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브랜드 의상 하반기 전략: 업계 온난화 아직 불투명하다

2014/6/25 8:50:00 29

브랜드 의류전략업종 온난화

은 관련 보고서를 보면 상반기에 비해 현재 의류 업계 단말기 소매가 계속 압력을 받고 있으며 전체 소매 환경이 크게 개선될 조짐이 없다.

전체 업계가 하반기 호전될 가능성은 크지 않지만 일부 선두기업들은 이미 시점으로 바뀌기 시작해 의류 업계의 분화가 더욱 두드러질 것으로 기대된다.

일부 조율 조정, 유효한 집행, 유효한 모드에서 적극적으로 혁신을 탐색하여 소비환경과 소비 모드 변화에 대비하는 회사들이 더욱 눈에 띈다.

바로 < p >


‘STrong '(업계 온난이 아직 분명치 않다 < < strong >


은 6월 18일까지 복장 패키지 블록이 올해 들어 6.22%(유통시가치가권평균)을 넘어 동기 상증지수 [-0.05%를 달렸다.

바로 < p >


의 의류 가구방패널이 올해 1분기 영업수입이 191억3100억원으로 동기 대비 5.1% 하락했다. 순이익 14.82억원을 이루며 전년 대비 11.27% 하락했다.

실적 하락은 다소 좁아졌지만 자산 부채표는 여전히 뚜렷하게 복구되지 않았다.

바로 < p >


‘p ’은 또 의상 업체가 몇 년 전에 만난 일련의 문제로 소비환경 (전자상가 궐기), 경쟁환경 (경쟁, 외자 브랜드 진입), 원가 (임대료 ·인공단의 상승 ·소비습관의 변화를 포함해 올 상반기에 계속 존재한다.

바로 < p >


은 관련 통계 데이터를 보면 상반기 의류 소비가 저조한 태세를 이어가고 있다.

해당 데이터는 2014년 4월 사회소비품 소매총액이 1970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9% 증가한 3월에 비해 0.3% 떨어졌다.

시간 통계기가 더 긴 데이터에 따르면 2013년 10월 50개 중점 소매업체의 복장 소매가 전년도 대비 급격히 하락세를 보이며, 기본적으로 0 위 아래의 파동, 어떤 월에는 마이너스 성장까지 했다.

현재 전체 업계 환경이 여전히 압력을 받고 있어 지속적으로 따뜻해지는 것은 아직 불투명하다.

바로 < p >


'현재 조사 회복은 아직 이르지만 브랜드 의류 업계의 최근 몇 년 동안 문제를 제약해 외부 환경을 포함해 1 ~2년 안에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개체기업의 자체 능력 건설과 전형 향상으로 업종조정 후 미시적 개체 분화 차이가 커질 수 있다.

현재 이 시간에 적어도 브랜드 의류 업계와 개인 기업의 상황을 더 많이 주목할 수 있다.

국신 증권 분석사 주원이 이에 대해 밝혔다.

바로 < p >


의 흥업 증권 [-0.12% 자금 연구보] 중간보고에서 “ 쉽게 낙관적이지 않고 희망을 포기하지 않는다 ” 고 말했다.

그 관점과 국신증권은 기본적으로 유사한 수요 견지에서 2010년 현재 의류 가방직 업계의 수요가 전반적인 수요 증가 단계와 업계 가선 소비속성이 드러나는 배경 아래로 점차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a href =`htttp://wwww.sjfzmcom /news /index c.astp `가 `의 의상 가방 업계 `가 선 아래의 구조적 분화 추세가 계속되고 있다.

공급단으로 보면 전자상들이 업계 진입 문턱을 낮추고, 빠른 패션 브랜드를 대표하는 업종 신진자는 기존 브랜드에 대체효과를 낳고, 2대 변수가 업계 경쟁을 계속하고 있다.

공급 양단에 뚜렷한 기미가 나타나지 않고 회사 경영 데이터 및 재무 데이터가 뚜렷한 개선, O2O 등 추적 구동 요소가 약해진 배경 아래 판넬'중성 '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as (tuas)’가 사전에 (# tttp: 을 기대할 만하다


'p '' 그럼 이 배경 아래 의상업계는 투자자가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전형 기업들이 투자 기회를 빚고 있다.

바로 < p >


<p>  分析人士指出,企业的转型路径有以下几类:第一类是核心能力方面的建设,为前几年的简单粗放发展还账,特别是在零售能力、供应链管理等方面的核心能力建设,提升到消费者端的价值,包括O2O全渠道经营等大量模式创新涌现;第二类是倍率的重塑,其背后是突破性的创新,甚至是跨界的扩张,提升效率消除中间成本、简化供应链到终端消费者的路径,为消费者提供高性价比;第三类是并购扩张,打造多品牌、多品类整合平台,针对不同的细分需求和细分消费市场,其背后核心是企业的能力和动力;第四类是行业延伸,打开发展新空间。

바로 < p >


은 현재 업계가 뚜렷하게 개선될 조짐이 없지만, 업계에서 카드를 씻는 과정에서 새로운 기업들이 뛰어나는데, 그들은 아마도 모드 창의적, 제품 위치 등 내생 요인으로 경쟁 상대를 뛰어넘는 회사일 수도 있다. 또는 경영 데이터, 재무 지표 등 측면에서 개선될 것이다.

이런 회사에서는 투자자들이 하반기에 주목할 만하다.

바로 < p >


을 보면 회사의 데이터가 봄 여름 가을 주문회에 비해 좋은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어 캐주얼룩이 저조기에 걸릴 전망이다.

Wind 콘텐츠는 6월 14일까지 총 20개 기관이 회사의 2014년 실적을 예측해 평균 순이익은 10.83억원으로 평균 노점당 1조62원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따라 회사의 올해 순이익은 동기 대비 증가폭이 약 20.12% 라고 예측했다.

바로 < p >


‘p 탐지자 ’는 2013년 회사에서 ‘야외 여행 종합 서비스 플랫폼 ’을 건설하는 전략 구상을 내놓고 미래는 자원 통합, 새로운 팀을 구성하는 등 일련의 조치를 통해 단일 야외 제품 공급자가 야외 여행 종합 서비스 제공자에게 전환할 것이다.

현재 회사는 이미 다브랜드 + 녹야망 + 수직전기상 3대 업무판 위주의 전략 틀을 형성하고 있다.

5월까지 회사 2013 가을 겨울 제품의 매진률이 75%, 2014 봄 여름 선물 제품 집행률 77%(작년 같은 기간 72%) 순이었다.

2014년 전기상수입은 25 -30%로 2016년 선상수입이 예상보다 50%가 넘는다.

올해 새로 개설된 매장은 약 150개로 예상된다.

바로 < p >


'미방 의상'은 공사가 항주, 중경, 광저우 등 여러 도시에서'일성 일성 일화, 1점 일대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대형 체험점은 종단 판매 공정 효율에 도움이 된다.

회사 는 관리 차원 에서 회사 내부 구성 대폭 조정 을 조직 구조 에서 기업 의 정세화 관리 를 위해 플랫폼 을 제공 하 고 의류 기업 의 공급 사슬, 시장 마케팅 조정 에서 비교적 앞선 것 이 기대된다.

회사 지분 격려에 따라 관리층의 적극성 향상은 2014년 순이익을 요구하는 데 8억 5000만 원을 달성하면 소득 증가가 현저히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의 부안나: 회사의 대가족 업무는 이미 벽지, 카펫, 옷장, 소파, 침대 등, 옷장, 벽지 자산을 포함하였다.

‘대가집 ’의 문점 면에서 회사들이 대대적인 책략을 고수하며 미래의 대가품의 풍부하게 코디된 시너지를 더욱 크게 발휘하고 있으며, 회사가 추진하고 있는 VMD (매장 시각 체계)가 거문점의 마케팅 효과를 촉진시킨다.

회사 심경 가방직 업종, 직영 위주의 채널 체계와 다브랜드 운영 패턴도 업계 저조, 경쟁 단계에서 가장 쉽게 이기는 것은 장기적으로 좋은 회사 중의 하나다.

회장은 공고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올해 3기 지권의 15퍼센트 순이익 성장 목표에 도달할 전망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중국 복장 ‘ 개인 정제 ’ 가 왜 기후가 될 수 있겠는가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4/6/24 21:47:00
31

电商争抢千亿海外购物市场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4/6/24 8:16:00
31

가폰 업계 신호 표시 하반기 예상 양호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4/6/17 14:19:00
35

사치품은 첨단 기술에 무장할 때가 되었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4/6/17 11:06:00
48

마방 업계 초급 제품은 단말기 변화 추세를 나타낸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4/6/16 12:49: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피혁협회: 제혁업계의 지속적인 발전을 촉진

기자는 23일 중국 피혁협회에서 개혁개방 이후 제혁업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중국은 이미 세계 제혁생산대국이 됐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미래 중국은 제혁업계의 지속적인 발전을 촉진할 것이다.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상황을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