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 p >
은 올해 배치에서 본래 실체문점으로 운영하는 연쇄 플랫폼 경영본부와 책임진 전자 비즈니스 본부가 합병해 운영본부를 설립하였다.
또 다른 중요한 변화는 소녕이 독립적인 물류회사를 설립했다는 것이다.
바로 < p >
은 온라인 쇼핑에 있어서 물류와 신뢰가 성패를 결정하는 두 가지 요소이다.
“소녕은 제품의 신용에 문제가 없을 것이지만 물류 체험과 성장 공간이 있으며 소비자들의 요구에 완전히 미치지 않았다.”
소녕 인사가 기자에게 소녕 회장이 장근동 내부에서 올해 더 많은 투자물류 건설을 위해 물류의 전략적 지위가 새 부서에서 확인됐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지난주, 후총은 본사에서 귀경하고 곧바로 사무실로 회의를 진행하여 이야기한 것은 모두 물류를 어떻게 만드는가 하였다.
북경 소닝의 직원설.
새로운 업무를 이행하는 단계에도 불구하고 후은룡은 이미 일관된 효능으로 새로운 캐릭터에 들어갔다.
바로 < p >
‘p ’이 14일 발표한 새로운 플랜 조정 방안에서 새로 설립된 독립 소녕물류 회사가 주목받고 있다.
2014년 국내 속점량은 처음으로 100억 건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이 중 60% 이상은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올 것으로 전망된다.
물류는 이미 전기상들의 생명선이 된 것도 관계 소녕 전형선에서 가장 중요한 고리다.
바로 < p >
'소닝운상 부총재, 베이징대 대구 회장 후은룡이 이번 조정에서 본사에서 전면적으로 물류회사를 전담하다.
수녕이 베이징 시장에서 역습을 추진한 후 후은룡은 또 다른 물류건설과 사용자 체험의 대약진을 기대하고 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w.sjfzm.com /news /index.aaastap ’의 속배원' (# 디테일 속 이익 분배 `
은 2011년 6월 중경소녕 8년 넘은 후은룡이 베이징을 공수한 후 3년여 동안 소녕 전형선상의 동요와 전환을 겪었다.
바로 < p >
'이것은 가장 어려운 시기인데, 우리는 견지했다.'
북경 소녕 직원이 말했다.
지난해 상반기 베이징 소녕 절대 규모가 선 아래 경쟁 상대를 넘어 선상 업무도 끊임없이 확장되고 있다.
바로 < p >
은 비속한 실적을 제외하고 소녕의 전국판상에서 베이징의 물류 건설이 줄곧 앞서고 있으며 장근동 최종 흠점 후은룡'다계 '물류의 원인 중 하나다.
바로 < p >
<북경물류 기지의 대품 상품 배송 반경 복사 주변 150km 이내 소닝자회사, 작업 능력 5.5만 위안에 가깝다.
박약환은 경험이 부족한 ‘마지막 킬로미터 ’에서 후은룡은 일선에서 문제를 찾는다.
왜 고소가 났는지 잘 알기 위해, 왜 물건이 있는데, 그는 무더운 여름에 택배원으로 충당했고, 자신이 배낭을 메고 10여 가구를 달렸다.
바로 < p >
이 진짠 후은룡은 디테일 하나에 이윤을 새긴다.
"체험할 때 포장지 상자는 고객의 주목이 아닌 주요한 포장지 상자가 2차 이용과 포장봉투의 사용이 원가를 크게 낮추고, 베이징은 물류 원가에 분담하는 것은 다른 지역에서 비교할 수 없다"고 말했다.
소녕 스태프가 말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stap ’의 자영 물류' (Ahtttttp)’가 바로
바로 물류 회사 접속 후 후은룡은 효율, 이윤, 사용자 체험을 둘러싼 목표를 제시했다.
바로 < p >
은 계획에 따라 2015년까지 소녕 물류구름 종목은 모두 완성되어 60개 물류기지와 12개 자동화창고를 실현할 전국 포석이다.
현재 소닌은 이미 전국적 택배면허 및 국내 150여 구역성 택배 면허증을 획득하여 베이징, 상하이, 천진, 광동 등 중동부 지역의 택배 면허증을 제외하고 소녕도 신장, 티베트, 내몽고 등 지역의 택배 면허증을 취득했다.
소녕은 최근 국가우체국 택배 업무경영 허가 심의를 거쳐 국제택배 업무 경영 허가를 받았다.
소녕물류는 FedEx, DHL, UPS, TNT4 대 국제택배회사처럼 국제택배 업무에 종사할 수 있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