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북경에는 여러 군데 복장 도매 시장이 진가를 이전할 수 있기를 바라며 많은 쟁탈을 벌이고 있다

2014/6/23 8:40:00 101

북경의류 도매 시장희망

바로 경진과 일체화 배경 아래 북경의 많은 곳 '(u a blank' href ='http: / / www.sfzm.com '' '도매 시장이 수도를 철수하고, 바로 주변 진로 이전하는 곳' 'htttp ='wwww.sfffzexm.com' '' 의장'을 여행하기 위해서 '(A 도매 시장이 수도로 진로 옮길 예정되어 있다.

바로 < p >


'p'의 시대의 홍수 아래 이들 규모는 의류 도매, 소매를 생계하는 사람들이 선택할 것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저단산업탈퇴' -'strong '-'의' -'의 '-'


《p 》 은 새벽 3시에 베이징 창평구 백묘촌에 위치한 한 곳은 30제곱미터의 작은 평방 안에 있는 이림이 기어 일어나 자신의 금배 트럭을 향해 발동하여 이 30여 킬로미터의 북경 대홍문 복장 도매 시장으로 달려갔다.

상품을 상환하는 것은 그가 매일 해야 할 일이다.

바로 < p >


은 6년 전 하남성 신양시의 작은 농촌에서 북경에 와서 복장 소매를 한 후 올해 27세의 그의 집 알람시계가 새벽 3시로 정해져 있다.

바로 < p >


‘p ’은 베이징 대홍문 의류 도매시장 상가 문을 여는 지 한 시간 남았는데, 이림이 길에서 걷어치우는 시간을 상쇄할 수 있게 했다.

바로 < p >


이 더 중요한 것은 대홍문에서 보화를 완수하고 이림은 신속하게 창평으로 돌아가 부근의 노천 시장에서 적당한 노천 시장을 찾아 물건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바로 < p >


'미트콤'은 노천시장의 히트 노점상 선점의 규칙에 따라 한 발자국 늦게 도착하면 노점자가 거의 다른 사람들에 의해 점유되어 인근에서 돌아다니고 다른 곳에 적당한 노점점이 있는지 살펴볼 수 있다.

바로 < p >


《p 》 이 바로 이른 시장이다.

정오가 되어서야 하루의 바쁜 일이 끝났다.

이것은 이림이 여러 해 동안 북경에서 생활의 궤적이 되어 부모님과 똑같다.

그의 양친은 이미 베이징에서 15년간 머물렀으며, 한 건으로 파는 < a target '(u blank > http: http: www.sjfzezxm.com > 의 옷 > 을 통해 전체 가족을 유지하고, 이림성가에게 두 아이를 가졌다.

바로 < p >


은 날짜가 좀 힘들고 단조롭지만 고향에 비해 작은 노동수입은 이미 두터운 셈이다.

바로 < p >


‘p ’은 지금 현재 이런 평범한 생활이 선택에 직면할 것이다.

바로 < p >


'두3개월 동안 창평은 노천시장이 폐쇄되며 마방, 모래 강 노천시장이 폐쇄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다'고 전했다.

이림은 신금융기자에게 지금 매일 한가해지면 비슷한 화제를 나누고 있다. 하지 말라면 다음 단계는 어떻게 할 것인가.

바로 < p >


사전의 배후 원인은 최근 몇 년 동안 인구 · 저단산업이 성향에서 점차 퇴출되어 이미 베이징의 도시 계획에서 주류가 되었다.

바로 < p >


'저단산업이 베이징중심 도시의 주요 기능을 발휘해 산업구조의 조정을 통해 베이징의 토지와 도시공간을 더 높은 효율을 발휘하는 것은 현지 경제의 발전이 더 높은 단계로 나아가는 필연적인 결과다'고 전했다.

중국 사회과학원 도시의 발전과 환경연구소 소봉서 소장이 지적한 바 있다.

바로 < p >


의 창평구도 그 안에 있습니다.

바로 < p >


‘p ’은 2012년 통계국의 데이터에 따르면 창평구는 현재 상주 인구 183만 명으로, 그중 창평호적 인구 56.1만명, 베이징인 가구가 31.2만명, 나머지 96만명 모두 외래 인구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바로 < p >


은 올해 양회 기간에 창평 구 장연우 구장은 창평구 구는 폐품 회수, 건재, 강재, 소상품 등 저단산업을 통해 인구 급성장 추세를 조절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년 후 돌아온 후 이런 저단산업의 탈퇴 추세를 발견하고 창평노천 시장이 이미 압축되고, 나는 쇼핑몰을 생각하거나 전진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이림

바로 < p >


은 그에게 생각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관련 계획에 따라 자신이 무고가 들어갈 수 있을지 걱정된다.

바로 < p >


《p 》 이 숲에서 노천시장을 떠돌아다니는 의류 소매상 상류로 베이징의 대형 의상 도매 시장이 이사하는 운명에 직면하고 있다.

바로 < p >


《p 》 이 몇 달 동안 대홍문에 가려면 안에 있는 상점 전송을 듣고, 대홍문이 하북으로 이사갈 것이다.

만약 만약 만약 이사를 간다면 나는 반드시 북경을 떠나지 않을 것이지만, 내가 상품을 입고한다면 도매시장을 따라가야 할 것이고, 바로 하북 쪽에서 물건을 찾는 것이다.

이린은 거리가 멀어지면 한꺼번에 더 많은 물건을 들이는 것이라고 말했다.

손에 쌓일 수도 있지만 어쩔 수 없는 방법이다.

바로 < p >


‘p ’은 관련 정부 기획서류 가운데 관련 관료들의 입에서 대홍문 의류 도매시장 및 동물원 의류 도매 시장으로 점차 ‘수도 기능에 맞지 않는 저단업적 업적 형태 ’로 진급을 앞두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도매 시장 이전하기 < < < < strong >


‘p ’은 새벽 4시 대홍문 복성 시장에 위치한 송혜가 하루 영업을 시작하였다.

바로 < p >


이 그녀가 만든 것은 여성셔츠 도매 사업으로 복성시장에서 10여 제곱미터의 노점을 보유하고 있다.

15년 전에 그녀는 안휘에서 베이징에 왔고, 그때는 홍교 상점에서 카운터를 세냈다.

나중에 홍교 상가 업적 변화로 대홍문 상권이 번졌고, 그녀는 또 큰 홍문으로 이사를 갔다.

바로 < p >


'여기 사람들이 많아서 왕래하는 곳마다 있는 사람들이 모두 있는데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까지 늦어지기 힘들다'고 말했다.

송혜는 신금융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신금융 기자는 여러 해 발전을 거쳐 도요대 대홍문 지역이 이미 각종 의류 도매 시장을 형성하였으며 건축 면적은 66만평방미터, 영업업자 2만여 명이, 종업원 13만 명을 넘어, 연영업액이 500억 위안을 넘어, 현재 장강 이북 지역의 가장 큰 의류 집산시장이 되었다.

바로 < p >


과 조사 분석에 따르면 대홍문 지역에서 판매한 복장 40%가 대흥구에서 온 의류 기업과 가공방으로 약 50%가 산시, 하북, 내몽골, 동북에서, 다른 광주, 선전, 절강 등지에서 왔다.

판매로 보면, 80%는 산서, 하북, 내몽고, 동북지역으로 팔린다.

동물원 도매 시장과 일부 동네 매장과 소형 마트 등 20%가 남아 있다.

바로 < p >


‘p ’은 이처럼 규모의 시장으로, 이미 계속 북경에 머물지 않는다.

바로 < p >


서기 이초강은 대홍문 지역의 주요 고객 서비스 대상이 동북과 화북 등 지역에 집중된 것은 수도의 발전과 수도시민이 없어서는 안 될 수 없는 기능이 아니다.

바로 < p >


은 “특히 이들 시장의 인구 결집 특징이 뚜렷하니, 흔히 취업 인원이 4명가량 가족을 가져올 수 있으며, 주변에 거주하고 생활하는 인원이 있을 뿐만 아니라 거대한 자원 환경 압력, 도시가 압력과 사회적 관리 압력을 가진다 ”고 말했다.

이초강은 말했다.

바로 < p >


은 사실상 올해 들어 대홍문 시장의 창고, 도매 기능을 외성에 소외하고 있다.

바로 < p >


은 “ 줄곧 하북으로 이사 간다는 소식을 전하고 있다 ” 고 말했다.

송혜는 말했다. 하지만 다들 뉴스를 듣고 있었고, 현재 복성매장은 구체적인 동작이 없다.

바로 < p >


‘p ’은 대홍문, 북경동물원 의류 도매시장 (이하 ‘동적비 ’로 더욱 일찍 이사 명단에 넣었다.

바로 < p >


‘p ’ 자료에 따르면 30여 년 역사의 ‘동맹 ’은 현재 세기 천락, 집합, 천락궁, 동전전, 김개리드, 천호성 등 최근 10개 의류 도매 시장에서 영업 면적이 30만 평방미터, 의류 도매 노점 1.3만개, 물류 업체 20여 개, 취업 인원이 3만 명을 넘어, 연간 매출액이 200여 억여 위안을 넘어 하루 평균 유출량이 10만 명을 넘어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의류 도매 시장 중 하나다.

바로 < p >


은 이전에 물품 구입을 동시로 이동할 때 이림변이 노점을 철회하는 것을 알고 많은 시장 상인들이 모두 눈물을 흘리고 있다.

바로 < p >


의 그때는 “ 동비 ” 천호가 백화점 측에 갑자기 계약을 재계약하지 않는다는 소식이 전해져 3월부터 천호성 시장도 임대료를 받지 않으며 모든 상인들이 시간을 바짝 바꾼다.

바로 < p >


은 `그런데 아직까지 확실치 않은 상가에서도 이동을 할 만한 큰 동작도 없다 `

이린은 많은 소식도 들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 하지만 여러 의류 시장이 북경으로 이사, 몇 가지 확정적인 국면이 있다.

바로 < p >


은 지난 2013년 11월 베이징 서성구 북전지역 건설 지휘부에 관련 부서에 보고해 지난 1980년대 북경동물원 의류 도매 시장을 건설하는데 이미 북경 세계도시의 발전 수요에 적응하지 못하여 외국 이전을 건의했다.

바로 < p >


‘북경시 기획위 주임 황연도 “ 북경 본지 에 봉사하지 않는 일부 저속한 실태를 모두 점차적으로 조정해야 한다 ” 고 공개했다.

베이징도 하북성과 맞서 일부 도매 시장이 하북으로 이사 갈 수도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진진과 많은 분쟁 < < < strong >


'p'이 유일하게 정해지지 않은 게 어디로 가는 건가요?'


‘p ’은 경진과 일체화 배경 아래에서 베이징시 의도를 내던지는 보따리를 다른 주변 지역에서 보기에는 거대한 향과자 종류다.

바로 < p >


‘p ’은 동물원 의류 도매 시장에서 스캔들 이 생기기 보다는 여러 군데 가 있다.

바로 < p >


《p 》 은 4월 2일 보도에 따르면 하북랑방이 4월 3일 오전 국제호텔과 북경시 서성구에서 정식 낙호영청의 협의를 체결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하지만 조만간 베이징시 서성구 관계자는 또 언론에 대해 부인하고 계약의 구체적인 내용은 ‘동결 ’에 관련되지 않는다고 하지만 다음 단계의 업무는 ‘동결 ’에 관련될 가능성이 있다.

바로 < p >


‘p ’의 최신 소식은 하북 보정 백골을 제외하고 복도 영청 ·향하 등지에서 경진일체화에서 이전에 상대적으로 낮은 천진시도 출격하기 시작했고, 그의 관할시청구는 베이징 서성구 소통에 적극적으로 의류 도매업체를 인도할 수 있기를 바란다.

현지 정부는 관련 상성 건설과 운영을 전면적으로 지원하고 세수, 상공상, 자녀 입학, 상가 등 여러 가지 우대 혜택정책을 추진해 베이징동비, 대홍문 등 시장 외천을 잇겠다고 발표했다.

바로 < p >


'p'은 대홍문에 위치한 여러 도매 시장이 허베이 등지에서 앞다투는 초점이 되었다.

바로 < p >


의 방직

이 여덟 개 시장에는 모두 9000여 개, 취업자 3만 5000명이 있다.

바로 < p >


'p'은 지난 일주일, 베이징시 도요대구도 하북 보정 백골과 상거래 추진 추진회를 열었고, 쌍방은 전략협력 협의를 체결해 베이징 대홍문 지역 의류 창고, 도매 등의 시장실태의 이전과 이동을 촉진했다.

5월18일 처음으로 천 가구가 백골대 홍문 국제의류성을 계약했다.

바로 < p >


‘p ’의 전체 도매 시장이 현저한 이전의 동향을 보니, 이 배후에는 자연히 베이징에서 온 의류 도매 산업의 열정이 두 지역이다.

물론 모든 것이 서로의 경쟁력에 의존한다.

바로 < p >


'신금융 기자는 베이징시 산업 이동을 위해 백골뉴성은 소프트 환경 서비스, 정책 지원 등 면에서 일련의 혜택정책을 제정했다.

또 기업투자 상황에 따라 기존 전문시장에 진출한 사업가들은 5년간 임대료를 면제해 교육, 의료, 문화, 체육 등 도시 조립 기능시설에 대한 모든 행정사업성 비용을 면제해 준다.

바로 < p >


과 랑방의 영청 국제의복성은 줄곧 빈번히 제시와 그 지역의 우세: 영청거리 북경시내 약 60킬로미터, 경대 고속버스 후 시간거리가 더욱 축소될 것이다.

바로 < p >


‘의상 도매 기능을 하북 쪽으로 옮기는 데도 상가가 과거에 고찰을 하고 백골저쪽 시장이 이미 거의 건설되었는데 인근 부동산 도차기로 볶았다고 하는데, 어떤 사람이 가고 싶지 않다고 한다.”

베이징 대홍문 의류 도시의 상인이 신금융기자에게 전체 이사를 해도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는다.

바로 < p >


은 시장전체로 이전하여 백골과 영청 등지로 가는 것을 원합니다.

바로 < p >


‘p ’의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s.aastp ’ 대홍문 (대홍문)’은 바로 장사를 위한 것이다.

여기서 더 이상 장사를 할 수 없다면, 장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갈 수밖에 없다.

송혜는 외지인으로서 자신이 베이징에 대해 별로 이해하지 못하고 매일 생활범위도 대홍문 매장에서 자신의 임대 주소에 국한되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의 어디로 갔는지 북경 복장 도매 시장에 있는 사람들에게 단지 선택이 아니다.

이로써 북쪽을 돌아다니는 무공자들에게 맞서 싸우는 도시는 모생의 기회를 제공할 뿐, 귀속감이 더 많은 것은 사치스러운 일이다.

“그렇게 생각하면 떠나도 더 쉬워 보이는데, 너무 얽매일 필요는 없다.”

송혜는 어딜 가든 돈을 벌기 위해서잖아.

바로 < p >


의 어디로 갔는지 북경 복장 도매 시장에 있는 사람들에게 단지 선택이 아니다.

이로써 북쪽을 돌아다니는 무공자들에게 맞서 싸우는 도시는 모생의 기회를 제공할 뿐, 귀속감이 더 많은 것은 사치스러운 일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동완 1208개 성신업체에서 ‘ 히블랙차트 ’ 28개 기업이 흑자 명단에 들어가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4/6/21 9:21:00
68

2014世界3D打印技术产业大会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4/6/20 0:42:00
34

옷 기증하다'애쓰다 나쁘다 '회수일 어색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4/6/19 8:53:00
13

성수기 가 성수되지 않아 방직업 이 이중 시장 의 압력 을 받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4/6/18 9:09:00
14

광동성 피혁협회 성립 25주년 회고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4/6/17 9:04: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服装时尚进入考场 中考作文题“这样的衣着”

作文题“这样的衣着” 你想写什么? 与高考一样,中考第一天最受关注的莫过于语文作文题目了。2014年河北中考作文:要求考生以“这样的衣着”为话题,写一篇文章。面对这样一个作文题目,很多考生表示题目很新颖,让人感觉有话说却又没法写得很深入。对于考生的困惑,老师们表示这主要是因为学生平时对生活细节关注不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