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 업계는 환경 보호를 1위에 두어야 한다.
기업 소개: 헝태제혁유한회사가 진강경제개발구 안동원에 위치해 있는 연구 개발, 생산, 판매와 서비스를 일체의 현대화 제혁기업이다.
제품 전체에 고급스러운 평면 및 각종 꽃가죽, 꽃판, 품종이 풍부하고, 가죽 (a target ="(u blank)'href ="http://wwww.sjfzfzm.com)"의 신발을 통해
업계 권위과학연구기구의 높은 수준을 얻어'중국'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sjfz.com' 가죽을 얻는 것이 가장 확실합니다.'중국 신발 업계 최고의 공급업체','2010 중국 신발 업계에서 가장 가치 백강 브랜드','진피플레 생태혁 '등의 영예를 얻었다.
현재 부귀조, 강나, 오강, 이탈콘, 고추잠자리 등 브랜드 업체가 되었다.
바로 < p >
'p '' 고객 평가: 30여 년 넘게 경험을 갖고 있는 오래된 브랜드 제혁 업체로, 헝태 제혁은 제품의 연구 개발 창의에도 불구하고 절감 배설에 이르기까지 모두 가죽 업계를 위해 표율을 나타냈다.
제품의 품질과 고객 서비스에서 헝태 제혁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모든 제품은 환경 보호, 착리, 내한, 내장 등 다양한 한계 검사를 통해 많은 고객의 호평을 받았다.
바로 < p >
견학 기간에 헝태는 골수에 사무치는 환경 이념을 기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바로 < p >
은 "가죽업계에 있어서 환경보호는 심장처럼 영원히 1위에 두게 된다"고 말했다.
허영락 회사 사장은 세계에서 오염된 업종만 있고 오염되지 않은 기업, 제혁업이 기술설비만 따라가면 환경 산업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병승이라는 이념이 최근 들어 항태는 에너지 절감, 저탄소 생활의 새로운 이념에 능숙하게 적응해 환경보호 혁명을 끝까지 진행했다.
새 공장을 건설할 때, 헝태가 가장 먼저 고려한 것은 환경 설계, 설비 투입, 공예 응용 등 국가환경보호 표준 집행에 바짝 달라붙어 있다.
바로 < p >
‘p ’은 얼마 전 선진적인 수제어 설비, 오수 처리 설비를 도입하고, 물, 관수, 소독 등 모든 공정을 컴퓨터에서 직접 조작할 수 있으며 자동화 수준을 효과적으로 높여 인적 원가를 절약할 뿐만 아니라 환경 측정 의 각 지표가 더욱 정확해 제품의 품질을 효과적으로 보장했다.
바로 < p >
은 전통기업으로서 더 큰 시장을 얻고자 하는 것이 시종일관 관건이다.
제혁업계에서 30여 년 넘게 굴던 허영락은 부지런한 기술 혁신을 통해 헝태의 업종 지위를 다졌다.
바로 < p >
'예전에는 전통적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f.aast ` 공예 `가 `가 `가 `가 `의 수공 껍질 `이 너무 힘들고, 하루 종일 껍질을 만들지 못해 효율성이 높지 않다."
허영락은 가죽업종은 기술적인 기술력으로 회사의 전체 실력을 높이려면 인재와 설비를 확실히 파악해야 한다.
신기술, 좋은 팀 하나가 종종 너를 앞서게 할 수 있다.
항태는 최근 몇 년 동안 과학연구원과 고교의 협력을 중시하며 ‘ 차력 ’ ‘ 지혜 ’ 를 통해 상대를 따돌렸다.
바로 < p >
'현재 중국가죽과 제화공연구원 등 권위기관과 전략협력 관계를 맺고 과학 연구 작업실을 전문적으로 설치하여, 전문 전문가들이 항태연에서 신품 개발기술을 장기간 개발했다.
현재 몇 가지 새로운 기술을 개발해 헝태가 혁제업계의 수준과 지위를 높였다.
허영악은 회사의 최신 제품 방수가죽이 그 중 하나라고 밝혔다.
바로 < p >
'피혁기업은 시장이 걱정되지 않으나, 관건은 제품이 딱딱해야 한다.
재질이 믿을 수 있는지, 외관의 미관 패션, 기능이 강하지 않다는 것은 모두 당신의 판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허영락은 공급자로서 당신의 가죽을 고객에게 가점을 주어 신발, 가방 등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선진적인 기술과 안정된 제품의 품질으로 현재 항태가 시장의 광범위한 인정을 받았다.
국내외 고위급 브랜드의 공급업체가 되어 업종의 표지가 된 것도 항태의 목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보스 추천: 방수피혁 < < < < < < < < < <
‘p ’은 해마다 스타 가죽 제품이 탄생하고 방수가죽이 새로운 스타가 될 것이다.
사람들은 항상 비가 오는 날 `a href =`//www.sjfzxm.com /news /news /index _uc.astp `을 신을까 걱정하는 `구두 `를 외출하면 구두 침수 문제 때문에 방수피혁의 탄생은 이 난제를 철저히 해결할 것이다.
항태와 국가과학연구기구가 공동으로 개발한 방수가죽은 강력한 방수 기능을 갖추고, 신형 환경보호 방수재료를 융합해 특수한 공예 처리에 진피는 물에 수십 일간 담궈도 변질되지 않는다.
이 최신 과학 연구 성과는 구두, 가방, 고단 아웃도어 제품으로 복음을 선사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온주 의류 전시회 포인트는 새로운 패턴 촉발 새로운 체험
- 패션 브랜드 | Lebron 17 신발 전신경경경대홍 배색이 풀려 눈길을 끌었다
- 유행화 | 클라크스 엑스 Ronie Fieg 2019 가을 겨울 연승화 시리즈 발매 상세 발표
- 패션 브랜드 | Nike Shox B4 카트 올스타전 백홍 배색 신발 국내 발매~
- 겉감 | 방직 의류 업계 전기상 생방송 양성반이 훌륭하게 끝나다
- 겉감 | 우리나라는 방직업 일대의 투자와 발전을 빠르게 추진할 것이다
- 겉감 | 메중방 연합은 물가 오국 간 방직 의류 산업과 협력할 것이다
- 회사 뉴스 | 고표준 고규격!레이스 유니버설 낙찰 공신부'2019 스마트 제조 시스템 해결 방안 공급자'종목
- 회사 뉴스 | 원두에서 산업 사슬을 형성하여 지속적으로 폐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고, 당스™ 환경 생활 이념을 맹세할 선봉자
- 업종 종합 서술 | 미중 무역 분쟁 중, 세계 무역 기구 는 통상 미국 으로 편향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