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집남 진버러가'남자 양말'을 창설하고 매달 주문해서 돈 버는데.
에서 양말을 팔 수 있습니까? 조기 위면은 이미 부도되었지만, 선상에서 양말을 팔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남자 양말은 2010년부터 현재까지 남자 양말 서비스가 아니라 제품 대신 서비스 고객이다.
바로 < p >
'IT 집남 진버러가'남자 양말'을 창설했다. 양말 사러 가기 싫어서 양말 사러 가는 데 시달리고 있다.
남성 소비자 측정제 홈페이지입니다. 잡지처럼 양말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한 번 다음 주문, 1년 내내 양말을 나누어 집까지 보내면 배달 주기는 소비자 자신이 웹사이트에서 유일하게 결정합니다.
바로 < p >
바로'strong '-'단일품류' -'strong '' '-'
‘p ’은 남자 양말 프로젝트에 앞서 진버러가 창업 프로젝트인 창의제품 홈페이지, 타이틀 상품시장을 알렸다.
1년 만에 이 표면 운영이 괜찮은 웹사이트가 실제로는 이윤 공간이 전혀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바로 < p >
‘p ’ 진버러는 로즈망 운영 난점을 총결합해 주로 3개 방면으로, 선물업계는 막 수요업이 아니므로 살 수 없다. 두 번째는 자기에게 구매율이 상대적으로 낮고, 셋째, 이 제품은 공급 사슬에 많은 시간을 들여 재고 있는 것도 큰 문제다.
바로 < p >
‘p ’은 온라인상에서 넘어져 진버라에게 이런 제품을 찾기로 결심했다. 강수요, 품종 단일, 이런 속성이 20%의 정력만으로 80%의 사용자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게 했다.
바로 < p >
'p '진버러가 2006년부터 주목하기 시작한 블랙슨의 패턴을 떠올리자 그는 남자 양말을 창설할 계획이다.
이 새 프로젝트는 그의 초심에 부합된다: 양말을 문질러, 자신처럼 집과 같은 IT 인사와 직장인, 한 번에 지불하고 주기적으로 보내며, 구매 주기 고정, 남자 양말만 파는 것은 간단하다.
바로 < p >
'p '2010 년 11월 8일 남자 양말 정식 상선.
남자 양말의 시작은 상당히 간단하고 진버러는 자신이 홈페이지와 백엔드 시스템을 만들어 애인과 함께 운영한다.
새로운 모방자로서, 그가 최초의 방법은 < a href < http / / / www.sjfzm.com / news / index c.as > 의 블랙슨스 < BlackSocks >를 플랫폼으로 삼아 스타킹 브랜드를 찾아 호흡을 맞춘다.
두 달 뒤엔 고단 제품이 아니라 대중화된 일반 양말, 이윤 공간이 상당히 제한되어 있으며, 브랜드 제품도 사용자 수요에 따라 더욱 최적화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바로 < p >
은 브랜드와 협력하면서 진백악이 직접 제품을 만들어내기 시작했다.
재질, 공예, 정가의 인식이 모호하기 때문에, 진버러는 ‘둔한 방법 ’을 사용하여 20개 공장에 연락하여, 공장들이 예산 비용 안에 가장 좋은 양말을 보내고, 견본품을 보내고 매일 한 켤레를 착용하고 양말 질량을 대비한다.
이에 따라 진버러는 두 개의 고정적인 협력 공장을 확정했고, 원가 가능 조건 아래 소비자 반응에 따라 양말 품질 조정에 나섰다.
바로 < p >
'p 품질 보증 후 진백악의 이상적인 상업화 링크가 초보적 인 운행 을 시작하여 팀 이 20% 의 정력 으로 서비스 80% 가입자 의 설계도 실현되기 시작했고, 전체 회사 전체 직원 4개 반 직원: 매니지먼트 서비스 한 개 책임 과 교환 을 담당, 진백악은 자신이 책임지고 기술과 전역 을 파악, 그리고 절반 은 노고객 아르바이트 의'최초 경희관'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점성 서비스 `
은 프로젝트 시작 시작, 남자 양말은 서비스상에 위치하고 있지만, 시작하는 1년 여간 서비스 특색이 뚜렷하지 않아 사용자 확장과 유지 관리가 어려운 문제다.
바로 < p >
‘p ’은 기자에게 남자 양말 최초의 보급 방식이 매우 올드한 방식으로 백도 키워드를 사러 가는 데 불과 5800위안이 넘는 2주일 동안 사용자 변환율이 0 이었고, 당시 일주일의 매출액도 겨우 2만3만원밖에 되지 않았다.
그는 나중에 자신이 정한 키워드는 양말, 남자 양말, 진정한 바이두에서 이런 키워드를 검색하는 것은 사용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일 년 반 동안 돈을 벌지 못했는데, 나중에 가입한 한 한 파트너도 종목 전망이 보이지 않아 떠났다.
바로 < p >
‘p ’은 진버락과 남자 양말에 전기를 가져온 것은 새 매체의 소통과 즉시속성이며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카페를 통해 활동하고, 작은 원가, 심지어 비용을 사용하지 않고 사용자를 데려왔다.
바로 < p >
'p style ='MARGIN -TOP: 0pt, MARGIN -BOTTOM: 0pt 'class ='p0'-'span style ='font -family:'Times New Roman', FONT -SIZE: 9pt, mso -spacerun:'yes'' -'page]'
'p.'-EndFragment '남자 양말의 트위터에는 불과 3만 개에 불과하지만 남자 양말이 제공한 데이터는 홈페이지 40%가 웨이보로 바뀌어 팬들의 활약도가 70%에 이른다.
일부 회사의 공식 웨이보에 비해 남자 양말의 웨이보 페이지는 인간적이었고 웨이보 고객은'남자 여동생'의 이미지와 소통을 하고 있다.
진버러는 남자 여동생의 이미지가 무난하게 설정된 것이 아니라 많은 사용자가 처음 접촉할 때 남자들 양말을 남자 여동생으로 인정하고, 차라리 고객을 남자여동생이라고 부르며 여성의 고객 서비스택남 소비자로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고 소개했다.
남자 양말의 트위터에는 남자 여동생, 진베라와 사용자가 은근한 이야기를 자주 볼 수 있다.
바로 < p >
'p '신매체는 남자 양말을 위해 사용자를 접촉하는 루트를 가져왔고, 그 디테일처에 있는 서비스 설정이 상당히 쓸모가 있다.
바로 < p >
‘p ’은 잠재고객에게 신임감을 제공하기 위해 남자 양말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시험용 서비스를 제시하고, 사용자는 단순한 편성 정보와 인수 정보를 기입할 수 있는 정보와 주문 내용이 일치하는 양말을 빨리 받을 수 있다.
진버러는 새로운 사용자의 원가가 10원보다 훨씬 높고, 원가 10원짜리 양말으로 사용자의 신뢰를 얻을 만한 가치가 있다.
바로 < p >
‘p ’은 남자 양말, 진버러에 ‘수석경희관 ’을 설치했다. 이 직무를 맡은 것은 남자 양말의 한 자격지자, 그의 모든 업무 내용은 사용자의 입장에서 출발해 기쁘게 한다.
갓 필요한 것을 만족시키면서 남자 양말도 깜짝 이벤트를 만들고 서비스를 높이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업무 확대 `
의 업무모드가 갈수록 많아지고 항주에서 열리는 중국 새 매체 창업 대회 총결승전에서 남자 양말이 팔강에 뛰어들어 투자자에게 주목된다.
그러나 진버러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뒤집히기 시작했지만, 구독 가입자 수가 적지 않았지만, 현재 영업 상황은 이상적이지 않은 채 고된 단계다.
지난해 120만 실적을 바탕으로 올해 400만 명을 돌파하고 진버락의 스트레스는 적지 않다.
바로 < p >
'p '규모를 확장하기 위해 진버러는 제품과 채널에서 시도와 새로운 시도를 했다.
바로 < p >
'p'은 먼저 제품 종류를 늘리는 것이다.
지난해 남자 양말 상위권 2주년을 앞두고 팬티가 정규 제품으로 늘어났고 남성 사용자는 양말을 구독하면서 팬티를 구독하는 선택을 추가했다.
지난 6월에는 남자 양말이 자신의 홈페이지에서 얼음 담요를 단매하는 행사를 한 번 해 보아 적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사전의 진버러는 당초 단일 품종의 초심과 양말 같은 강성수요의 소모품도 표준화 제품으로 운영 난도가 낮다고 여겼다.
또한 빙판모포를 단매하는 것은 우연한 일치로, 얼음 담요의 생산업체가 마침 남자 양말의 장기 공급업체로 물건을 가져와 품질보증과 가격 우세하다.
"사용자가 많아지자 그들은 웨이보에 신제품이 있냐고 물었고, 남자들 양말에서 물건을 사고 싶어 얼음 담요를 들고 시도했다."
바로 < p >
의 페이지 인수 첫날부터 150개의 아이스 카펫을 팔았으며 진백악의 예상을 크게 초과했다. 그가 총 300조에 불과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그는 자신이 서비스 업체의 최초의 위치를 잊지 않고 한시로 판매한 후 아이스카펫을 내려 놓았다.
첸버러는 "정기 주문은 서비스다. 우리가 확장할 때 매우 조심스러워 소비자가 서비스에 대한 인정도를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채널 측면에서 진버러의 혁신은 다른 루트에서 신점을 열었다. 예를 들면 지난해 타오바오에서 매장을 열었다. 올해부터 경동도 가게를 열었다. 이 온라인 점포와 남자 양말 B2C 메인 홈페이지는 꽤 다르게 구독 방식을 채택하지 않고 단순한 소매다.
바로 < p >
진백라 (A > 의 사고는 간단하다. 이 매장을 널리 널리 퍼뜨리는 방법으로 다른 곳에서 소비자를 끌어들이며 더 많은 폭로도를 얻고 있다.
소비자들은 이들 온라인 소매점의 상품을 받으면서 소포에 카드를 받고 격려하는 방식으로 남자 양말을 찾는 공식 홈페이지를 구매하고, 가방 설립을 시도하는 서비스를 추천한다.
바로 < p >
은 결국 이들 유량과 사용자가 모두 남자 양말을 모은 공식 홈페이지로 서비스가 중요합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유행 색채 | 2012年流行色看流花服装节
- 업종 주식 시장 | 국금 증권: 방직 의류 산업 & Nbsp; 방어 위주
- 시장 시세 | 가치 투자 가 지속력 에 편향 되다
- 국내 데이터 | 면화의 임시 수축은 관망의 정서를 뒤흔들기 어렵다.
- 무역 정보 | 印度纺织组织称开放棉花出口额度对纺织行业构成沉重打击
- 지방 핫점 | 2010 -2011년도 광동성 의류 산업 경쟁력 연구 보고서 발표회
- 세계 시각 | 여러 의류 브랜드 회사 가 캄보디아 노동자 집단 혼수상 조사 를 하다
- 광동 | 广东省服装产业竞争力总论
- 마케팅 수첩 | 10대 판촉 전략 우열세 평가
- 브랜드 건설 | 수출 보조 & Nbsp
- 천주 아동복 이 끊임없이 혁신 하여 ‘ 쾌속 패션 ’ 의 마케팅 개념 을 만들어 냈다
- 드라마'김옥만당 '흥행자 PK 무정정
- 루이비덴 한 쌍의 위신 마케팅 뒤의 이야기를 해독하다
- 解读全球十大奢侈品品牌上榜的原因
- 에르메스 시계 상해 무역 광장 상점 크게 개업
- 마이클 코리스 2분기 순이익 49% 증가
- 메르셀 Floruss 패션과 정장 캐주얼 패키지 모두 잘 합니다.
- 금융 판자 는 큰 접시 기름 을 연루시키고 환경 보호 를 지속적으로 표현할 것 이다
- 상해 깊이 두 시 오늘 전체적으로 낙하하였다.
- Primark 연간 영업이익이 44% 증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