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PUMA 는 Evopower 축구화 사인 스타를 출시하여 응원한다.

2014/1/22 16:22:00 57

PUMAEvopower축구화

‘세계 최초의 손손손손손가락 가다

브리핑현장에서 세 명의 포메이가 계약한 스타인 세스크 파브레이거스, 몰바 로이스와 포마 가족 마리오 팔로트리에 합류해 활동 중인 evoPOWER 벽 벽에서 뛰어난 구기를 선보였다.

evoPOWER 벽은 스페셜 정제된 축구 아날로그 시스템으로 매부리 기술을 이용해 공을 찰 때 순발력과 정확도.

evoPOWER 의 디자인 영감은 적족축구를 할 때 가져온 자유감 – 톱스타 파부레가스, 로이스, 바로트리 등은 네개의 교호 도전을 통해 그들의 뛰어난 구기 를 선보이며 < a href ='htttp://www.sjfzm.com /news /index c.asp >의 evopowevoweor 의 뛰어난 성능을 뽐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1 /22 /201420122043521 (Sj.JPG'''-'


'p'은 이날 전 세계 매체와 각지에서 모집한 경쟁자 팀이 바르셀로나 그룹과 함께 새로운 evoPOWER 구획을 함께 테스트하며, 많은 축구 스타의 교호식 행사를 관람했다.

무엇보다 축구계의 전설적인 인물이자 포마 모델인 티에리 헨리가 진행을 맡았고, 감독들은 다양한 도전을 펼쳤고, 또한 에버퍼라는 혁신제품의 디자인 영감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했다.

바로 < p >


'evoPOWER 은 새로운 고성능 ''a http:'www.sjfzm.com /news /index _u c.aaaaast' '축구 전화'를 통해 # 사전의 컨트롤 능력을 강화하고 슈팅할 수 있는 폭발력과 기준도를 높일 수 있다.

evoPOWER 의 디자인 영감은 맨발로 공을 차고 오는 자재감으로 디자인에 포마가 지금까지 슈즈에서 가장 선진적인 기술을 담았다.

세스크 파브레이거스, 말바 로이스, 마리오 발로트리, 아아아투레, 네마니 버디치, 덴트 등 많은 스타들이 경기에서 이 신발을 신고 등장한다.

바로 < p >


'세스크 파브레이거스'는'특별한 이벤트 체험, 성공적인 발표회다.

나는 발표회 현장에서 교호식 과학 기술을 이용하여 evopowER의 혁신 과학 기술을 선보이고, 그 선수를 위한 장점을 갖는 것을 특히 좋아한다.

이런 도전 코너는 경쟁력을 갖고 있다. 매번 슈팅의 순발력과 정준도가 대표하는 수치를 볼 때, 같은 선수들의 투지를 격파하고 싶다.

바로 < p >


'마리코 로이스'는 몇 달 전에 evoPOWER 의 조기 버전을 먼저 보았고, 나는 그것에 대한 디자인 이념이 인상적이었다.

이번 교호식 과학 기술의 발표회는 현장의 분위기를 격려하였다.

나는 이곳에 있는 모든 관중들은 evopoweR의 벽과 evopower 구둣의 혁신 과학기술에 충격을 받았다고 믿는다.

이 도전은 우리가 최선을 다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경쟁자들을 합류시켜 이바우월의 벽을 함께 완수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팬들과 접촉하는 것을 매우 좋아하고,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바로 < p >


'PUMA 패밀리 스타 마리오 바로트리'도 "이번 발표회에서 재미있게 놀았다.

나는 지난달 PUMA 가족에 가입해 이번 행사에 참여해 파브레카스와 로이스와 함께 이 고성능 evoPOWER 전화 발표를 입증해 영광이다.

몇 주 전에 우리는 훈련과 경기에서 evoPOWER 의 미채테스트판을 신었고 이 신발은 이미 여러 가지 토론과 외부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제야 우리는 이 부츠의 신비한 베일을 벗고, 세계에 evoPOWER 전화 실력을 선보였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레몽 브랜드 아동화 발표 신제품 품질 조성

신발 속달
|
2014/1/22 16:08:00
34

Tom Ford, 2014 봄, 여름 신발 신발 신발 신발 신발 신발 신발 신글.

신발 속달
|
2014/1/22 15:49:00
55

반짝이는 소녀는 발밑부터 시작합니다.

신발 속달
|
2014/1/22 14:31:00
24

2014耐克第四年推出“黑人历史月”主题系列

신발 속달
|
2014/1/18 15:25:00
185

피크 허리케인 세대 발표 바람 폭풍 유행 습격

신발 속달
|
2014/1/17 17:19:00
53
다음 문장을 읽다

비스만 남성화 사장은 진일명: 대폭관에서 형성된 USP

2013년 쌍십일, 빅스만 남성화의 목표는 200여 만원이었지만 실제 판매량은 많았다.과연 비슬먼의 남성화는 어떤 것일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씩 그들의 전기 플랫폼을 세울 수 있을까? 사장은 진일명과 그의 팀의 전공 모델로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을까. 그들은 자신의 전문지식과 불복의 격정으로 한 명씩 폭황을 만들어 자신의 청춘의 세월을 풍만하게 만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