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 브랜드 는 상하이 국제 면 보조 전시회 를 선보일 것이다
사전의 제19회 중국 국제 방직 원단 및 보조료 (가을) 박람회 (intertextile 추동면보조전은 10월 21일부터 24일까지 상해에서 개막한다.
기자들은 대륭, 창예, 연방 3화, 가치 날염, 연성 방직, 협성협봉, 포트 넘침 등을 포함한 샘저우 수십 개의 면 (a href =htttp://www www.sjfzemcom /news /index c.aast)’를 포함하여 < < 용두기업이 출동할 예정 < 상해에 참석할 예정이다.
바로 < p >
'strong `의 사전사자 전단 설립 원단 전구 `
'http:'www.sjfzm.com /news /index (index.aas.aaaast)'를 비롯해 < a href ='htttp ='htttp:'www.com / news /news /index /index.s.as.as.as.as)를 추가하여 연도 방직 프로젝트의 초점을 강화하고 있다.
바로 < p >
'p'은 올해 10월 추동전 15개 전시관으로 175020m에 달한다.
약 31개국과 지역에서 온 3600개 참상들이 최신 상품을 휴대하고 전시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전시회는 40장의 전문 포럼 강좌를 조직하고 디자인과 추세, 기술과 해결 방안, 인증, 시장 정보 및 기업 전략 등을 주제로 한다.
바로 < p >
《p 》 이번 전시회 국내 전시구역 진용이 강대해서 특색이 분실되어 소흥, 성택, 사자, 소산, 해녕, 호주, 서초, 장악, 마방 협회 등 지방 및 특색 제품 전시단이 활발하게 전시되었다.
전시회 일반 정장, 셔츠, 여장, 캐주얼, 스포츠 기능복 원단을 제외한 데님, 내의 수영복 정품, 인조 모피, 넥타이 원단, 에너지 절감 을 주제로 한 과학 기술 혁신 6 대 특색 전문 분야도 설치했다.
바로 < p >
'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aas.aaaast'를 통해'htttp ='htttp:'www.com /news /news /news /index.s.as)가'원단'을 통해 바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공회는 골간 방직업체의 신제품 개발과 혁신 및 브랜드의 보급을 차츰차츰 주도하고 있으며, 이 E4 관에서 2070 평방미터 (정참전 면적) 석사자 원단을 개척했다.
무엇보다 돌사자 원단은 유행 트렌드 콘텐츠를 설립하고 유행 트렌드로 발포하는 시리즈 활동을 펼치고 비즈니스 상담 및 시청자 휴게소를 설립하고 더 인간화된 편성은 기업을 위해 협력, 상담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휴대 과학 연구 제품 선보인 < < < strong >
《p 》 은 전시회 이 플랫폼을 유효하게 이용하여 브랜드 홍보, 고객을 상대로 샘저우의 적지 않은 면보조 업체들이 수월을 앞당겨 열심히 준비하며 최신 연구 성과를 선보일 계획이다.
바로 < p >
은 "우리는 수백 개의 신제품 전시회를 휴대하고 있으며, 예컨대 베, 린넨 소재의 직대, 끈 등 녹색 환경보호의 이념을 선도할 것이다.
최근의 발력의 단말기 제품은 애완동물띠 외에도 기기 벨트, 선물 포장, 짐 끈 등 사람들의 실제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도 있고, 의상, 신발, 모자 보조감의 전통 제품도 있다.
이미 여러 차례 전시에 참가한 흠성달그룹은 이번 전시회에서 주로 직대가 각 분야의 응용을 표현하고, 혁신제품도 기존 제품이 있으며, 이 회사 직대에서 관련 분야에 대한 집중 전시다.
바로 < p >
은 또 개치 (홍콩)국제투자 유한회사로부터 알고 있으며, 그 소속 복건성 화치 친환경 프린트 유한 회사가 322제곱미터의 특장 전시 부위를 가져'냉전이동 프린트 '신형 원단을 선보였다.
바로 < p >
은 “주로 냉동 이동 날염 원단이 셔츠, 바지, 나일론, 수영복 시리즈의 응용을 선보인다 ”고 전했다.
이 회사 회장은 이번 전시회에서 냉전 프린트를 나일론 원단에 사용해 주로 중국풍과 서양풍 2대 프린트 주제를 보여 준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개치의 전시 자리에서도 제16회 ‘금정상상 ’ 수상자 증봉비 조차도 디자인한 중국풍 시리즈를 직관적으로 전시할 예정이다.
바로 < p >
은 날염 기술의 제한을 받아 시장에 있는 패딩은 모두 순색으로 인화로 이미 기술상의 난제를 함락시켰다.
또 큰 카드수영복은 모두 나일론 원단이며 나일론 원단은 햇볕과 습도가 없고 물에 타면 탈색되기 쉬우며 추위 프린팅 기술은 복음을 선사한다.
왕연축은 기자에게 가벼운 날염 패딩 패딩 및 모직 수영복 원단은 와치 이번 전시회의 포인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