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옷 제로 버림행사가 진행될 때
미미분분분분분분께, 중국 (a target = 기업 구의회수 행사 >가 보스턴 베이징에서 상업성 플래그숍에서 열리다.
보스턴은 베이징에서 주력 매장 12개'낡은 옷 제로 '활동에 참여한다.
바로 < p >
'p `p `
'center '' src = 'align ='src =''src ="(uploadimages /2014 /16 /20140616 /20146022012 2012 201u sj.JPG'을'대표님 /center' '
'p `p `
'보스턴 그룹 회장 고드강'이'낡은 옷 제로 포기한'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sjfzffzm.com' 브랜드 의상 '' 브랜드 의상'을'미트 재활용 행사'에 발표하였다.
바로 < p >
'낡은 옷 포기 '활동은 우리나라 방직 의류 산업 자원 종합 이용과 사회 공익 활동이 결합된 창의적인 조치다.
브랜드 기업을 통해 낡은 옷감을 자율적으로 회수하여 산업자원의 합리적인 이용과 사회적 자선 공익사업을 결합하여 호혜 공승을 이루다.
이번 행사에서 보스턴은 베이징의 서단점, 부흥문점, 주선교 점 등 12개 주요 판매매장을 설립하여 헌 옷을 회수할 수 있도록 편리한 시민들이 구의품을 기증하고 회수할 수 있는 낡은 옷감은 회사 계열에서 보스턴, 설중비, 강박, 빙결 등 다양한 상품의 상품을 포함한다.
또 보스턴은 낡은 옷의 실제 사용 상황에 따라 기부한 시민을 위해 할인권, 대금권 등 기부자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뜻을 표한다.
바로 < p >
'p p'은 중국 방직 의류 업계의 영군기업으로 보스턴이 시종 생태 문명과 녹색 경제를 발전시키는 전략에서 생태적 책임의식을 기업의 각 프로젝트에서 기술 개조, 제품 설계, 생산포장, 물류 운송, 마케팅 서비스 등 전반적인 과정을 실현하는'녹색 관리'를 사회에 제공하는 녹색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보스턴은 생산환경보호 방직품 원재료를 확대하고 기술 개조 및 설비 갱신 투입, 순환용 공폐기 활용, 에너지 절감, 원재료를 절약한다.
또 인터넷 등 새로운 기술은 경영에서 감법을 해 운영 원가를 낮추고 있다.
보스턴 회장은 "미래보스턴 복장 회수, 분해 및 기술적인 연구를 위해 산업의 녹색 발전을 위해 새로운 방식을 탐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