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시장 밑의 미탐색 방어는 상책이다

2014/6/9 11:31:00 31

시장 밑방어시장 시세

의 최근 상증지수가 2000시 일대에서 반복되며 2000점 시장 바닥의 투자자가 점차 많아졌다고 생각하며, 이런 종종의 현상은 투자시장의 큰 기피였다.

많은 투자자들은 이 지점이 시장의 밑바닥 지역으로 늘어나는 자금이 속속 들어오고 있지만, 시세가 동시적으로 전개되지 못하고, 후속은 자금 부족으로 더 큰 하락 위험을 초래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는 주식시장의 구호불락 현상의 내재 논리이다.

거시경제와 A 주 역사의 흐름을 종시적으로 보면 경제의 전환, 개혁의 심입과 주식 제도가 한층 더 완벽해지고, A 주 시장은 새로운 소시장을 개시할 가능성이 있지만 현재 바닥은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다.

바로 < p >


'p'은 우선 중국이 구조조정, 전환형 촉진 시기에 처해 있다.

경제가 가속환기, 구조조정 진통, 경제의 불확실성이 여전히 높다.

또 신구 발전 패턴 전환의 배경 아래 국내 거시정책의 취향은 이미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켰고 대규모 경제적 자극정책은 경제적 업그레이드 배경에 부합되지 않았다.

2008년 금융위기 이후 천량 자극 정책은 나오지 않는다.

바로 < p >


‘p > 그 다음으로 부동산 위험이 속속 석방되어 최악의 순간이 도착하지 않았다.

최근 몇 년 동안 M2 가 14% 를 초과했으나, 고금은 돈과 병존하고 있다.

이 가운데 부동산은 주범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부동산 업계의 조정은 주기적인 것이 아니라 트렌드성일 수도 있다는 증거다.

부동산 거품이 무너지면 투자자가 예상하는 것처럼 부동산 시장에서 철수하고 주식시장에 유입되지 않을 것이다.

경제 하행에 대한 거대한 스트레스, 주식시장 투자자들의 자신감도 시련에 직면할 것이다.

바로 < p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stp'이 바로 제한 제한 제한 `의 화폐 정책이 계속 이어질 것이다.

6월 5일 유럽중앙은행은 이자를 낮추겠다고 선언했지만 국내 그림자은행, 지방채, 부동산 거품 등 문제가 초발화폐에 도전했다.

최근 중앙은행의 정향 조정 기준은 화폐 정책구조조정과 2분기 이후의 약간의 자극 방향은 서로 일치하는 것이며 화폐 정책은 구조적 긴장을 풀고 있는 방향으로 진보하는 것이다.

화폐는 신주 발행 (IPO) 가 재개되면서 주식시장의 자금 공급과 수요 모순은 여전히 소화해야 한다.

바로 < p >


의 넷째, 경영인 지수 (PMI)가 환율이 높지만 전체 수준은 높지 않다.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uc.aastp ’을 통해 ‘절대치 ’를 보면 PMI 는 50 위쪽이지만 멀리 떨어지지 않아 파동이 존재할 가능성이 크다.

그 다음으로 지난 5월 PMI 는 50.8, 환율 상승이 좋은 현상이지만, 이 수준은 역사상 2012년 동기 50.4, 2013년 동기 50.8에 불과했다.

2012년과 2013년 2분기 경제성장률은 각각 7.6%, 7.5%, 모두 컨디션 조정의 낮은 수준이다.

재자, 데이터의 세분목으로 볼 때 신규 주문, 구매량, 구매 가격 지수가 개선되었지만, 취업자 지수는 이월 연속 추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바로 < p >


'p'의 5위,'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ast ''의 창업판'이''을 비롯한 단선은 계속 높아지는 동작을 하고 있지만, 높은 평가의 성장주가 거품 위험을 짜고 있다.

창업판을 대표하는 고성장주식이 지난해 번갈아 오르며 창업판 지수가 배로 오르지만, 지수는 최근 고위권에서 반복되며 머리 형태가 드러나고 있다.

일단 첫 번째가 성립되면 창업판의 하락은 지난해의 상승폭을 어느 정도 토로하고, 대규모의 블루칩주가 크지 않지만, 시장의 전체적인 약세는 이어질 수 있으니, 그 때 출품자가 현명한 선택일 수도 있다.

바로 < p >


‘p > 의 종합적인 내용은 경제 기본면에서 아직 바닥이 잡히지 않아 정책의 자극력이 한계가 있는 상황에서 투자자는 큰 접시에 대한 반탄에 대한 과대한 예상이 좋지 않다.

하반기 A 주가 약세 탐험을 이어가는 추세는 대략적인 사건일 것이며, 배치상 방어에 편중해야 한다고 본다.

하나는 성장이 확실한 방어형 판넬, 농업, 의약, 둘째는 저배배배당률이 높고, 현금 흐름이 비교적 넉넉한 블루칩으로, 비교적 안정된 현금 분배수익을 얻는다.

바로 < p >


사전의 단기적인 주제 투자는 여전히 유자각축의 주요 전장이다.

장내 활발한 자금은 사건과 제재를 투기하여 국부적인 인기를 활성화하고 이익과 자금 이용률을 단거리 높이는 목적을 갖고 있다.

바로 < p >


‘p ’ 후시장 측에서는 이하 3대 장르 판괴: IPO 임박, 기권 등 파생품 업무의 출시, T + 0 등 제도를 확정하고 혁신 구동해 업적 구동으로 전개할 수 있는 기업과 창출 회사의 투자 기회를 주목할 수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두 번째는 신주 출시 후 새로운 타임과 신규 프로모션 중 관련 히트주식에 대한 투기 기회, 세 가지는 개혁을 주선한 제재팀 대기업 세대를 합병하는 국자 국자 국자 개혁 기회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오은입포 가 시장 백열화 를 유발 하다

재경 요문
|
2014/6/8 19:38:00
17

경성 주요 황금 매장 집단 으로 황금 판매 가격 을 인하 하다

재경 요문
|
2014/6/8 0:29:00
40

5日国内金银期货行情收涨

재경 요문
|
2014/6/8 0:26:00
19

자유무역구 경쟁 긴급으로 지방 관원 에게 관련 업무 가 멈추지 않았다고 한다

재경 요문
|
2014/6/7 9:12:00
29

证监会明确私募基金三条底线

재경 요문
|
2014/6/7 8:12:00
69
다음 문장을 읽다

성장 히트 블루칩 펄스 증량 원군은 여전히 관건이다

오늘 조반, 은행, 부동산 등 몇 대권 중판의 집단이 활발하며, 한 때 지주 를 이끌어 2050시 충격을 선도하고 있다. 그러나 급등에너지부족, 상증증증은 2045시까지 올라가 재승하를 가리킨다.성장 쉬는 블루칩 펄스 증량 원군은 여전히 관건이다.이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곡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