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잠자리 구두 서양 사치품 경영 모드 도입
중국 본토 브랜드는 사치품이 된 원소를 완전히 갖추고 있다.
봄과 여름이 지낸 항저우에는 작은 집 벽옥식 온정과 유혹이 가득하다.
명성이 자자한 호빈 명품거리, 손바닥이 큰 곳에는 기오애마니, 둘리스, 헤르메나, 헤메스, LV, Corneliani, 슬바니안 등 국제 톱소비 브랜드로 가득 찼다.
중국의 가장 부요한 중등도시로, 항주는 이미 베이징, 상하이에 이어 또 하나의 사치품 교두보가 되었다.
그러나 이 많은 거대한 신귀한 도시는 애마니들의 세상이 아닐 것이다.
한 달 전 명품거리에서 멀지 않은 연안길에서 본토 브랜드'고추잠자리'가 저조로 GT (집성) 개념점의 새로운 마케팅 패턴을 선보이며'도전 여행'을 시작한다.
서양 사치품 경영 패턴 이른바 GT (집성) 개념점, 즉 300 ~1000m의 공간에서 고추잠자리 브랜드 아래 구두, 가죽, 의상,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모아 쇼핑 체험을 제공한다.
국내 구두업 브랜드의 첫 창작이라고 한다.
'빨간 잠자리'는 신발로 집을 짓고, 창립부터 문화의 축적과 표현을 중시하며 중국 최초의 신발문화박물관으로 만들어졌으며, 한때 업계에서 초라하게 되었다.
사장의 금파는 더욱이 브랜드경영에 집착하며'고추잠자리'를 중국의 LV 나 헤르메스를 꿈꾸고 있다.
그의 GT (집성) 개념은 바로 서양 사치 브랜드에서 비롯된 것이다.
애초에'개념점'이 등장해 파리의 패션 엘리트들을 흥분시켰다.
그래서 첫 집성 개념점의 탄생은 사람들의 쇼핑 방식에 혁명적 전환을 상징한다.
파리 샹젤리 거리에서 유럽의 수많은 사치 브랜드를 모았고, 돈 금파는 잊을 수 없는 쇼핑 체험을 했다.
그는 "가게에서 쇼핑을 하고, 복장, 신발, 액세서리, 도자기까지 있고, 완전 한 정류식, 소비자들이 패션에 맞는 요구에 부합된다"고 말했다.
이 같은 유럽의 톱 브랜드 개념점은 여전히 국제 패션업의 발전을 추진하고 있으며, 그것들은 전망성과 글로벌 쇼핑 개념과 독특한 판단력을 가진 이성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금파를 비롯해 "왜 이런 패턴을 늘려서는 안 되고, 우리 본토브랜드를 결합시켜 사치브랜드의 기질을 운영하는 것일까?"
그는 LV, 헤르메스 등 최고급 사치 브랜드의 백년 역사에 비하면'고추잠자리'는'후기 쇼'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13년간의 발전을 거쳐 독특한 동양문화 바탕과 예민한 패션 촉각으로 본토 브랜드의 사치 브랜드 기질을 갖춘 유전자를 갖췄다.
사치는 비싼 것은 경제적 의미에서 사치품이 흔히 성공한 브랜드, 과중한 품질, 우수한 디자인 이념과 역사적 침전, 문화 전승과 연결되는 것과 같지 않다.
금파는 어떤 백년 브랜드도 창시자의 사상과 생활의 열정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백 년 전 그의 생활과 이념은 브랜드의 영혼이 되었다.
예를 들어 샤넬, 사치품, 정정적인 것이 되는 것도, 뒤에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가 있기 때문이다.
금파와 그의 고추잠자리도 아름다운 이야기가 있다.
고추잠자리 안의 배경 그림은 어린아이가 연을 날리고 있다.
그는 어릴 때 집안이 빈곤한 탓에 문화생활을 많이 하지 않았고, 남계강의 녹초밭에서 고추잠자리와 놀았고, 이 아름다운 기억은 지금의 브랜드가 되었고, 이 그림은 ‘꿈을 날리고 아름답게 날려라 ’라고 부른다.
이런 문화유전자가 생겨 전금파를 서양의 사치품 경영 모델로 끌어들일 가능성도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신발 문화의 연구에서 문화의 연속과 조류에 대해 윤회할 확률을 얻었다.”
현재 약 180여 개의 신발 기업이 고추잠자리 조립 생산, 가죽, 의상 조립기구가 50개로 확장되고 있다.
연발 분야에서는 고추잠자리의 연발센터가 이탈리아 밀란드에 설치되어 이탈리아인들이 어떻게 “신발을 예술품으로 삼아 만든다 ”고 말했다.
지난해에는 고추잠자리가 벨기에 스콘과 호흡을 맞추며 운동기술을 구두로 이식해 고단 운동구두를 개발해 디자인뿐만 아니라'충격 완충, 에너지 유지'까지 했다.
금메달은 "현재 고추잠자리의 가격은 300 -700원이지만 사치 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사치 브랜드의 유전자와 기질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의 이념은 "사치와 럭셔리는 비싸지 않고, 패션도 비싸지 않다"고 말했다. 소비자들이 점점 성숙해지고, 패션과 럭셔리한 이해에 더욱 투철해지는 것이다.
패션은 리듬이 빠르고 클래식은 3년, 5년도 변하지 않는다.
클래식할수록 제품은 비싸야 하고, 패션일수록 싸고, 리듬이 빠르기 때문이다.
또한 그는 중국 경제의 고속 발전과 함께 새로운 소비 업그레이드가 점점 가까워지면서 중국인의 소비 소비가 개인 품위와 생활품질의 향상에 성향을 보이고 있다.
사치품 이미지숍 (가격 비싼), 매장 매장, 단일 전문점 (단일)도 새로운 중산층의 개성 수요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갈수록 부유해지고 이성적인 소비를 숭상하는 젊은 직장인들에게는 패션을 추구하고 사치 브랜드를 추구하는 느낌을 동시에 소비해야 한다.
걸핏하면 한 달 동안 몇 달 동안 LV 백을 사는 화이트칼라 역시 주류가 아니다.
그러자 돈의 금파는 여러 해 동안 사고를 거쳐'고추잠자리'를 신발에서 의상, 가죽과 액세서리로 뻗어 사치품 경영 패턴의'집성 '개념을 구성하기로 했다.
‘고추잠자리 ’ 브랜드는 ‘사치와 패션 ’이 된다.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09년 봄 여름 니키 골프 주문이 끝나 장련웨이 신상화
- 시장 시세 | 民营企业如何适应当前经济形势
- 신발 속달 | 신발 공장에서 봉급날 사장이 갑자기 증발하다
- 신발 속달 | 온저우 카보 신발업, 청두 베크스 신발 업, 상해 비상 난항 불합격
- 무역 정보 | 12월 유럽연합 제품을 수출하기 시작하려면 강제적 인증을 해야 한다
- 복식 | 외국 신발 문화의 발전 과정을 비밀로 하다.
- 직원 | 제품 불합격 사원은 벌을 받아야 한다
- 패션 포스터 | 검은색 샌들, 올 여름에 꼭 사면 현란한 발색
- 신발 속달 | 남자 회사가 신발을 훔쳐서 인터넷에 판매되어 체포되었다
- 소비권 | 북경에서 3248의 침범 내크 신발을 압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