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패션 디자이너 가리니 범사철
바로 유명 이탈리아 의류 브랜드 판사철은 브랜드 가족, 패션 제국을 대표한다.
그 디자인의 스타일은 선명하고 독특한 미감이 강한 선봉예술의 상징이다.
이 중 매력적인 매력은 문예 부흥 시기의 특색을 자랑하는 화려한 상상력을 지닌 스타일입니다.
이 스타일은 섹시하고 멋스럽고 여성스러우면서도 색채가 선명하고, 오페라의 초평한 현실의 화려함과 편안함과 적절한 체형을 충분히 고려할 수 있다.
바로 < p >
'p `p `
‘p ’의 판사철 복장은 그렇게 딱딱하게 보이지는 않았다.
금속 물품 및 플래시 장식의 여바지, 가죽 여장으로 여투사와 여요에 관한 여성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수놓은 금속 망사 구조 직조는 디고예술의 재현이다.
흑백 줄기의 변화 응용은 1920년대 풍격을 회상하게 한다.
다양한 가방 감투는 디자이너 비오니와 북아프리카를 연상시킨다.
바로 < p >
'p `p `
의 베르사스의 디자인은 분방한 스타일과 컬러풀한 패턴을 시시한 패션계에 도도하다.
유머, 호화, 섹시, 초현실, 하이테크...
각종 원소들은 모두 Versace 여성의 아름다운 매니지먼트가 되었고, 특히 논란이 있는 요소들이 그의 디자인에도 자주 나타나 이런 시점을 크게 발양시키려고 한다.
Versace 는 여성미를 가장 중시하고 다른 소재와 재단방식을 활용해 보여주는 작품에서 재질이 부드럽고, 색조가 짧고 색깔이 알록달록한 색채색과 색채색찬란한 색채색, 투명 테이프로 만든 치마와 다소 음란한 향수와 프랑스의 일관된 우아한 차이를 자랑하며 놀라움을 자아낸다.
바로 < p >
'p `p `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작
범사철은 1946년 12월 2일 이탈리아에서 태어난 리그갤러브리아에서 태어났다.
바로 < p >
'p `p `
'p '1972년, 25세 그가 패션 디자이너로 이사를 시작해, 그는 제니 회사와 캘러한 회사와 카레한 회사가 그의 첫 번째 패션쇼를 그렸다.
1975년에 그는 콘플리스 회사를 위해 첫 번째 가죽 전시회를 열었다.
바로 < p >
'p `p `
'p'은 1978년 3월 28일 밀란의 영항빌딩에서 그의 첫 번째 여장 전시회를 열었다.
바로 < p >
'p `p `
은 1979년에 줄곧 브랜드 이미지에 관심을 가졌던 판사철이 미국 사진사와 심리를 시작했다.
에버덴의 행운의 협력.
바로 < p >
'p `p `
'L'Ociod'Oro '1982년 추동 여장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상을 수상했다.
이번 패션쇼에서 그는 유명한 금속 복장을 선보여 현재 패션의 고전 특징이 되었다.
바로 < p >
'p `p `
‘p ’은 1986년 1월 24일, 이탈리아 공화국 프란시스코 공화국 대통령.
코시카는 그에게 ‘ 공화국 영예 ’ 를 수여했다. 시카고 국가토지박물관에서 판사철 10년 작품의 회고전을 열었다.
10월 22일 파리에서'기니버스'라는 전람에서 힐라크 대통령은 범사철 파리시 은메달 수상자'라는 칭호를 수여했다.
바로 < p >
'p `p `
은 1988년 9월 마드리드에서 600제곱미터의 전시장을 열었다. 이것은 그가 스페인의 첫 패션가게이다.
1989년 1월 25일 개드'orsay'에서 열린 미트란 부인이 참석한 파티에서 고급 패션모델을 육성한 스튜디오 아디리아.
범사철은 성립을 선고했다.
바로 < p >
'p `p `
은 1990년 4월 판사철이 뉴욕에 있는 맥디슨 빌딩에서 그의 두 번째 패션가게를 열었다. 이것도 그의 미국의 제11개 가게이다.
1991년 3월 베르스us 향수가 출시되면서 6월'시그널'의 범사철 정장을 선보였다.
12월 4번째로'L'Occiod'Oro '메달을 수여해 가장 창의력이 있는 디자이너라는 것을 보여줬다.
바로 < p >
'p `p `
‘p ’은 1993년 2월 1일 미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미국 패션계의 오스카상을 수상했다.
1994년 베를린에서 유명한 쿠퍼스턴데미에서 600제곱미터의 복장 전시장을 열었다.
같은 해, 두 가지 새로운 향수: 레드와 제시스가 세계에 출시된다.
바로 < p >
'p `p `
판사철은 발레극과 무대극 디자인을 자주 하고 1987년 3월 31일 피가트는 스칼라 극장에서 상연 <레드와 백조 >에 출연한다.
범사철은 연기예술에 대한 거대한 전공 공헌으로 여러 차례 호평을 받아 ‘은마스크 ’상을 수상했다.
판사철의 제품은 향수, 시계, 자수, 무시간성 패션, 컬러 직물, 가죽, 연극 의상을 포함해, 패밀리 시리즈, 도자기, 카펫, 이불, 매트 등을 포함한다.
1997년 7월 25일 마이애미의 별장에서 불행히도 암살당했다.
바로 < p >
'p `p `
‘p ’의 의상은 항상 몸에 꼭 맞는다. 누구보다도 옷의 깃은 배꼽까지 늘어나고, 그의 타이트한 봉제는 여성의 각선마다 완벽하게 보여준다. 틈틈 사이의 꽃가장자리가 피어 몸을 은은하게 꼬집게 했다.
그의 브랜드는 신선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즐거움과 섹시함을 강조하고, 고전 귀족 스타일의 호화, 럭셔리, 더욱더 유행 문화의 직로와 대담함과 격정과 열렬한 열정, 거칠고 세련되고, 분방과 우아함과 화려한 매력을 창조하였다.
바로 < p >
'p `p `
'그가 만든 여성 이미지가 섹시하면서도 유혹에 가득 차 있어 극단적인 짧은 스커트를 입고 있지만 불가사의하게 궁정식 의 전아를 드러냈다.
이 두 가지 모순은 범사철의 복장 속에서 조화롭게 병존하고 격정과 부딪쳐 그의 작품은 내재적인 장력을 가득 채웠다.
바로 < p >
'p `p `
사전의 판사철이 가장 마음에 드는 패션 원단은 가죽이다.
그는 가죽이 표현하는 힘과 감성을 좋아하고, 그 색조의 풍만과 재질의 풍부하다.
가죽은 그의 마음속에 피렌체의 눈부신 빛을 상징한다.
판사철의 가죽디자인에서 이탈리아 고전 문화와 현대정신의 완벽한 결합을 느낄 수 있다.
바로 < p >
'p `p `
의 소재는 부드럽지만 풍부한 컬러의 실크도 판사철이 좋아하는 원단입니다.
그는 완벽한 실크 셔츠를 디자인해 부드럽고 풍성한 가죽 스커트와 매치하면 더욱 잘 어울린다.
그는 비단 위에 무작정 광활한 기하학적인 무늬를 담고 이탈리아 남부 해안의 풍정과 그의 정교한 색채를 함부로 묘사하고 있다.
범사철은 여러 가지 색깔과 맞붙은 패턴을 잘 매치해 상상할 수 없는 혼합체로 변화하고, 때로는 동물의 피털처럼 무지개처럼 알록달록달록, 때로는 금속처럼 빛깔이 풍부하다.
무수한 화사한 이미지를 창조하다.
바로 < p >
'p `p `
사전의 판사철의 디자인 스타일은 매우 뚜렷하고 독특한 미감이 강한 예술선봉으로 즐거움과 섹시함을 강조하고, 네크라인은 항상 허리 아래로 나와 고전 귀족 스타일의 호화, 럭셔리, 편안함과 적절한 느낌을 충분히 고려할 수 있다.
범사철은 고급스럽고 호화로운 원단을 채택하고, 경직된 기하학적 라인과 부드러운 몸매 곡선 사이로 교묘한 과도, 범사철의 세트, 스커트, 코트 등이 라인을 표시하며 여성의 몸을 섹시하게 표현한다.
판사철 브랜드 주요 서비스 대상은 황실 귀족과 스타다.
바로 < p >
'p `p `
<판사철 >의 브랜드 표지는 그리스 신화의 뱀발의 여왕 미사 씨를 대표하며 치명적인 매력으로 그녀의 미모를 현혹시켜 그녀를 보는 사람을 즉각 돌로 만들었다.
범사철은 평생을 이런 아름다움의 진압력을 추구하고 있으며, 그의 작품에는 항상 극도의 완벽함이 함축되어 멸멸의 강렬한 장력을 가져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장 시세 | 기업은 올림픽 이 마케팅 루트가 아니다!
- 무역 정보 | 유럽연합 성천주 민주 기업의 최대 시장 수출
- 시장 시세 | 중국 신발 제조 업체 가 비탈의 변주곡 을 연역 하다
- 기업 정보 | 아사다크는 안달 스포츠 오성 등급을 평가했다
- 복식 | 아디다스'도시의 소리'가 색슈즈룩을 낸다.
- 패션 포스터 | 낮은 나비 신발 인형 귀여운 소녀의 달콤함
- 스타덤 | 진혜림은 신발과 행복을 연출하는 신부가 가장 매혹적이다.
- 패션 포스터 | 백리 개성 고조 매력 에나멜 발레
- 패션 포스터 | 발레 영감 슬림한 여자 신발 Corseted Shoes
- 복식 | 전복성 창의화 전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