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다중 요인은 인민폐가 시장과 중앙은행의 상호 시험 바닥을 연속하게 폄하시킨다?

2014/3/27 16:24:00 15

인민폐평가절하환율 시장

'서술 증권 대중화구 수석경제학자 심건광이 앞으로 몇 달간 더 떨어질 전망이다. 주요는 국내 경제를 약화한 국내 경제로 분기 GDP 가 7.2%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상황에서'a href ='htttp://wwww.sjfzemcom /news /news /news.as.aastp'을 예측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시장측면에서 현재 공두정서가 보편적으로 가득 차 있는데, 한편으로는 인민폐의 지속 평가 하락으로 인해 특히 6.2의 시장 심리점 위치가 더 많아지고 있다. 한편, 이에 앞서 초일빚 위약 및 다가류 위약 사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바로 < p >


‘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_c.aaas >를 통해 ‘미연예금 ’은 지난 19일 월 매월 100억달러에서 550억달러를 삭감하겠다고 밝혔다.

이후 20일 인민폐가 달러화환율 중간 가격보에 6.1460을 기록해 연내 최저량을 기록하는 하행은 시장의 해독을 더욱 낮추는 신호로 쉽게 볼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어제 인민폐 즉기환율의 최고점과 당일 중간 가격의 차가가 이미 880개 기점에 이르렀고 은하수석 매크로 거시경제고문 부붕은 “ 이미 중앙은행의 심리 최저선에 이르렀을 것 같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외자 거래원 한 분도 “ 현재의 평가가 아직 지속될 수 있으므로 구체적인 위치는 그다지 좋지 않다. 기본적으로 시장과 중앙은행이 서로 관찰할 수 있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c.aaasaaaas)가 미국 달러가 무너지기 전까지는'a href ='htttp:'www.s.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c.aastp)'를 포함해 위안 환율을 가속화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바로 < p >


이 `때문에 6.2를 심리점 위치로 삼는 것은 관건의 정수 관문 때문이고, 한편 이론적으로 투자자 자물쇠쇄 가격과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후자라면 전체 고객 거래에 대한 정보가 분명하게 파악되기는 어렵다 "고 말했다.

유치은행 분석사 유동량 기자에게.

바로 < p >


은 외매에 따르면 6.15 ∼6.20 위안폐 환율 구간에 대량의 상품이 발행권을 촉발할 수 있으며 지창자가 적자를 당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바로 < p >


은 어제 상황을 보면 6.2가 유발한 빈머리 집합은 인민폐 하락세를 가속시키지 않고 6.23의 관문을 무너뜨린 뒤 가로판 진탕에 처해 있다.

바로 < p >


바로 p 시장이 이로부터 다음 관건점의 위치에 관심을 가진다.

국제금융 문제 전문가 조경명은 “중앙은행의 심리점 1위는 6.25에 해당하는 것은 전교의 고점 6.04의 기초 아래 3%라고 말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 p ’ 의 방정증권의 연구 보고는 여러 요인이 인민폐의 평가절하를 배경하에 인민폐의 즉시 환율이 6.3가량으로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지금 중앙은행의 예설 입장이 보이지 않아 중앙은행이 시장을 흥미롭게 관찰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 현재의 양방향 파동에 대해서도 극단적인 상황이 아니더라도 중앙은행은 아직 시장에 개입하지 않은 동기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유동량 분석칭.

그가 말한 극단적인 상황은 인민폐의 평가절하 폭이 대체로 기본면으로 위배되거나, 일내 연속 하락 등을 포함한다.

바로 < p >


은 본선의 평가 하락에 대해 많은 외환인사들의 공통점이 관리층의 선도에서 비롯될 수 있으며 일부 목적은 해외 원리 자금을 압박하는 데 있어서 시장에 위안화의 양방향 파동 예상을 세우게 했다.

바로 < p >


'p'은 위안화 단변의 평가절상 예상으로 이들 대형 수출사들과 금년 일찍 은행과 환율을 잠그면 은행에서 소화 위험을 조작하고 있다.

그러나 인민폐 본선이 고개를 돌려 아래로 향하자 그 회사는 또 은행과 대화를 나누며 실시간으로 송금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일시 평가절하 후 다시 빠른 평가절상을 시작하면 계약을 헛되이 해제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문이다 < < p >


‘ p > 의 많은 장난감 수출 업체 도 며칠 전에 기자에게 위안화 평가 절하가 결코 수출 주문이 증가하지 않았는데 오히려 매매 쌍방을 교착 상태에 처하게 했다.

바로 < p >


'위안화가 그동안 평가절하를 거친 후 다시 반등할 수 있을지 걱정이 돼 그동안 우리 제시가격은 환율 변화에 따라 조정되지 않아 현재 전체 환율이 분명하지 않다면, 만약 위안화가 고개를 돌리면 우리는 약 5%의 이윤율이 잠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심천시 화곤 실업 발전 유한회사 사장이 곡무에게 기자에게 알리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人民币即期汇率升破6.2 单日涨幅创两年新高

거시적 경제
|
2014/3/26 19:21:00
9

투기 세력 이나 인민폐 를 공격하여 국민 재산 을 약탈 할 것 이다

거시적 경제
|
2014/3/25 22:50:00
17

화폐 관찰: 이번 인민폐 평가 시세 하락 또는 종료

거시적 경제
|
2014/3/25 22:44:00
15

유세금은 우리나라 경제가 성장 상태로 바뀌고 있다

거시적 경제
|
2014/3/25 8:29:00
12

汇率市场化任重道远 货币政策或调整

거시적 경제
|
2014/3/24 21:53: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대외 무역 기업: 환율 바람 이 경솔하여 감히 장단서 를 받지 못한다

위안화가 자유롭게 환전하면 많은 자금의 원가를 절약하고 현재 홍콩의 자금이 들어오지 않고, 국내 대출의 이율이 높고, 기업의 자금 원가가 너무 높아, 위안화 후에는 직접 위안화로 지불할 수 있으며, 달러화 환율 변동을 우려할 필요는 없다. 국가와 기업에 대한 대충메커니즘이 영원한 대응, 인민폐 등락의 위험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