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사 사장이 계약을 하지 않으면 두 배의 임금을 주장할 수 있습니까?

2014/1/17 17:00:00 37

인사 경리계약서두 배 임금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astap ’을 가출하는 사전의 관계자 (# 사전을 가져가 계약서 •


바로'strong '-'의 배급 지급 요구' -'strong '' -'의 '-'


바로 한 식품사에서 법무업무를 하는 진 여사는 기자에게 이런 사례를 소개했다.

2012년 7월, 여러 해 동안 인사관리 경험을 갖춘 장 씨는 식품회사에 인적자원부 매니저로 초빙되었고, 장 씨의 업무 내용은 회사 노사 사항을 처리하고, 노동 계약을 체결하는 것은 그 직책의 하나다.

바로 < p >


장 선생은 지난 6월 개인 이유로 직무를 떠났다.

회사와 인수 수속을 처리한 후 장 선생은 갑자기 중재를 신청하여 회사에서 노동 계약의 두 배의 임금 차액을 지불하도록 요구하여 총 6만여 위안을 지불할 것을 요구했다.

또 새로운 인사매니저는 회사 내에서 장 선생의 노동계약을 찾지 못해 회사를 당황하게 했다.

바로 < p >



<북경시 예리한 변호사 사무소 노동과 사회보장부 주임, 대원변호사팀 창시자 야균창 변호사는 인사매니저에게 노동계약을 맺지 않은 두 배의 임금 문제를 적극 수집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며, 쌍방이 노동계약을 체결한 동영상 자료, 노동계약서류, 노동 계약서류, 비밀 협정, 보험을 납부하는 증거, 이직 신청 등을 증명했다.

고용인 단위는 모든 직원들의 입직등록표, 직원 명부, 채용 통지서 복사 및 이직신고서 등을 잘 보관해야 한다.

인사매니저가 고의로 노동 계약을 은닉하면 임금 2배에 대한 주장을 주장한 뒤 고용인 단위로 상응하는 서면 증거 증거로 반박해 완정 증거 사슬을 형성한다.

바로 < p >


‘strong '(# 미작 #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cj.aaastap ’이 사전에 ‘오류 ’에 속하는 # # # # # ttttttrong' (# tp # 의


'p `strong `의 직책 미진 지원 `을 얻지 못했다 `


의 최근 관련 사례 중 인사매니저가 노동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가 주로 포함되어 있으며, 인사매니저가 주관적으로 계약을 하지 않으려고 하고, 앞으로 두 배의 임금 창출조건과 기회를 요구하고, 둘째는 인사경리와 소홀히 하고, 직장 다른 직원과 체결되었고, 3은 부서 관리가 완벽하지 못하며, 스태프 모두 노동 계약을 체결하지 않았고, 넷은 이미 노동 계약을 체결하였으나, 인사매니저는 계약을 체결했으나, 인사매니저는 계약을 할 때 계약을 취하고 회사로 두 배로 월급을 요구했다.

바로 < p >


'그럼 인사매니저가 노동계약의 두 배로 임금을 계약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면 사법실천에서 어떻게 인정할 것인가? 요 균창 변호사는'노동계약법'에 대한 두 배의 임금을 구분하지 않은 조항은 근로자의 신분과 고용인 단위의 직위를 구분하지 않고 그 본의로 말하면 인사매니저와 노동 계약을 맺지 않으면 두 배의 임금을 지불해야 한다는 법률 책임을 져야 한다.

그러나 인사매니저는 특수한 군체로 노동 법률, 법규에 대한 익숙한 수준이 일반적인 직원보다 훨씬 높고, 일하는 직책은 근로자와 노동 계약을 이행하는 일이다.

인사매니저는 입직 후 직권에 따라 본인의 노동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만약 이 의무를 이행하지 않았다면, 고용인 기관에 서면노동 계약을 체결하는 요구를 자발적으로 하지 않고, 주관적 존재나 성실신용원칙에 위배되는 행위는 본인이 반드시 불이익을 감당해야 한다.

이 때문에 현재 사법실천에서 인사매니저가 두 배로 임금을 지급하라는 주장은 일반적으로 지지하지 않는다.

바로 < p >


‘p ’은 그러나 인사매니저가 상응하는 증거를 제공할 수 있다면, 이미 고용인 단위에 서면노동 계약을 체결한 일을 증명했지만, 고용인 단위는 여러 가지 이유로 거절하는 것이거나, 다른 직원들과 서면노동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인사매니저의 주장이 지지를 받을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노사 조정 ‘ 빠른 ’ 자 는 먼저 ‘ 민원 불신법 ’ 의 괴뢰권 을 깨뜨렸다

인사 노사
|
2014/1/17 16:47:00
7

합천구 노동인사 논란 예방 강화

인사 노사
|
2014/1/17 16:40:00
14

回顾:浅谈入世后的我国人事劳资关系

인사 노사
|
2014/1/13 11:02:00
125

招聘核心:有野心,敢创新

인사 노사
|
2013/12/23 21:46:00
18

인적 자원 사장은 어떻게 연말 성적 성과 담화를 잘 할 것인가

인사 노사
|
2013/12/22 18:50:00
6
다음 문장을 읽다

홍콩 복장 학원 조직단 참관 제45회 홍콩 패션

홍콩 의상학원 조직단 참관 2014 제45회 홍콩 패션데이, 홍콩 복장 학원은 역년 동안 이 행사에 대해 매우 중시, 광저우, 선전 등 분원을 적극적으로 조직하는 사생들이 관마에 나서며, 학원들이 세계 패션 브랜드의 매력을 충분히 깨닫게 하고, 시야를 넓히고, 자기심미의 수준을 높이고, 사생들이 모두 많은 이익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