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상은 매장 지역 경매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나는 여장 브랜드의 신장 대리상이며 설날 또 1년에 팔리는 황금 시즌, 매장 브랜드들이 매장 자원을 다투고 있다.
매장은 이런 상황을 보고 일부 판촉 지역의 명시가격을 가격으로 우리가 경매하도록 했다.
이렇게 되면 매장 이윤이 최대화되었지만, 지역 가격은 오히려 잘려나가고 있는 것은 고충이 있다.
전문가가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우리가 이런 경합에 참가할 필요가 있는지 가르쳐 주고 싶다. 만약 참여를 하려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가?
전문가 모집: 흔히 볼 수 있는 ‘경매 ’ 시기는 명절을 맞아 특별 축제나 주제 행사에서도 ‘경매 ’ 방식을 채택한다.
경매 내용은 주로 제품 진열에 따라 주통로 퇴적, 주제 진열, 홈 상품 진열 등을 포함한다.
‘ 경매 ’ 는 일반적으로 시간대적으로, 어떤 매장도 전체 연도를 경매할 수 있지만, 이것은 매장의 정상적인 구도 계획과 진열 규칙에 영향을 끼친다.
‘ 경매 ’ 의 흔한 형식은 경매와 다차 경매로 나뉘고, 한 번 경매는 저가의 기초에서 일회적으로 가격을 올리면 누가 비싸도 당첨되더라도, 또 여러 번의 패싸움을 벌이고, 마지막 누구의 가격은 누가 낙찰을 받을지도 모른다.
사실 이런 요금 업무는 매장이 협상을 통해 해결될 수 있다.
그러나 담판은 예례적인 일상 작업이다. 때로는 일반적인 방식이 담판보다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경매 ’방식을 통해 이윤 최대화를 추구할 수 있다.
공휴일이 다가올 때, 최고봉을 구매하면서'판촉'이 희소자원이 되고 매장 및 다른 경쟁자들과 합리적인 바둑을 가질 수 있도록 동찰매장 경매의 심리 착수해야 한다.
경매 ————매장 장점 1, 긴장 조성해 경쟁에 미치는 모든 사업가와 대리상을 집중시켰다.
동행은 원수, 협로상봉은 자연히 분위기가 긴장되고, 각각의 작은 주판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환경에 대해, 심리는 매우 중요한 구식이고, 단독 담판보다 유용할 수 있다.
2, 제조사 간의 경쟁을 이용하는 것은 문턱을 올리는 좋은 방법이다.
경쟁의 본질은 경쟁이다. 경쟁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다. 경쟁 과정에서 지불하는 대가는 평소보다 높지만, 이때 매장의 수익도 증가했다.
3. 자기 힘도 기울이지 않고 메이커와 대리상 탓도 하지 않고 ‘어옹이 이득이 ’라고 할 수 있다.
경매는 장사꾼에 대한 판박이다. 진정한 수혜자는 매장이지만 매장에 나서지 않았고, 모든 것이 상가 소행일 뿐, 매장은 어옹일 뿐, 이런 좋은 일을 어찌 비켜날 수 있겠는가?
4. 겉치레를 이용해 도전의 분위기를 한층 더 높였다.
경매 과정에서 실력이 상당한 공장들 사이에는 종종 숨을 참고 멈추지 않고, 치솟는 과정에서 불복감을 하는 경우가 많았고, 면모가 많은 시기에 공장들이 뜨거운 혈액 비등에서 예상보다 높은 가격을 내뿜는 경우가 많았다. 이는 매장에서 가장 보고 싶었다.
대처인 대리상은 매장에 이득이 많지만 그 가운데 돌파구를 찾는다면 대리상처럼 자신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다.
1, 이성 평가 자신 의 실력 과 현재 가장 중요 한 경영 전략, 시장 광고 를 망칠 것인가, 실제 의 장사 를 할 것인가, 높은 투입 이 가능한가?
자신의 실제 상황을 확정하면 자신의 방향을 알 수 있으니 쉽게 미혹되지 마라.
자신의 입장과 지위를 잘 알고, 열성적으로 후회하는 일을 하지 말고 계약이 형성되면 고치기 쉽지 않다.
2, 자신의 예산과 투자 결정, 자신의 충동을 통제.
경매에 투입할 때에는 자신의 출산비를 계산해야 한다. 장면이 아무리 떠들어도 나중에 돈을 벌지 않는 장사는 할 수 없다. 때로는 포기하는 것이 선택보다 똑똑한 결정이다.
3. 황금시간과 황금 자리의 경쟁을 피하고 퇴각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일반적으로 경매의 주요 대상은 가장 좋은 판촉 시간과 판촉 위치, 가격도 가장 비싸다. 사실 하마터면 괜찮은 판매량이 있다. 모두'독목교'를 짜야 할 필요는 없다. 계산해 내려야 할 수도 있고, 그 다음 결과는 황금 시간과 황금 위치를 다투는 결과보다 더 좋다.
4, 연맹 형성, 의논 전략, 주동권 통제, 매장, 항주의 한 상가 한 매장 07년 설날 샴푸 캠페인 은 거울 을 볼 수 있는 사례다.
장사터에서는 영원한 적이 없는 것은 영원한 이익일 뿐이다. 비록 적일지라도, 어떤 때 동맹의 이익은 적대적 이익보다 커야 하며 고려할 수 있다.
양정
- 관련 읽기
- 광고 대작 | 국제 모피 협회 는 풍향적 인 글로벌 패션 블록 을 촬영 한다
- 집 | 로래의 전원이 쌍11을 맹세하고 3연패를 하겠다고 약속했다
- 패션 아이템 | 바람막이, 바람막이, 드라이어, 튀김 가죽 재킷.
- 상가 속보 | 피초피혁 시장 개장 첫날 장사가 번창하다
- 세계 시각 | 한국은 기업에게 구두 등 100여 개 기술을 양도할 것이다
- 지역 정책 | 천산 방직 발표 회계 정책 변경 공고
- 뉴스 택배 | 의상과 화장품 등 시트콤이 인기다.
- 기업 정보 | 유니폼 은 유아 복장 불합격과 오해 에 응한다
- 신제품 발표 | 카지아의 최고 손목시계 브랜드가 ‘ 시장 보위전 ’ 을 울리다
- 시세 분석 | 황하 유역 면화 시장 의 표현 이 담백한 각 곳 에서 여전히 관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