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침 6시가 넘었는데, 이녕 측은 이미 이사회가 대규모의 주식 주파를 비준했다고 발표했다.
사전의 이녕 5.3600.1402.682% < < p >
의 차성 루트 부흥계획은 판매경로를 기한에 따라 과량 재고 등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필요한 비용은 약 14억에서 18억원 위안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의상 판매상 청소 재고 수리하기 위해서 `
사전의 이녕 이사회는 지난 7월 발표한 변혁계획 확장 부분의'채널 부흥계획'을 전면 승인하고 있다는 계획을 어제 밝혔다.
바로 < p >
‘p > 은 구체적인 부흥계획에 대해 이녕 회사는 14억 원에서 18억 위안에 달하는 인민폐를 중점적으로 청산하고, 재고, 환산, 통합 판매 루트, 그리고 투과적 부흥 방안을 통해 중개업자의 재결합을 진행할 예정이다.
바로 < p >
의 루트 부흥계획은 중개상들이 더 많은 신제품 조합을 시장에 양도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이 외에도 중개상들이 그들의 재무 상황 개선과 현금흐름을 돕고 미래 발전을 위해 기초를 다질 계획이다.
채널 부흥 계획은 비현금, 상쇄금 상쇄 방식으로 일회용 투입된다.
회사도 소매 능력이 강한 중량 판매상을 지원하기 위해 채널 정책을 재정비하고 있다.
바로 < p >
'p `strong `의 잘못된 계산서 구매 결정 `
은 지난 10여 년간 도매식 운영을 통해 판매망을 신속하게 확장하고 점령하는 시장점유율을 점령해 1차 발전의 선기 를 점령했다. 실적이 하락하자 이녕그룹 김진군 부주석 집행 부주석이 어제 승승인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업계의 성장 속도가 급격히 하락하면서 기존의 발전 패턴은 업계 미래 발전에 대한 기업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해 지나치게 급진적인 발전을 초래하고, 소매점포의 경영능력과 영리 능력이 전면적으로 하락했다.
바로 < p >
‘이녕 ’은 “이녕은 최소한 설명을 했지만, 과거 이녕은 큰 실수를 저질렀고, 협력 파트너와의 관계를 소홀히 하고 판매 통로에서 무턱대고 가게를 열었다 ”며 “이녕이 고관으로 취재하던 인사가 어제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았을 때 조방식 발전이 해결되지 않았지만, 오랜 시간 동안 이 잘못된 결정을 수행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구화물 소화 경로가 분명치 않습니다 `
은 상술한 인사들이 “ 환매의 조치가 맞는 것이며 상품이 중개상 손에 박혀 있어서 그들은 신상품을 살 수 없을 것이며 재고품을 해결하고, 중개상들은 다음 시즌 다음 주문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이녕 회사의 환매와 동시에 이런 제품들을 어떻게 소화할 수 있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대해 이녕 측은 명확한 견해를 제시하지 않았다.
바로 < p >
‘p ’의 상술한 관계자는 저가 처리를 선택하면 반드시 이녕의 브랜드를 손상시킬 것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가 1년 내내 거액의 손실을 알 예정 < < < < strong > 을 < 의 < 을
은 한때 중국 시장 실적이 아디의 화화매출액을 초과한 이닝이 최근 연간 크게 하락했다. 올해 상반기 순이익이 84.9%로 4400만원으로 지난해 동기 3억86억원이었다.
바로 < p >
과 이번 루트 부흥 계획은 이녕 실적에 서리를 맞았다.
이녕사는 어제 이번 부흥계획에 따른 거액의 비용으로 올해 연간 실적이 중대한 손실을 초래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은 어제 이녕 하루 4.7홍콩 달러를 받고 대폭 3.85퍼센트 하락했다.
바로 < p >