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보달은 중국의 광위를 만들 뜻을 세웠다

2008/10/22 0:00:00 10289

광위

한 어항 중 한 무리의 작은 물고기가 있다. 1등을 다투기 위해 모두 목숨을 걸고 왼쪽으로 헤엄치고, 어항에 이런 장면이 특히 눈길을 끈다. 그 중 한 마리가 고개를 돌려 오른쪽으로 헤엄친다.

그러면 갑자기 오른쪽으로 가는 물고기가 1등이잖아요.

고단 유화화화화화화의 보다는 이 오른쪽으로 헤엄치는 챔피언이다.

13. 왼쪽은 일반 초연이 자욱한 대중 종합 운동용품 시장으로 오른쪽은 춥고 차가운 고단유화화화화화화화신'블루하이'로 검을 걷는 보다가 남해에서 성을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다.

‘광위 +리비스 =보다패션 체인 ’의 아름다운 원경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황화화 +청바지의 생활 트렌드 방식도 점차 만연하고, 중국 고단화화화화화화화화화화의 보다의 하이라이트 컬래버레이션의 구상을 내세우며 청바지가 될 수 있도록 하는 최가단의 장단이다.

'상위'가 막 다가왔지만 미래의 발전 공간이 기대된다.

'블루하이'를 선택하면'보르트와 달리기'는 나만 뒤쳐져도 전 세계 2위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차이화 발전 전략이다.

고단유화화화 진출, 건립 (복건)의 구두업 유한회사 이사 정가경 사장은 이런 재미있는 이미지의 비유로 이유를 설명해 준다.

이 비유는 유화화화화화의 비조광위를 가리킨다. 이 국제브랜드는 황화화화 시장에서 이미 백년, 리비스가 세계 패션의 유행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국제적으로는 광위화 신발이 있지만 국내 시장에서 유화화 신발 브랜드는 저단의 맹구에 놓여 있고, 고단유화화 시장은 더욱 추운 편문이다. "우리는 중국의 광위"는 정가경의 마음속에 묻혀 있는 웅대한 웅대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국제웨이, 국내 보달"이다.

‘ 유화화 구두 시장은 중국이 발전하지 못했을 뿐, 유럽과 미국 유화화화화화신발은 상징이며 캐주얼하고 편안한 느낌으로 한 켤레씩 50유로 이상이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복고 조류에 휩싸여 10여 년 전 잊혀진 유화화화화화화화화화화화화도 회복 추세를 보이고 있다.

만사가 시작이 어렵고 격산과 같다.

‘ 푸른 바다 ’ 가 가격 홍해의 경쟁을 교묘하게 피하는 것은 좋은 편이지만, 결국 보달 앞에 놓여 있는 것은 ‘ 미심 ’ 이라는 새로운 분야로 어떻게 발돋움해 온 제품 연구 개발, 디자인, 생산 등 까다로운 문제들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고차원, 고차원, 고차원, 고차원, 고차원, 정가경 (정가경) 이 자신에게 준 제화 프로젝트를 정했다.

혜남권 하에서 토지 70묘를 보다공업으로 삼아 광저우 대만 보원, 만방 생산 책임 개발을 책임지고 있다.

대만 보원은 세계 브랜드의 대륙공장으로 NIKE, ADIDIDAS 등 생산가공을 전문적으로 담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 진강 제화 산업이 20여 년 동안 발전하였는데, 우리는 지금 안타인 특보 그때처럼 발자국이 한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한 발자국 으로 밀려오는 가정작업장이 서서서히 쌓여 있다. 우리는 고대 다이빙, 좋은 기술, 좋은 플랫폼 에서 제화까지 건축할 수 밖에 없다. ” 고 말했다.

글로벌 협력 리그 연맹 + 리비스는 패션 조류의 공인 절배지만, 양자는 형식적인 상호찬과 실질적인 결합이 없다면 + 리비스 = 보다의 패션 연쇄 연쇄가 될 수 있을까?

글로벌 합작, 이업연맹, 새로운 방법은 아니다. 애플컴퓨터와 NIKE 와 호흡을 맞추며 달리기에서 듣기 좋은 MP3, 보마와 표마도 함께 옷을 내놓는다 ….

보다는 단말 설계 청바지를 구축해 국내 일선 청바지 브랜드를 업적 으로 통합 해 소비자 청바지 + 유화화 화 화 화 화 화 화 화 신 을 의식 의 코디로 빗 을 냈 다.

보아는 올 연말 천주 지역에서 첫 번째 보다의 패션 체인을 열 것으로 예상된다.

카우보이 팬츠와 동맹, 신발은 바지를 뺏지 않고, 서로의 채널 침투를 통해 터미널의 가르마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커뮤니케이션의 침투는 데님 +티슈즈를 잠재적 으로 잠재적 으로 전송 시도하고 있다.

13% 청바지 브랜드를 합친 뒤 보다의 패션 체인 상품 구조 기획 중 60%의 유화화 신발, 20%를 진열할 예정이다.

"이 진열된 다른 브랜드들은 상대방의 패를 완비하고, 우리의 최종 목적은 청바지 +유화화화 같은 패션 트렌드를 정비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스포츠 노선 ’은 진강 곳곳에서 볼 수 있는 광고에서 시각심미 피로가 나타나는 것을 피하기 어렵다. 갑자기 다양한 POSE 의 다리가 눈에 띈다. 특히 눈길을 끈다.

스타의 이미지가 없고 하반신 청바지와 유화화화화화화화화화화화화의 특필만 등장해 강력한 시각 충격을 선사하는 것이 보다의 색다른 광고다.

부사장의 시춘명은 광고 사진을 가리키며 "그 다리는 내 것이다!"라고 조롱했다.

비스포츠 마케팅 노선, 비약적 비약, 격정 등 글로벌 광고의 스타일과 본고장 광고의 유형으로 볼 수 있다.

"진강의 전통적인 스포츠 사유를 뛰어넘을 것이지만, 전문적으로 고단 유화화를 만드는 보달은 격정이 없다. 반복되는 장면을 통해 설정을 통해 전파 횟수가 어느 정도 누적되었을 때 시장교육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면 언제쯤 보달이 필요한가?

청바지를 입었을 때.

왕노길이 이렇게 성공한 예다.

왕노길의 광고에는 이런 장면들이 있었다. 샤브샤브를 먹을 때, 굽을 때, 밤을 새워 축구를 볼 때, 가설의 장면화는 사람들에게 일종의 구매 습관을 기르게 하고, 불에 올라 왕노기를 마시게 했다.

보다광고가 필요한 것도 이런 장면화 표현 방식으로 시장 교육이 성숙한 단계로 완료되면 청바지 + 보다유화화화 신발이 패션이다.

이외에도 시춘명은 피시카페 마케팅도 터미널에서 널리 퍼지는 새로운 시도가 물론 게임광고의 단순한 모델이 아니라 실체점에 맞추어 널리 퍼질 것이다.

인터넷 카페 마케팅 개념이 터미널을 겨냥한 가운데 하나의 방식이 아닐까?

모노마케팅의 출발점이다.

PC방 마케팅은 보다의 패션 체인점에 맞추어 광고를 단순히 게임에 넣지 않을 것이다.

'광웨이 +리비스 =보다패션 체인'이라는 패턴이 시장에 받아들일 수 있을까?

보다의 패션 체인, 실제로 복장 패션을 추앙하는 콘셉트로 생활화 트렌드 스타일링이다.

청바지는 영원히 떨어지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고, 콘웨이 +리비스 =보다패션 체인, 청바지를 만드는 최고의 배우자로서 이러한 공인적인 패션의 전승과 혁신으로 꼽힌다.

  • 관련 읽기

이탈리아

기업 정보
|
2008/10/20 0:00:00
10288

덴마크 신발은 북경에 자주 상륙한다.

기업 정보
|
2008/10/20 0:00:00
10272

아보로의 자주브랜드 개념은 패션데이를 통해 널리 알려져 있다.

기업 정보
|
2008/10/20 0:00:00
10270

주성건 가족 성08 호윤 복장 1위

기업 정보
|
2008/10/18 0:00:00
10245

신발 사업자 고추잠자리 난주란 가짜 클레임 80만

기업 정보
|
2008/10/17 0:00:00
10269
다음 문장을 읽다

이녕01 시리즈 운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