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의 순이익이 처음으로 마이너스 소매업이 업적 경로 대입 시험에 직면하다
‘p ’은 2012년 연보 데이터를 보면 소매업 상장사 영업수입과 순이익이 전년 대비 12.17%와 -7.67%, 영업 수익 증가가 눈에 띄게 되며 순이익이 몇 년 만에 처음으로 마이너스 증가했다.
증권 소매업 분석가 유럽과 아시아의 비설.
바로 < p >
바로'strong '' -'난방 동력 부족 '
은 신은만국 업계 분류에 따라 소매업 74개 상장회사 2012년 <성적표
<은좌지분 광발증권 유아그룹 악무상이 이미 발표한 결과 순이익이 분화되자 그중 노점 증가에 의존하는 백화점 실적 하락과 가전연쇄, 슈퍼마켓 등 가전연쇄 속도가 완화되었다.
구체적으로 백화점 소매판 영업 수익이 9.55%, 순이익이 11.94%, 전문 체인 블록 영업 수익이 14.58%, 순이익이 크게 하락했다.
바로 < p >
'현재 업계 데이터 및 소매회사 경영 상황에서 업계 난방 동력이 아직 부족하다'고 전했다.
안신증권 소매업 분석사 왕원.
바로 < p >
은 선두기업의 경우 영업수입과 순이익 균이 비교적 좋은 것은 은좌지분으로 2012년 말까지 회사의 영업소득 135억36억원을 실현하여 전년 대비 24.1% 증가해 모사 소유자의 순이익 3억47억원으로 전년 대비 19959% 증가했다.
이 밖에 유아 지분, 오무상, 유라그룹 등도 성적이 좋았고 순이익은 각각 3.76억원, 4.02억원, 2.02억원, 전년 대비 29.44%, 21.47%, 24.86%에 달했다.
바로 < p >
은 동백그룹, 소닝운상, 대동방 투자, 중흥 상업, 성상업, 문봉지분 등 상장회사 영업 수익 및 순이익이 모두 하락했다. 그중 동백그룹은 2012년 이윤 3839.95만원으로 전년 대비 88.07%, 소영운상 순이익 26.76억원으로 전년 대비 44.49%, 동양순이익 1억21억원, 동기 대비 41.45% 감소했다.
바로 < p >
'우리나라 기업의 이익 하락의 주요 원인은 모금리 저하 및 강성 원가 상승 두 방면에 있다'고 전했다.
중신증권 상업, 관광업계 수석 분석사 조설근은 각 자영업의 단기 압력과 달리 흑자 성장의 단기 분화를 초래했다.
이 중 가전 연쇄 업체는 인터넷 쇼핑 가격전 영향으로 모금리가 크게 2.6% 에서 13.3% 로 하락했다. 반면 슈퍼마켓은 고속 확장 중 인공, 집세 비용 상승에 따른 큰 압력을 받고, 같은 점의 수입이 증가해 순이익 부담이 증가하면서 2012년 비용률이 1.0% 에서 17.8% 로 상승했지만 백화점 업계에서는 대부분 인건과 임대료가 공급업체로 옮겨져 수입과 순이익 배급의 기본배급으로 증가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미래 경로 침몰
‘p ’은 “단기적으로 업계 발전이 주로 거시경제의 회복과 주민 소득 증속 증가로 인한 소비수요 상승에 달려 있다 ”고 말했다.
유럽은 “ 중장기적으로 보면 갈수록 치열해지는 채널 경쟁이 업계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인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미래소매업계의 발전 추세에 대하여 매증권증권증권증권거래소매업계분분석사 강천교는 주로 ‘크기상하아래 ’ 네 분야를 포함하고 있는데, 그중 ‘대 ’는 도시 쇼핑체의 발전을 뜻, 주민이 연예캐캐캐캐캐캐일체수요의 상승을 거거거폐의 많은 부분을 작은 백화점이다. 노령화영향및 도시 사람들이 시간민감성을 높이고, 중백그룹, 적적적적적기 제한제한제한제한 등 편의편의점 수요를 포함, 편리성 업태가 전자쇼핑업체에 타타타타협적적을적게 발전을 뜻, 소마마마마마마마마마에 대한 ILLLLLLLLLLL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구매 등;"하"는 경로가 가라앉고 신형 성진화가 가져온 기회가 주목된다.
바로 < p >
‘p ’은 단기적으로 보면 채널 침몰 공간이 아직 한계가 있을 수도 있는데, 필경 서너 선 도시의 소비능력은 비교적 약하다.”
강천오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