운 사람은 일반적인 기본적인 요구를 습관화하여 이 부부가 보기에 그들의 과거의 꿈에서 추구하는 것이다.

바로 < p >


'여기 돈 많이 벌어요'라는 이야기의 작은 개입로에 대해'지금 우리 둘이 일하면 매달 89천을 벌고 회사에서 모든 것을 제공할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돈을 모으지 못하는데, 지금은 원래보다 더 빨리 돈을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이 < < < strong > 을 알 수 없음 < < < < 의 < 의 < 의 < 의 < 이 >


'샤오리 부부가 흔쾌히 보고, 식사 때 한 푼 안 썼다.

“회사 안에는 모두 식비 보조를 하고 회사 식당의 음식이 실속 있고 위생적이며, 여기에서 식사를 하는데, 우리 두 사람의 보조도 다 쓸 수 없고, 아들에게 일편의점에서 간식을 사줄 수 있다.” 샤오리는 그의 돈을 절약했다.

바로 < p >


은 식사 제외하고 숙박할 일도 이씨 부부의 흥분을 자아냈다. “우리가 지금 회사에서 제공한 부부방에 살고 있는데 에어컨, 텔레비전, 인터넷, 수전, 여기는 무엇이든 무료로 사용하고, 겨울난샤, 집에 비해 환경이 좋아졌다 ”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씨 < 아들이 학교에 가기를 원한다 < < < strong >


‘ p ` 아들의 학습은 샤오리 마음속으로 가장 큰 연루되어 ` 원래는 그의 공부에 전혀 돌볼 수 없었는데, 고향의 교학 수준도 안 되며, 자식은 장난만 알고 2년 유아학은 하나까지 십도 못 되는 것 ` 이 군은 아들의 이전의 상황을 묘사하였다.

“이제? 아들을 접대하고 두 번째 유치원에 들여보냈는데 북경의 연쇄유치원이라고 들었는데, 이곳에서 북경의 아이와 같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아들은 이곳에서 한 달 동안 이곳에서 100까지 셀 수 있었다.

등교의 열성적도 충분하고, 매일 아침마다 학교에 서두르고 있다.

바로 < p >


바로 아들의 변화, 샤오리와 작은 길을 보고 마음속으로 기뻐한다.

최근 학교는 또 전국에서 여덟 명의 명사를 뽑았고, 교사의 힘은 한층 더 강해지고, 아들은 일학교에서 유치원에서 중학교까지 읽을 수 있었고, 이후에는 더 많은 밀중 으로 진입할 수 있었고, 샤오리는 마음속으로 매우 든든함을 느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trong '씨도 오셨다.


‘샤오리 ’가 일반기에 이르렀을 때 그의 동생도 회사에 등록했다.

"그는 늘 전화에서 좋은 소리를 듣는다. 걸신 그는 안 되니, 나를 보러 올 틈을 타서 이름도 알렸다."

바로 < p >


<샤오리 >는 회사의 저가 임대방이 곧 건설될 것을 알고, 그는 그 때 가서 노인을 한 세트로 모시고 함께 산다는 것을 알고 온 가족이 함께 할 계획이다.

돈을 모으면 회사에서 집을 살 수 있고, 집은 여기에 두고 있다. “여기보다 훨씬 좋아졌으니 돌아가지 않겠다 ”고, 샤오리 부부는 재일의 미래를 동경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섬서과학기술대학 합성혁전문대학 생래여수합성혁단구 생산실습

직원
|
2014/7/10 21:23:00
47

신발 업종: 제품 기획 및 마케팅 인재 선호

직원
|
2014/7/10 20:31:00
10

欠服装厂300万 经销商玩失踪

직원
|
2014/7/10 14:29:00
22

사치품 업계의 압력: 사치품 점원 10년

직원
|
2014/7/8 9:36:00
29

신장 남강 취업 돌파구 에드레스 비단

직원
|
2014/7/6 10:10: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국제 가용 방직품 및 자재 (추동) 박람회 APP 보급 행사

최근 개판 후 중국 국제 가방전 APP 가 공식 기용을 선언했다.최근 1년간의 완벽을 거쳐 중국 국제 가방전 조직위원회는 기존의 중국 국제 가방전 APPP의 설계, 기능 등을 재조정하여 새로운 중국 국제 가방전 APPP를 만들어 전시상과 구매상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주도한 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